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목차

     

     

     


    헐리우드 톱스타 안젤리나 졸리가 브래드 피트와의 결혼 생활동안 고통을 받았다면서 브래드피트와 이혼한 이유에 대해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안젤리나졸리는 최근 가디언지와 자신의 저서 네 권리를 알아라(Know Your Rights) 관련 인터뷰에서 브래드 피트와의 이혼을 언급하며 여전히 법적 분쟁 중 이며 브래드 피트와 사는 동안 우리 가족 전체가 두려웠다고 전했습니다.



    안젤리나졸리는 이혼은 가볍게 내린 결정이 아니다라고 강조한 뒤 아이들이 아빠와 떨어져야 한다고 느끼는 입장이 되기까지 많은 시간이 걸렸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안젤리나졸리는 브래드 피트와의 이혼을 결심한 이유로 성범죄자인 하비 와인스타인와 일하기를 원해 갈등을 빚은 점을 꼽았는데요.




    와인스타인은 70여명이 넘는 여성들에게 성폭행, 성추행 등의 혐의로 고소를 당해 미투 운동을 촉발시킨 인물 인데요.



    졸리는 미투 운동이 펼쳐졌던 지난 2017년 10월 1988년 영화 플라잉 바이 하트 홍보 당시 하비 와인스타인이 호텔 방에서 원하지 않는 신체 접촉을 시도하려 했다면서 자신 역시 피해자임을 고백한 바 있었습니다. 당시 안젤리나 졸리는 하비 와인스타인과의 경험은 끔찍했다면서 그 경험으로 인해 그와 다시는 함께 일하고 싶지 않았으며, 다른 사람들에게도 그와 함께 일하지 말라고 경고했다고 전했습니다.




    안젤리나졸리는 또한 브래드 피트가 와인스타인 컴퍼니가 배급을 맡은 영화 킬링 미 소프틀리의 프로듀서로 일하기 위해 와인스타인에 접근 하기 시작했고 이것이 우리 두 사람의 갈등의 요인이 되었고, 이 일로싸웠다면서 너무 마음이 아팠다고 전했습니다. 이후에도 브래드 피트는 와인스타인의 실체를 알면서도 함께 일하게 된 것을 기뻐했다고 밝혔습니다.





    안젤리나졸리 나이



    안젤리나졸리는 한국 나이 47세 브래드 피트는 한국 나이 59세 입니다. 지난 2005년 영화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를 통해 인연을 맺고 오랜 기간 만남을 이어오다 2014년 결혼했습니다.




    두 사람 사이에서 태어난 아이 샤일로, 비비안, 녹스, 입양한 아이들은 매덕스, 팍스, 자하라 총 6명의 자녀사 있습니다. 입양한 후에도 사실혼 관계를 유지했던 두 사람은 지난 2014년 법적으로 부부가 된 이후 2016년 9월 브래드 피트가 매덕스를 학대 했다며 이혼 소송을 제기 했고 두 사람은 2019년 4월 법적으로 이혼하면 남남이 되었습니다.




    2016년 9월 이혼하면서 결혼 2년 만에 파경을 맞은 안젤리나 졸리는 이혼 합의 이후에 양육권을 둘러싼 법적 공방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졸리는 양육권을 줄 수 없다는 입장이고, 피트는 공동 양육권을 주장하고 있는 상황 입니다.





    하비 와인스타인 성범죄 브래드 피트영화화


    할리우드 배우 브래드 피트가 하비 와인스타인 성범죄 사건을 영화화 합니다. 미국 연예매체 하퍼스바자는 4월 29일(현지시간) 피트가 이끄는 영화제작사 플랜B가 안나푸르나 제작사와 함께 와인스타인의 성범죄를 처음 폭로한 뉴욕타임스(NYT) 및 취재 기자들로부터 영화화 판권을 구입했다고 보도한 바 있습니다.



    브래드 피트의 와인스타인 보도 영화화 소식에 이 영화가 피트에게 개인적 원한을 갚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는데요. 브래드 피트의 전 약혼자 기네스 펠트로와 전 부인 안젤리나 졸리가 와인스타인의 피해자 이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영화화에 대한 구체적인 정황은 알려지지 않았으나, 하비 와인스타인의 성범죄보다는 뉴욕타임스 의 기자들이 어떻게 와인스타인의 고소와 압박 속에서 취재와 보도를 이어나갈 수 있었는지에 무게를 실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당시 보도에 앞장선 뉴욕타임스의 기자 조디 캔터, 메건 투헤이와 주간지 뉴요커의 기자 로넌 패로는 전세계 성폭력 피해자들의 고발을 이끈 공로로 올해 퓰리처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하비 와인스타인 누구?


