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끝까지 간다 편에서는 해체 위기 였던 역주행의 아이콘 걸그룹 브레이브걸스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브레이브걸스는 지난 2011년 데뷔했지만 큰 성과를 내지 못하고 해체 직전까지도 생각했다고 하는데요. 최근에서여 2017년 발표했던 롤린이라는 곡이 유튜브 인기동영상으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유재석은 브레이브걸스가 등장하자 역주행의 주인공, 요즘 화제의 중심이다. 이 분들 요즘 진짜 난리 라고 소개했는데요. 은지, 유정, 민영, 유나 등 멤버들은 실감이 잘 나지 않는다면서도 조금씩 스케줄이 많아져서 이제야 좀 실감나며 하루하루 행복하다 라고 소감을 털어놓으며 역주행의 소감과 그동안의 일들을 털어 놓았습니다.



브레이브걸스 해체얘기하려고 대표님(용감한형제)한테 연락한게 역주행의 기반이 된 댓글모음 영상 올라오기 전날이라고 하는데요.

진짜 1주일 정도만 늦었어도 해체하고 다시 뭉치기 어려웠을수도 있었고 심지어 3월부터 다른일 찾아서 출근준비를 하던 멤버도 있었는데요. 2월말에 영상이 터지고 역주행까지 하면서 정말 타이밍이 기가막힌 타이밍 이였던것 같습니다.



참고로 저 4명은 연습생도 같이 했다고 하는데요. 2016년에 데뷔해서 여태 단 1번도 정산 받은 적이 없었으며 2021년 나이 민영 32세, 유정 31세, 은지 30세, 유나 29세 로 걸그룹으로써는 나이가 많은 편에 속합니다.

은지는 3월 1일날 회사 출근 하기로 얘기된 상태였고
유정은 한국사 공부하면서 사무직 취업 준비 중이었고
유나는 벌써 바리스타 자격증 따서 카페 일 배우려고 준비까지 마친상태였지만 다들 가수에 대한 미련이 있었가 때뭉에 4명이서 5년을 버텼을텐데요. 기적적으로 역주행 안 터졌으면 어쩔뻔 했는지 정말 다행스럽네요. 고난과 역경을 함께한 멤버라 그런지 4명이서 사이 엄청 끈끈하다고 합니다.



유퀴즈 브레이브걸스 하이라이트

인터뷰가 찡하네요. 진솔한 인터뷰 였던것 같습니다.

유퀴즈 보고 감성터진 용감한형제 인스타
브레이브걸스 첫 출연료 인증샷 올림.



유재석 싸인받은 유정

유재석이 꼬북좌 유정에게 써준말


유정아!
10년만에 만나서 너무 반가워
앞으로도 승승장구 하길 브레이브걸스 파이팅!!
영원하라~



개인 SNS 유튜브 정보




메보좌 김민영
유튜브명 민영타임 편집자 없이 자신이 직접 편집 하고 열심히 공부해서 업로드 중

김민영 인스타 주소
https://instagram.com/nyong2ya





꼬북좌 남유정
유튜브명 유랄라tv 편집자 있고 가장 먼저 유튜브를 시작해서 그런지 유튜버로 봐도 될 정도로 활발한 활동 중 이네요.

남유정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braveg_yj





단발좌 이유나
유튜브명 나는유나다 편집자 없이 휴대폰으로 촬영하고 있고 팬들이 뭐하고 사는지 궁금하다고 계속 브이로그 올려달라 해서 올리긴 했는데 창피해서 대중한테 이 채널이 안 알려지길 바란다고하네요ㅋㅋ

이유나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u.nalee




왕눈좌 홍은지
유튜브 계정 자체가 없다고 하네요. 비디터 영상에 댓글 어떻게 다는 거냐고 묻기도 하고 유일하게 댓글 못달음

홍은지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bg_eunji92



멤버 나이 프로필 정보

브레이브걸스 롤린 역주행 화제 군통령 멤버 나이 정보

유정 (남유정) 1991년생 31살 / 센터, 서브보컬 은지 (홍은지) 1992년생 30살 / 서브보컬, 메인래퍼 민영 (김민영) 1990년생 32살 / 메인보컬, 메인댄서 유나 (이유나) 1993년 29살 / 리드보컬, 리드래퍼 브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