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삼성 갤럭시Z 폴드 3 컨셉 렌더링

출시일?

삼성의 갤럭시 노트 라인업은 일반적으로 9 월,10 월경에 출시되는데요. 일반적으로 새로운 폴더블인 갤럭시 폴드3, 플립3가 출시 되는 시기라고 알려지기도 했지만 작년 9월에 출시한 갤럭시 Z Fold2 보다 몇 달 빠른 올해 7 월에 새로운 폴더블 폰인 Galaxy Z Fold3와 Z Flip3을 출시 될 것이라고 추정됩니다. 삼성이 1월에 이미 출시 된 S21 시리즈가 출시 전략으로 전환하고 있고 1년에 두 번의 주요 플래그십이 출시 된다면 6개월 간격이 될 수 있을것으로 보이는데요. 이는 7월 갤럭시 S21 라인업 이후 6개월 뒤에 새로운 폴더블이 출시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Galaxy Z Fold3 루머

Galaxy Z Fold3는 2세대 폴더블의 UTG (Ultra Thin Glass) 구성에서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되며 플라스틱으로 다시 전환 될 수 있다고 하는데요. Fold3의 디스플레이는 6.21 인치 커버 디스플레이가있는 내부 디스플레이에서 7.55인치를 측정 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또 다른 소문에 따르면 Galaxy Z Fold3는 출시 당시 Z Fold2 와 같은 가격이 책정 될 수 있을것 보이며 렌더링 상으로는 S21 울트라의 일부처럼 Z Fold3의 디자인은 접이식 폼 팩터와 S펜과 함께입니다. 

 

 - 무게는 현실과 타협해 기존 모델보다는 가벼워졌습니다.

 - 왜 삼성이 타사에 1세대 CPI 필름을 주기 시작했는지?

 - 이번 모델이 사실상 폴드1

 - 내부에서 첫 기획했던 컨셉에 가장 부합되는 형태

 - 이전작들은 내부에서 완전체로 불리던 제품들이 아니다는 후문

 - 가격은 미정

 - 간만에 하드웨어의 삼성이라는 임펙트가 큰 제품

 - 그 어떤 때보다 보안이 철저하고 개발과 관련된 인력도 집중케어중이라는 소문

 - 몇몇 정보가 유출된다면 바로 누군지 있을 정도수준

 

 

Z Flip3

Z Flip3 경우 내부 디스플레이가 대각선으로 6.7 인치까지 커질 있으며 120Hz 재생률을 제공한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Z Flip3 커버 디스플레이는 원래 Z Flip 에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미드 레인지 칩셋으로 구동되는  저렴한 Z Flip3 모델 이있을 것이라는 소문도 있습니다.

 

  - 카메라는 듀얼

  - 무게는 약간 감소

  - 디자인 컨셉은 플립과 동일

  - 가격은 소폭 하락

  - 폴드처럼 타 명품 브랜드와의 협업이 최종 마무리 단계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