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소니 에서 블로그와 유튜브를 쉽게 도와주는
무선 카메라 그립을 런칭 하였습니다.

모델명 GP-VPT2BT
블루투스를 통해 소니의 최신 미러리스 카메라들과 연결 할수 있습니다.
미국시장에 $140 가격으로 이달 중 발매
유선 케이블 사용하는 보통 카메라 그립과 달리 블루투스 사용해 무선으로 연결 합니다.

 

 

소니는 오늘 새로운 카메라 그립 인 GP-VPT2BT를 발표했다 . GP-VPT2BT는 블루투스를 통해 회사의 최신 미러리스 카메라에 연결되어 있으며 이번 달 북미에서 배송 될 때 140 달러의 비용이 든다.

유선 연결을 사용하는 카메라 그립과 달리 Bluetooth 방식은 케이블이 막히지 않도록 방지하고 카메라 포트를 밀봉하고 보호합니다. 이 디자인은 그립으로 카메라를 잡고있는 동안 완벽한 각도를 유지하거나 동영상을 촬영할 수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소니는 그립이 알파 A9 II, A9, A7R IV, A7R III, A7 III, A6600, A6400 및 A6100 카메라와 RX100 VII 및 RX0 II 카메라와 호환된다고 말합니다. 줌 로커, 잠금 스위치 및 사용자 정의 가능한 버튼을 포함하여 원하는 대부분의 영화 모드 컨트롤이 특징입니다.


이미지 : 소니 내장 다리를 확장하여 그립을 삼각대로 바꿀 수도 있습니다.

이미지 : 소니

소니는 그립에“안정한 방진 및 방습 설계”가 있다고 말하지만, 회사 웹 사이트의 각주는“100 % 방진 및 방습이 보장되지 않는다”고 말하며, 방우 작업을 원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립은 전원을 위해 자체 배터리를 사용하므로 촬영을하기 전에 카메라와 그립이 모두 충전되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그립은 소니의 온라인 상점에서 아직 판매되지 않은 것으로 보이지만 GP-VPT2BT 제품 페이지 에서 가입하면 알림을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