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3세대 에어팟 케이스로 추정되는 이미지 유출


해당 사진은 52audio가 공유한 것으로 더 작아진 에어팟 줄기 사이즈와 실리콘 이어 캡을 적용해 AirPods 프로 디자인을 새롭게 개선했는데요. 3세대 AirPods:에어팟에는 능동 노이즈캔슬링 같은 고급 기능은 빠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52audio는 새로운 3세대 에어팟은 에어팟 프로에 채용된 동일한 기술인 압력 완화 시스템을 채용할 것이라고 주장하고 있는데요. 이 시스템은 AirPods를 오랜 시간 사용 시 귀 안의 압력을 균등하게 만들어 불편함을 해소시켜주는 기능 입니다.


유출 이미지는 또한 새 AirPods의 케이스가 AirPods 프로보다 덜 직사각형인 것으로 보이며 전면에 LED 충전 표시등이 추가되었습니다.

애플은 3세대 에어팟에 포함될 수 있는 새로운 무선 칩을 개발하고 있다는 소문이 있으며, 배터리 수명에도 약간의 개선이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새로운 무선 칩은 범위를 넓힐 수 있지만, 에어팟3는 다른 장점들중에서도 빠른 기기 전환과 빠른 페어링을 통해 현재 버전처럼 유지될것으로 보입니다.



3세대 에어팟은 에어팟 프로에서 터치 컨트롤도 가져와 에어팟에서 싱글, 더블 탭 컨트롤 대신 동일 터치 컨트롤울 제공합니다.



52audio는 새 에어팟 2세대와 마찬가지로 5시간 연속 오디오 재생을 제공하고 3월 초 출시 예정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출시 날짜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지만 Apple 은 몇 주 안에 이러한 새로운 에어팟 모델을 출시 할 수 있다고 보고되고 있으며 2021년 초에 출시 될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가격에 관한 루머

에어팟3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을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애플은 무선 충전 케이스를 탑재한 에어팟에 대해 199달러를 그대로 유지할것으로 보입니다. 표준 충전 케이스와 함께 더 저렴한 버전을 출시 될 수 있을지는 아직 미지수 입니다.



해당 기사는 루머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