    미투(MeToo) 운동의 방아쇠를 당긴 성범죄 스캔들의 주인공 하비 와인스타인은 유명 제작사 와인스타인 컴퍼니 및 미라맥스의 공동 설립자로, 할리우드의 이름난 거물로 알려져 있는데요.


    타임이 선정한 2012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 에 선정됐을 정도로 영화계 중심부에 있던 인물입니다. 그가 히트 시키고 제작 배급한 영화는 펄프픽션, 굿 윌 헌팅, 시카고, 킹스 스피치, 설국열차 등이 있습니다.



    뉴욕타임스는 지난해 10월, 10개월에 걸친 취재를 통해 와인스타인이 30여 년 가까이 여배우, 영화사 직원들을 상대로 성범죄를 저질렀다고 폭로했는데요. 이 가운데 최소 여덟 명에게는 합의금을 주고 입막음까지 했던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었습니다. 와인스타인 보도 이후, 할리우드 배우들의 폭로가 이어지면서 논란은 확대 되었는데요.




    기네스 펠트로, 안젤리나 졸리, 우마 서먼, 레아 세이두, 카라 델레바인 등 피해 여성의 생생한 증언이 이어지며 전세계 각 분야의 미투 운동으로 점화 되기도 했습니다.




    와인스타인은 성범죄 파문으로 인해 자신이 설립한 와인스타인 컴퍼니에서 해고 되었으며, 각종 영화계 협회에서도 회원 자격을 박탈당했는데요. 결국 지난 2월 와인스타인 컴퍼니는 성추행 성폭행 후폭풍을 견디지 못하고 공식 성명을 통해 파산을 발표 하기도 했습니다.





    안젤리나졸리의 인생을 바꾼 첫 아들 매덕스


    매덕스 졸리 피트 Maddox Jolie-Pitt
    2001년 캄보디아 출생 입양 당시 에는 생후 7개월


    15살 안젤리나 졸리

    자기자신보다 먼저 영화배우 존 보이트의 딸로 불려지며 자신의 존재 자체를 부정하게 됐고, 수차례의 자살시도와 자해로 자신의 몸에 상처를 낸 안젤리나 졸리

    최초의 자살시도를 했을 때의 나이는 불과 13살이었고
    이후 우울증으로 약물 중독을 비롯한 자기 파괴적 행각을 일삼으며 10대 시절에는 심리치료를 받았고 몇차례 정신병원에 입원하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성장한 졸리는 큰 인기를 얻고 성공한 후에도 어느 한 곳에 정착하지 못하고 온갖 기행을 펼치고 다니며 어디로 튈 지 모르는 헐리웃의 악동이았는데요.
    때문에 안젤리나졸리가 매덕스를 입양하겠다고 했을 때 언론과 대중은 물론 그녀와 가까운 사람들도 모두 극구 반대하며 회의적이고 부정적 반응을 보였습니다.



    안젤리나는 2001년 영화 툼 레이더 촬영차 간 캄보디아에서 자신의 인생을 바꿀 아이를 만났다고 말하는요. 그 아이를 오랫동안 안고 있었는데 마침내 그가 잠에서 깨어나 나를 쳐다보더군요. 우리는 서로를 가만히 바라보았죠. 난 갑자기 울기 시작했고 매드(매덕스 애칭)는 미소를 지었어요.



    그 때까지 난 아이들과 함께 있는 게 불편했어요.
    항상 난 너무 어둡다고 비난 받았고 아이들을 기쁘게 해줄 수 있다고는 생각지 못했어요. 비록 원한다고 해도 내가 누군가를 편안하고 행복하게 만들어 줄 수 있을 지 의문이었어요.



    하지만 이 아이가 내게 미소를 지으며 그렇게 몇 시간을 함께 보내는 동안 난 그를 기쁘게 해줄 수 있었고 우리는 가족이 됐다고 느꼈어요.



