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목차

     

     

     


    권민아(93년생 29세)는 2012년 걸그룹 AOA로 데뷔 하여 2019년 팀을 탈퇴 하며 배우로 전향 했는데요. 지난해 8월 AOA 활동 당시 팀에서 왕따,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하며 파장을 일으켰습니다. 또 최근이는 전 남자친구와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공개했지만 양다리 논란에 휩싸이며 논란이 계속 되면서, 여러 차례 극단적 선택을 시도해 병원에 이송 후 치료를 받기도 하였습니다.




    그런 권민아가 3년 만에 유튜브 예능 신점 예능 프로그램으로 방송 활동을 재개했습니다. 그간 수차례 극단적 선택을 시도해 논란에 휩싸였던 권민아의 방송 행보에 네티즌들은 우려를 보내고 있습니다.




    9월 1일 권민아는 그간 말하지 못했던 속내를 시원하게 털어놓는다며 유튜브 예능 프로그램 신의 한수! 복받으쇼 에 출연했는데요. 권민아는 AOA 지민의 괴롭힘을 비롯해 세상을 떠난 아버지와의 일화, 설리 언급, 중학교 때 친구와 아는 오빠를 만나러 갔다가 맥주병에 머리를 맞고 쓰러져서 성폭행을 당한 일화 까지 충격적인 주장을 털어놓았습니다.



    권민아 성폭행 폭로


    권민아는 친구가 남학생을 만난다고 해 따라갔던 빈집에서 불량한 오빠에게 성폭행을 당한 끔찍한 기억이 있다고 고백했는데요. 나가겠다고 했다가 맥주병으로 맞고 4시간 넘게 맞았다. 이후 강간 상해를 당했는데 나에겐 가장 큰 남자에 대한 트라우마로 남았다고 고백했습니다.



    이어 당시 풀려나서 집까지 기어갔고, 아침을 먹는 데 엄마에게 걸리기 싫었고 상처를 들키기 싫어 3일 동안 가출을 했다며 나 자신이 시궁창 같았다고 털어놓았습니다. 가해자는 범죄를 자랑하고 다니며 신고를 해봐야 소년원이 전부였다. 보복당할까 봐 겁이 났다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2023년까지 공소시효가 있어 수사 중이지만 권민아는 기대하지 않는다. 그 사람은 결혼해서 자식이 3명이나 있더라. 나랑 통화하고 싶다고 해 통화가 됐는데 정말 소름끼치는 건 오해가 있는 것 같은데 그냥 알고 지내던 동네 오빠 아니냐고 하더라고 말해 충격을 주었습니다.



    권민아 가족 아버지 일화


    권민아는 많은 사람들은 내가 부유하게 공주처럼 자랐기 때문에 작은 일에도 참지 못한다고 생각하지만 전혀 그렇지 않다. 어릴 때부터 정말 외로웠고 힘들었고 어깨가 항상 무거웠다. 열심히 살았던 것 같은 데 남아있는 게 없다고 고백했는데요.



    권민아는 금방이라도 울 듯한 표정으로 자신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 놓었고 무속인 패널들은 권민아의 고백에 깊은 공감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권민아는 한 번은 연탄을 사놨는데 엄마가 촉이 좋으셔서 장바구니를 다 뒤져 극단적 선택을 막으신 적도 있다며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상처를 꺼내 보이기도 했습니다.




    또한 무속인 패널은 세상을 떠난 아버지와 접신했다며 권민아를 다그쳤고 또 다른 패널은 권민아가 신의 기운이 있다고 해설을 하기도 했는데요. 이에 권민아는 저희 외할머니가 신기가 있으셨다며 무속인의 말에 동조하기도 했습니다.



    권민아가 고(故) 설리 언급


    권민아는 절친이었던 고 설리와의 추억을 회상하며 눈물을 쏟기도 했는데요. 권민아는 힘듦을 나눌 수 있는 서울에서의 첫 친구였다. 정말 서울에서 외로웠다고 운을 떼며 말을 이어 나갔는데요.



    권민아는 괜찮아? 라고 물어보면 설리는 어 완전 괜찮아라고 했다며 저는 정말 듣는 대로만 믿었던 거다. 눈치를 챙겼어야 했다며 후회 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진리는 정말 착한 사람이다. 제가 언급해서 불편하셨던 분들이 있다면 정말 죄송하다. 저도 진리의 친구로서 너무 그립다며 애도 하기도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힘들 때마다 그 친구는 안 그랬는데, 그 친구는 날 도와줬는데, 유일한 내 편이었는데 라고 생각했은데 이제는 제가 아무 말을 할 수 없는 사람이 되어버려서 설리에 대해 언급하고 싶지 않다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AOA 지민 괴롭힘


    권민아는 AOA 활동 당시 리더 지민(신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한 것에 대해 서은 왕따는 아니었다. 그 언니의 일방적인 괴롭힘이었다며 나한테 얼굴이 X같다며 언어폭력을 하는가 하면 실제로도 주먹질하기도 했다고 폭로 하기도 했습니다.


    네티즌 반응


    한 시청자는 우울증이 매우 심각한 단계인 권민아가 비과학적인 무속인들의 조언을 비판 없이 그대로 받아들이는 모습이 너무 불안해보였다고 걱정했는데요. 일부 시청자들도 권민아가 정신과 전문의 상담을 받아서 불안한 심리상태에 대한 안정이 시급해 보인다고 지적하기도 했습니다.




    AOA 설현 근황


    가수 겸 배우 설현(김설현)이 바닷가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근황을 알려왔는데요. 권민아가 AOA 멤버들에게 치명적일 수도 있는 내용을 공개하겠다고 했지만, 설현은 개인 활동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이미 AOA 따돌림 논란 등으로 공식 활동을 잠시 중단했기 때문에 논란의 영향을 받기도 했습니다.



    설현은 9월 2일 인스타그램에 바다를 배경으로 한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석 에는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설현 모습이 있었고 설현은 늘씬한 몸매와 미모를 뽐내고 있습니다.




    설현은 지난달 8월 25일 개인 유튜브 채널 눈이 부시게 by 설현 에 첫 영상을 업로드하며 활동을 재개했는데요. 첫 번째 콘텐츠로 직접 도자기 제작하는 과정을 담아 소개했고 팬들과 소통하고 싶어 채널을 열고 직접 영상 편집에도 도전했다는 소식에 팬들은 응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2021.07.06 - [연예 방송 소식] - 권민아 성관계 좋아하는 AOA 멤버 폭로 지민 근황 자숙 선언 까지 정리

     

    권민아 성관계 좋아하는 AOA 멤버 폭로 지민 근황 자숙 선언 까지 정리

    AOA 출신 권민아 성관계 좋아하는 멤버 실명폭로 논란 권민아 유준영 관계정리, 지민 근황, 인스타그램 중단 선언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계속 되는 논란 속에서 자숙을 선언했는데요. 신지민이

    doitreview.tistory.com

    2021.05.31 - [연예 방송 소식] - 초아 나이 언니 단발 주식 인스타 근황 정리

     

    초아 나이 언니 단발 주식 인스타 근황 정리

    본명 : 박초아 (朴草娥, Park Cho-a) 본관 : 밀양 박씨 천사명 : 초아야 (CHOAYA) 천상의 목소리의 천사 출생 : 1990년 3월 6일 출생 나이 32세 고향 : 인천광역시 부평구 산곡동 키 160cm 몸무게 47.4kg 혈액형.

    doitreview.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