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목차

     

    나혼자산다 404회에서는 박나래와 20년지기 친구들인 벅지 시스터즈가 함께 첫 캠핑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집니다. 과거로 돌아간 박나래와 벅지 시스터즈는 20년 전 그때 그 모습을 재현하기 위해서 박나래의 주특기인 분장 실력을 발휘했다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벅지 시스터즈는 박나래의 고등학교인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친구들 모임 입니다. 3년 전 박나래는 결혼을 앞둔 친구를 위해서 친구들과 브라이덜 샤워를 함께 하며 벅지 시스터즈의 각별한 우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박나래 나이 프로필

    출생 : 1985년 10월 25일

    나이 : 올해 나이 37세

    고향 : 전라남도 무안군 일로읍 망월리

    가족

    할아버지 박만배 / 할머니 오양례 

    어머니 고명숙(1959년생)

    남동생 박성주(1987년생)

    학교 학력

    무안중앙유치원 (졸업) / 목포상동초등학교 (졸업) / 목포항도여자중학교 (졸업) /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 졸업) / 상명대학교 천안캠퍼스 (연극학 / 중퇴)

    소속사

    JDB 엔터테인먼트

    (김대희 김준호 김지민 박나래 유민상 이세진 김민경 홍윤화 김민기 박소영 권재관 홍인규 정명훈 조윤호 박영진 조승희 한윤서 박진호 박지현 이정인 대니 초)

    데뷔

    2006년 KBS 21기 공채 개그우먼

    여성 코미디언으로는 세 번째 지상파 방송 연예 대상 수상자.

     

     

    박나래의 차

    모하비 더 마스터 화이트 색상이며 가격은 4,702원에서 5,689만원대 이며 연비 9.3km/ℓ~9.4km/ℓ 로 알려져 있습니다.

     

     

     

    벅지시스터즈 캠핑

     

    나혼자산다 박나래는 캠핑장에 제일 먼저 도착해 길리 슈트까지 장착하면서 치밀하게 서프라이즈 환영 이벤트를 준비하는데요. 완벽한 위장술에 친구들이 전혀 눈치를 채지 못하자 박나래는 뜻밖의 납량 특집 분위기로 등장해 친구들을 오싹하게 만들었습니다. 해먹 의자와 가랜드로 캠핑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린 벅지 시스터즈는 캠핑클럽 안 부럽다며 만족해했고 핑클의 캠핑클럽 처럼 각양각색 개성을 가진 벅지 클럽멤버를 결성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이들은 몰랐던 동창의 소식을 주고받으며 폭풍 수다를 펼치는데요. 박나래는 방송을 하면서 한 프로그램에서 만났던 연예인 동문 소식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박나래 캠핑장 위치

    박나래 장박 캠핑장
    아버지의숲산정캠프
    지역: 경기도
    포천시 캠핑장 주소: 경기도 포천시 영북면 산정호수로 558-1
    연락처: 031-534-3194

     

     

    박나래와 벅지 시스터즈는 20주년을 맞이해 기념사진 촬영에 나서는데요. 20년 전 놀이공원에서 함께 찍었던 단체 사진을 재현하기로 한 벅지 시스터즈는 의상부터 포즈, 표정까지 복붙에 나섰지만 어딘가 어색하고 다른 느낌에 박나래는 옛날 느낌 살려볼게라며 주특기인 분장 실력을 발휘하며 태초의 모습인 쌍꺼풀을 사라지게 만들어 심플한 옛날 눈을 소환했습니다.

     

     

     

    박나래 예전모습 성형 전후 사진

     

     

    나혼자산다 박나래는 잠시 휴식을 취하러 간 친구 몰래 무언가 분주하게 준비를 시작하며 임신한 친구를 위해서 서프라이즈 베이비샤워 이벤트를 준비 하는데요. 파티퀸 박나래가 처음으로 준비한 베이비샤워 이벤트에 친구는 깜짝놀랍니다. 이어 박나래는 친구들을 위해서 박사장의 디너쇼를 준비하며 초특급 코스 요리를 선보이는데요. 친구의 먹킷리스트까지 이루어주며 정성스럽게 차려낸 저녁 코스 요리에 벅지 시스터즈가 연신 감탄을 쏟아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