    안젤리나는 까다로운 캄보디아 입양절차를 거쳐 2002년 매덕스를 입양하는데 성공했는데요. 졸리의 아버지 존 보이트도 아이의 입양을 반대했으며 당시 안젤리아의 남편이었던 빌리 밥 손튼 역시 입양에 강력하게 반대했는데, 둘의 이혼 계기 역시 상당부분 입양에 대한 이견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이 같은 모두의 우려에도 불구하고 안젤리나는 이혼 후 매덕스와 함께 하면서 이전의 불안정한 모습과는 완전히 다르게 안정적으로 변하였고 세계 인권과 세계 난민 문제에 적극적인 자세를 보입니다.



    안젤리나는 매덕스와의 만남 이후 꾸준히 캄보디아와의 인연을 함께 하고 있는데욬 아들의 이름을 딴 매덕스 졸리 재단을 통해 캄보디아 최빈곤층에게 거주지, 수자원, 교육, 의료 등을 지원했고, 캄보디아에서 펼친 자연 보존 노력으로 캄보디아 왕으로부터 시민권을 부여받기도 했습니다.



    언브로큰을 감독한 졸리의 다음 작품은 캄보디아의 인권운동가이자 작가 로웅 웅(Loung Ung)의 자전적 소설을 각색한 영화인데요. 크메르 루주 정권이 1975년부터 4년간 캄보디아를 장악하면서 150만 명 이상을 학살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영화의 대본 각색을 마치고 접어두고 있는 차에
    매덕스가 와서 이제 할 때가 온 것 같고 자신의 출생지에 대해서 배우고 싶다고 말하면서 본격적으로 제작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나는 캄보디아에 깊은 유대감을 느끼고 있다.
    그 나라의 역사를 정중히 대하고 싶고 그 나라의 이야기를 필름에 옮겨 단지 전쟁의 힘겨움을 보여주는 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그 나라의 존엄과 스스로 일어서는 힘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싶었다.



    매덕스와 나는 이 영화를 함께 준비할 것이고 그 아이의 나라에 대한 역사를 함께 배워갈 것이다. 매덕스는 다음주에 14살이 된다. 지금은 그 아이에게 자기 자신이 누구인지 이해해가는 매우 중요한 시기다. 매덕스는 내 아들이기도 하지만 캄보디아의 아들이기도 하다.
    그것이 매덕스에게 그리고 우리 가족에게 어떤 의미를 갖는지 우리 가족 모두가 알아가는 시간이 될 것이다.



    매덕스와 안젤리나 졸리
    서로를 구원한 두 사람의 모습이 너무 아름답네요.



    2021.09.02 - [연예 방송 소식] - dp 조석봉 배우 조현철 나이 프로필 매드클라운 동생 출연작 차기작 구경이

     

    dp 조석봉 배우 조현철 나이 프로필 매드클라운 동생 출연작 차기작 구경이

    목차 군대 내 가혹행위에 대한 내용을 다루며 뜨거운 공감과 반응을 불러일으킨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D.P. 가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지난 8월 27일 첫 공개된 DP는 공개 직후 넷플

    doitreview.tistory.com

    2021.09.04 - [연예 방송 소식] - JTBC 드라마 인간실격 몇부작 원작 작가 인물관계도 넷플릭스 티빙 전도연 류준열 나이 차이

     

    JTBC 드라마 인간실격 몇부작 원작 작가 인물관계도 넷플릭스 티빙 전도연 류준열 나이 차이

    목차 드라마 인간실격 정보 드라마 인간실격은 16부작으로 기획되었으며, 다자이 오사무의 인간실격 이라는 동명의 소설이 있지만 동일 원작은 아니고 영화 작가인 김지혜 극본의 오리지널 작

    doitreview.tistory.com

    2021.09.01 - [연예 방송 소식] - 넷플릭스 DP 디피 뜻 원작 출연진 나이 결말 쿠키영상 시즌2 몬티홀 문제 정보

     

    넷플릭스 DP 디피 뜻 원작 출연진 나이 결말 쿠키영상 시즌2 몬티홀 문제 정보

    목차 디피 뜻 넷플릭스 화제작 DP(디피 D.P)를 보고 PTSD(외상후 스트레스장애) 올 것 같다는 반응이 올라오며 커뮤니티 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는 영화가 있습니다. 지난 8월 27일 넷플릭스를 통해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