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소니 엑스페리아 프로가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지난 2020년 2월 엑스페리아 1 II와 함께 발표되었던 제품인데요. 기본 제품이 출시된지 한참이 지나서도 프로 모델은 아무런 기약이 없었다 최근 확인된 바에 따르면, 소니가 자사 서버에 엑스페리아 프로를 위한 펌웨어 파일을 업로드하며 출시가 머지 않았음을 알렸습니다.

 

 

엑스페리아 프로는 엑스페리아 1 II를 기반으로 하여 mmWave 5G 안테나 추가, HDMI 입력 단자 추가, 더 러기드한 외관 디자인 등을 갖추고 있는데요. 360도 안테나 디자인, 포함 된 HDMI 마이크로 커넥터, 더 견고한 본체 및 뒷면 마감 등 원하는 앱을 실행하는 전용 바로 가기 키가 있습니다. 이는 Xperia 1 II와 동일합니다. 1 III가 곧 공개 될 것이고 Pro에는 작년의 기술이 포함되어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출시시기가 상당히 늦어졌습니다.

 

 

 

지난해 발표된 제품이라 스냅드래곤865를 탑재하고 있고 곧 발표될 스냅드래곤888 기반의 엑스페리아 1 III와도 비교될것으로 보이는데요. 어쨌든 소니 서버에 등장한 펌웨어는 안드로이드 10 기반이며 2020 9 보안 패치 수준이 있으며, 매우 비싼 가격대 비해 매우 실망 스러운 기기 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