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디아블로4 소식

디아블로4
루이스 바리가
신규직업 도적


블리자드 블리즈컨 첫 소식은 디아블로4 였는데요. 새로운 영웅인 도적을 소개하고 시네마틱을 선보이며, 디아블로1의 영웅이었던 로그, 도적이 등장했습니다.



활과 두자루의 단검을 활용해 매우 빠르고 민첩한 액션을 선보이는 도적, 로그 자매단의 전통을 따라 활에 집중하여 뛰어난 궁수가 될 수도 있고, 단검과 은신에 집중해 뒷골목의 암살자가 될 수도 있습니다.



디아블로 이모탈

 

디아블로 이모탈의 소식도 전했는데요. 디아블로2 와 디아블로3 사이의 스토리를 다루며 AAA급 액션을 선보인다고 개발진은 자신하고 있었습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블리자드는 20일 온라인으로 개최된 블리즈컨에서 디아블로 2 레저렉션을 발표했습니다. 어린시절 PC방에서 또는 집에서 세월을 낭비하게 만들었던 그 게임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디아블로 2 리마스터 버전 디아블로2 레저렉션은 16:9 화면비와 고해상도로 진화한 그래픽, PC와 콘솔을 동시 발매하며 플랫폼 간 진척도도 공유 되어 다양한 플랫폼에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 시리즈 상 최고의 작품이라 불리우는 디아블로 2 의 리마스터의 공식 한국 명칭은 레저렉션으로 불리며 2021년 말 출시 예정 입니다.


예약구매의 경우
레저렉션 본편은 48,000원
대악마 컬렉션은 72,000원 입니다.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은 2021년 12월 또는 그 전에 출시될 예정이며 디아블로® 대악마 컬렉션을 구매하면 디아블로® III: 이터널 컬렉션을 바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 3 강령술사 확장팩까지 가지고 계신 분들은 레저렉션만 구매하시면 됩니다. 대악마 컬렉션은 디아블로 2 레저렉션 + 디아 3 이터널 - 강령술사 확장팩 포함 입니다.

사전예약
https://kr.shop.battle.net/ko-kr/product/diablo_ii_resurrected?p=168304



리마스터로 다시 돌아온 고전 명작 ARPG


자매단 야영지에서 모험을 시작하고, 사막 속의 안식처, 루트 골레인으로 떠나보자! 쿠라스트의 우거진 덩굴을 헤치고, 혼돈의 요새 너머의 섬뜩하고 불타는 듯한 지역을 마주하는 등, 다양한 모험을 즐기세요!

기존에 2D로 구현되었던 성역을 3D 그래픽, 고화질 오디오, 최대 4K (2160p)까지 지원되는 PC 해상도, 그리고 PC의 장점을 극대화하는 7.1 서라운드로 즐길 수 있는 리마스터 및 재녹음된 사운드로 재구성

레거시 모드 설정으로 디아블로 II의 성장 과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고전 게임에 현대적인 화면 해상도와 서라운드 사운드를 지원한 전후 모습을 실시간으로 비교할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2 캐릭터 직업

아마조네스
바바리안
네크로맨서
팔라딘
소서리스
어쌔씬
드루이드


최대 7명의 다른 사람들과 함께 배틀넷을 통해 디아블로2 레저렉션 5막 스토리를 플레이 할 수 있으며 더 화려해진 이펙트와 20년 전보다 더 즐거운 경험을 위해 영웅들간에 아이템을 옮기기 위한 창고 캐릭터도 불필요해 졌습니다.


시스템 요구사양


권장 사양 OS 윈도우® 10
CPU 인텔® 코어 i5-9600k 또는 AMD Ryzen 5 2600
비디오카드 Nvidia GTX 1060 또는 AMD Radeon RX 5500 XT
RAM 16 GB RAM
저장공간 30 GB
해상도 1920X1080 화면 해상도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