두잇리뷰


용갑합체 아머드 사우르스(Armoured Saurus)
올해 하반기 방영예정이며 총 26부작으로 제작

공룡과 로봇 조합 최고의 치트키 조합으로 스토리만 받쳐준다면 흥행은 보장될것 같은데요. 티저 영상으로봐도 어색한 부분은 있지만 퀄리티 자체는 빠지지 않네요. 다양한 완구와 피규어 잘만 나와준다면 엄마 아빠 형아 동생 지갑도둑은 따놓은 당상이네요. 타겟팅은 제대로 잘 잡은것 같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제작한 방영 예정인 특촬물로 기존2020년 하반기 7월에 방영 예정이었으나 2021년 하반기로 연기되었습니다.


용갑합체! Armoured Saurus(가제)
장르 SF Action Drama
러닝타임/편수: 30분 프로그램/26편 season 1
포맷: Live-action TV series, HDTV
제작사: 대원미디어 , 스튜디오이온

작품 개요


근미래 DNA 복제 기술로 고대 생명체인 공룡을 부활시킨 인류, 외계 세력의 침공에 대항하기 위해 공룡에게 전투 메카닉을 결합시켜 지구의 운명을 건 전투를 주제로 하고 있습니다. 메카닉 공룡을 조종하여 외계 세력과 싸우는 파일럿들의 갈등과 동료애 파일럿과 공룡간의 초월한 우정을 담은 SF TV 드라마 시리즈 입니다.




용갑합체 트레일러 움짤


최첨단 기계수트를 장착한 공룡로봇에 소년 소녀의 조종사들이 지구를 침략한 외계 기계 공룡 군단과 맞서 싸우는 줄거리로 스토리가 전개되며 CG를 더해 라이브액션물로 연출이 됩니다. 공룡과 파일럿의 우정 그리고 그들의 성장기를 다룰 예정이며 추후엔 영화나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이 예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처음으로 공룡을 소재로 한 특촬물 작품인만큼 기대감이 형성되어 있으며 공룡을 주제로 하기에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높을것으로 추정되는데요.
방영이 된다면 많은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을것으로 예상하며 미래에 과학의 발달로 사람이란 인류가 공룡을 부활시켰으나 나쁜 외계종족이 지구를 침략하여 지구를 호시탐탐 노리고 이에 맞써 지구의 인류와 공룡이 하나로 뭉쳐서 싸우는 상황이 전개 됩니다.




초기 파일럿 슈트 공개


대원미디어의 4번째 특촬물이자 아이언키드 제작사 스튜디오 이온 공동제작하는 용갑합체 아머드사우루스 위의사진은 용갑합체 아머드사우루스의 파일럿 슈트 이며 특수의상 제작사는 제이 하우스 공작소 입니다.

출동 케이캅(2015) 레전드히어로 삼국전(2016) 김은숙작가님의 도깨비(2016) 특촬의상 및 특수의상 제작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용갑합체 아머드 사우루스 초기 기획안 컨셉아트

30분편성에 1회당 22분 총 26부작 기획
주요타켓층은 6세 부터 12세
장르는 메카 액션 학원물

최첨단 철갑수트를 입는 야생공룡과 싸우는 악의 기계공룡들간의 전쟁

철갑수트 로봇 + 야생공룡 + 사람 조합
최고의 치트키 구성

기계공룡 변신과 합체로 밸런싱

자유로운 합체와 분리되는 슈트

다양한 종류와 색상의 슈트

야생동물과의 교감
공룡 길들이기


로봇과 사람 탑승 및 운송수단
자유로운 변신과 합체



티저이미지

이전 공개되었던 티저 이미지 입니다.



컨셉과 아이디어가 참신한것 같네요. 이번년도만 3작품의 특촬물이 공개 된다고 하는데요. 나머지 작품들은여러모로 말들이 많은 반면 용갑합체 작품의 경우 기대치가 높은 작품이기도 합니디. 아무쪼록 잘 마무리되어서 흥행하기를 바래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