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나혼자산다 우리독립했어요 특집


나혼자산다 가수 박재정(27세)이 팬심 가득한 축덕(축구덕후)의 집을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가족들과 함께 살다가 처음으로 독립을 하게 되었다는 독립 2주 차 박재정은 나혼산을 통해 첫 독립을 한 집을 공개했습니다.



박재정 집 내부 인테리어


축구 골수팬으로 소개한 박재정은 가장 사랑하는 수원 블루윙즈 축구단의 팬이라며 수원 축구단의 상징색인 파란색 물건으로 가득 찬 집 인테리어를 공개하며 시선을 모았습니다. 박재정 집 위치는 현재 미공개이며 원룸으로 추정되는데요. 어머니 사찰 음식점이 있는 서울 서초구 양재동이 아닐까 추정됩니다.




박재정 나이 프로필


출생 1995년 12월 25일
나이 : 27세
고향 : 서울특별시 성북구

신체
키 180cm, 몸무게 68kg, 혈액형 B형 (Rh+)

​가족
부모님, 남동생 박이정

학력
우촌초등학교 (졸업) / 홍익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중학교 (졸업) / 홍익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 / 레이크 브랜틀리 고등학교 / 홍익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 (졸업) / 단국대학교 (생활음악 / 중퇴) /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학 / 학사)
사찰음식점 식당 위치
서울 서초구 양재동 263-15 1층 일상




축구 유니폼으로 옷장을 가득 채운 것도 모자라 베란다에 수원 삼성 유니폼을 진열할 정도로 축구에 대한 박재정의 찐 팬심과 진심이 묻어 나는 가운데 축덕 박재정이 가장 아끼는 유니폼을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박재정은 중고 거래로 능숙하게 유니폼을 사고파는가 하면 도마를 이용해서 유니폼을 다림질하는 등 유니폼 수집과 관리에 진심인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끄는가 하면 웃음을 주었습니다.




박재정은 수원 삼성 축구단과 조금이라도 관련이 있다면 무엇이든 수집한다는 굿즈 수집 취미를 공개하며 자신이 모은 굿즈가 언젠가 아인슈타인의 편지처럼 고가에 팔릴 수도 있다며 수집 재테크에 대한 욕심을 드러내는가 하면 미래를 상상하며 굿즈를 샀다는 엉뚱함으로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아이슈타인 편지 32억에 경매 낙찰
알베르트 아인슈타인의 신과 종교에 대한 성찰이 담긴 이른바 신의 편지(God letter)가 미국 뉴욕의 크리스티 경매에서 290만 달러(약 32억 2천만원)에 팔렸습니다.




그런가하면 나혼자산다 박재정은 축구 용품 소비력과 다르게 실생활에서는 세제 한 방울도 아껴쓰는 알뜰한 절약 정신을 보요주며 초보 자취러이지만 생활력 만렙의 반전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음악과 축구에 관련된 것 외에는 절약한다는 박재정은 절약 정신이 몸에 밴 이유를 공개했는데요.




박재정은 공연에 대비해서 항상 합주를 해왔다며 프로 뮤지션들과 함께 공연 연습을 시작했습니다. 박재정은 명품 보컬로 콘서트장을 방불케하는 귀 호강 라이브를 안방에 선보이며 연습 현장에 몰입했습니다.




슈스케 오디션 최연소 우승자 이기도 한 박재정은 오디션이 끝난 이후에도 기대만큼 잘 풀리지 않았던 가수 생활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는가 하면 msg워너비로 다시 찾아온 기회에 지금이 딱 행복하다며 진심을 고백하며 나혼자산다를 통해 알뜰한 하루를 선보입니다.


놀면뭐하니 100회 기념 콘서트 개최, SG워너비 빅마마 V.O.S 출연 멤버 나이

2021년 여름 발라드 열풍을 이끌며 차트를 장악한 MSG워너비 M.O.M, 정상동기가 대한민국 레전드 보컬 그룹 SG워너비, 빅마마, V.O.S와 함께 100회 기념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MBC 놀면뭐하니 측은 7월 1

doitreview.tistory.com

가수 박재정 부모님 사찰음식점 식당 위치 박근태 작곡가 나이 MOM 바라만 본다

MBC 놀면 뭐하니 유야호와 MSG워너비 M.O.M 박재정 부모님과의 만남이 성사되었습니다. 꽃다발과 선물을 들고 깜짝 가정 방문을 한 유야호를 반갑게 맞이하는 박재정의 가족 모습과 함께 유야호에

doitreview.tistory.com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정상동기 MOM 뜻 음원 공개 최종멤버 탈락자 누구?

오는 5월22일 방송 분 놀면 뭐하니? 에서는 MSG워너비 멤버 선발을 위한 최종 팀 경연과, top8의 상상더하기 무대들의 경연곡 들의 음원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과연 최종 멤버는 누가 되었으며 탈락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