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배우 박신혜와 4년째 열애 중인 배우 최태준이 소집해제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박신혜 32살, 최태준 31살로 1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이며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동문으로 최태준이 대체 복무를 하기 전부터 교제를 이어왔습니다.


최태준 소집해제 전역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최태준은 5월18일 소집해제 되었습니다. 최태준은 신체검사에서 4급 판정을 받고 지난 2019년 8월 1일신병훈련소 입소했는데요. 이후 4주간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뒤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를 시작했습니다.


최태준 나이 프로필

이름 : 최태준 (崔泰俊, Choi Tae-Joon)
출생 : 1991년 7월 7일 (올해 나이 31살)
고향 : 서울특별시

가족관계 : 부모, 형 최학준(1987년생)
신체사항 : 키 183cm, 몸무게 68kg
종교 : 개신교

학력
낙민초등학교 / 정발중학교 / 국립전통예술고등학교 음악연극과 /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극전공

데뷔 - 2001년 SBS 드라마 피아노 이며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입니다.



2001년 SBS 드라마 피아노로 데뷔한 최태준은 SBS 냄새를 보는 소녀, 수상한 파트너, 훈남정음 KBS2 부탁해요 엄마, MBC 미씽나인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배우 박신혜 나이 프로필

이름 : 박신혜 / 朴信惠 / Park Shinhye
출생 : 1990년 2월 18일 (32세)
고형 : 광주광역시 남구

신체사항 : 키 167cm, 형액형 A형, 왼손잡이
가족사항 : 아버지 박현종, 어머니 조미숙, 오빠 박신원(1988년생)

학력
광주학강초등학교 (졸업) / 영파여자중학교 (졸업) / 영파여자고등학교 (졸업)/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 학사)

종교 : 개신교(예장합동)

데뷔
2003년 이승환 MV 꽃 으로 데뷔 후 솔트 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입니다.


박신혜는 아역 시절 천국의 계단 한정서 역으로 방송활동을 시작했으며 현재는 한류를 대표하는 배우중 한명입니다. 2018년,2019년,2020년 3년연속 한류실태조사 순위에 들었습니다.



박신혜 최태준 러브스토리


배우 박신혜와 최태준의 열애설은 여러번 목격 되었고 결국 열애를 인정하며 공개연애를 시작했는데요.


몰디브 여행


박신혜와 최태준은 2017년 5월 열애설에 휩싸였는데요. 당시 두 사람은 국외 여행지에서 함께 있는 모습(2017년 4월)이 포착되고 수목원에 동행하는 등 연이어 만남을 가진 사실이 알려지며 열애설이 제기 되었습니다.

양 측은 두 사람은 대학교 동문이고, 같은 학교 사람들과 여행을 떠난 것이다. 평소에도 친한 선후배 사이다. 오해 없길 바란다며 열애설을 전면 부인했흡니다.



약 10개월 뒤 사람의 열애설이 재차 불거졌는데요. 한 매체는 박신혜와 최태준이 약 1년 동안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고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선후배인 두 사람이 연예계 데뷔 후 절친한 사이를 이어오다가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박신혜의 자택과 한적한 근교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당시 박신혜의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확인해 보겠다며 즉답을 피했고 결정적인 증거를 제시하지 못했기 때문에 일단은 부인 한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이날 오후 디스패치는 두 사람이 데이트하는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박신혜의 부모님이 운영하는 식당 및 박신혜의 자택 근처에서 함께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을 포착해 공개했습니다. 그러면서 측근의 말을 빌려 친구도 가족도 이미 알고 있는 공식 커플 이라고 전했습니다.



사진까지 공개되자 양측은 입장을 번복 하며 사귀는 사이가 맞다고 결국 인정했습니다. 박신혜와 최태준 양측은 2017년 말부터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밝혔습니다.


박신혜 최태준 아이유

이후 자주는 아니지만 간간히 목격담을 통해 연애 근황이 알려지기도 했는데요. 아이유 콘서트에 함께 가는 박신혜 최태준의 모습이 목격되기도 했습니다.



지난해 영화 '살아있다 개봉 당시 박신혜는 인터뷰에서 잘 만나고 있다며 박태준과의 만남을 간접적으로 언급해 결별설을 일축시키기도 했었는데요. 인터뷰를 통해 결혼에 대해 어릴 때부터 그랬지만 부모님 두분이 사시는 모습이 좋아보여 결혼은 할 거라는 얘기를 계속 해왔다며 언젠가는 결혼할 거예요 라고 답하기도 했습니다.



박신혜 근황 사진

박신혜 인스타 주소
https://instagram.com/ssinz7



최태준 근황 사진

최태준 인스타 주소
http://www.instargram.com/actorctj




시지프스 뜻 종영 결말 해석 시청률 정리

드라마 시지프스가 종영을 하며 시지프스 결말 엔딩을 두고 네티즌들이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시지프스: the myth(시지프스) 마지막회에서는 조승우가 세상을 구하기 위해 자살을 택하

doitreview.tistory.com

영진위 한국 배우 200인 세계 영화계에 소개 공개된 사진 정리

영화진흥위원회가 한국배우 200명을 해외 영화계에 소개하는 KOREAN ACTORS 200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영진위는 3월 15일 오후 5시부터 매주 20명씩 지난 10년 간 한국영화 흥행작 출연여부,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