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마인의 후속작인 tvN 악마판사에사 배우 지성과 김민정이 의학 드라마 뉴하트(2007~2008)이후 14년 만에 한 작품에서 재회 하게 되어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는데요. 예고 및 하이라이트가 공개 되자 징역듀스 101 이라는 이름도 붙여지며 꿀잼을 예상하고 있는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뉴하트 지성 김민정
악마판사 지성 김민정

13년만에 보는 꿀조합 지성 김민정




악마판사 지성 이보영과 촬영 겹쳐


악마판사 배우 지성이 아내 이보영을 응원하면서 자상한 남편의 면모를 보여줬는데요. tvN 새 주말드라마 악마판사 제작발표회에서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는데요.



이날 지성은 아내 이보영을 언급하며 앞서 이보영의 마인이 화제를 모으면서 종영 했고 남편인 지성이 주말 드라마 편성 배턴을 이어 받게 되었는데요. 이에 대해 지성은 공교롭게도 둘 중에 한 명은 애를 봐야 하는데 촬영이 겹쳤다며 처음에는 편성도 몰랐고 저희에게는 이 기간이 새로운 경험이자 헤쳐 나가야 할 시간이다 라며 아이들과 함께 하지 못해 속상했다고 토로했습니다.





이어 우리 둘 다 정말 수고했다고 이야기를 나눴고 이보영은 촬영을 마쳤고 저도 곧 촬영을 마친다. 한 작품 한 작품이 저희에게 역사다라면서 최선을 다 하고 싶을 뿐이다. 서로 항상 응원하고 있다고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최고의 워라벨을 보여주고 있는 지성 이보영 부부 참 좋네요!



tvN 새 토일드라마 악마판사

악마판사 로고 (2021) The Devil Judge


장르 : 법정물, 디스토피아, 피카레스크
방송 시간 : 토 일 오후 09:00시
방송 예정 : 2021년 7월 3일 ~ 2021년 8월 22일
몇부작: 16부작
제작 : 스튜디오드래곤 / studio new
채널 : tvN
스트리밍 : TVING


제작
연출 : 최정규(붉은 달 푸른 해를 연출, 마의, 화정, 옥중화를 공동 연출)
극본 : 문유석(미스 함무라비의 원작 소설과 드라마 극본 집필)

출연
지성, 김민정, 진영, 박규영 外



문유석 작가 누구?


대한민국의 작가, 前 법조인.
1969년생 올해 나이 53세

하버드 로스쿨 나온 문유석 작가. 서울 중앙 지방 법원 부장 판사 출신 작년에 퇴직
<개인주의자 선언> <판사유감> 책 출간

판사로 재직하고 있었으나 2020년 2월 서울중앙지방법원 부장 판사 보직을 마지막으로 법조인으로서는 완전히 은퇴하였으며 변호사로 개업할 생각은 없으며, 앞으로는 온전히 작가로서만 인생을 보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악마판사 란?


악마판사는 가상의 디스토피아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전 국민이 참여하는 라이브 법정 쇼를 통해 정의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는 드라마로 미스 함무라비 의 문유석 작가가 선보이는 신작 입니다.


디스토피아 뜻

디스토피아 또는 안티 유토피아는 유토피아와 반대되는 공동체 또는 사회 를 의미하는것으로주로 전체주의적인 정부에 의해 억압받고 통제받는다.

역(逆)유토피아라고도 부른며 가공의 이상향, 즉 현실에는 어디에도 존재하지 않는 나라 를 묘사하는 유토피아와는 반대로, 가장 부정적인 암흑세계의 픽션을 그려냄으로써 현실을 날카롭게 나타내고 비판하는 문학작품 및 사상을 가리키며 디스토피아 역시 어디에도 존재하지 않는 나라 입니다.


지성이 시범 재판의 부장판사 강요한 역을 맡아 타이틀 롤로 활약하며 김민정은 킬 힐 처럼 아찔한 매력의 정선아 역을 맡아 강요한과 케미스트리를 연출합니다. 여기에 진영은 강요한과 배석하는 판사 김가온 역으로, 박규영은 광역수사대 에이스 윤수현 역으로 출연합니다.


악마판사 기획의도


악마판사 는 정말 악마일까?

악마판사 강요함은 철저히 국민의 뜻에 따른 재판을 추구한다.  빅데이터를 이용해 다수가 바라는 정의를 파악한 후 이에 맞는 결론을 도출한다.

그는 끊임없이 질문한다.
이게 여러분이 원하시는 정의 아니었습니까?
여러분이 진짜 원하는 게 뭐죠?

티비로 생중계되는 그의 법정은 결국 그걸 지켜보는 우리들 안에 숨은 민낯을 비치는 거울이 아닐까?



악마판사 인물관계도



악마판사 인물소개


강요한 / 배우 지성 (1977년 2월 27일 나이 45세)
시범재판부 재판장

수수께끼 같은 스타 판사 이면서 귀족적인 외모를 가졌고 몸선을 따라 흐르는 최고급 수트와 사람을 사로잡는 미소 거기다 취미든 물건이든 모든 것에 최고의 우아한 취향을 가졌다.

대부호의 비극적인 상속자라는 사실도 그에 대한 신비감을 대중 속에 심어주지만 숨겨진 진짜 그의 모습은 아무도 알지 못합니다.




정선아 / 바우 김민정 (1982년 7월 30일 나이 40세)
사회적 책임재단 상임이사

그저 본능에 따라 먹이를 쫓으며, 야생동물처럼 채워지지 않는 공허함과 허기에 시달리며.

강요한의 최대 숙적인 사회적 책임재단 상임이사, 악마판사 강요한을 곤경에 몰아넣고 사냥감 취급하는 유일한 존재 이다. 치밀하고 유능하고, 가차 없다.

우아하고 화려한 외모, 현란한 언변. 능수능란한 사람 다루는 기술을 가지고 있고 무엇보다 위선 뒤에 가려진 인간들의 진짜 욕망을 정확히 꿰뚫어보고 그것을 이용하는 것이 그녀의 무기



보통 선아라는 이름은 선녀 같이 아름답다는 한자로 짓지만 정선아의 이름은 그저, 착한 아이.
착할 선, 아이 아. 善.兒.
애 이름을 이렇게 짓는 사람은 흔치 않을 거다. 엄마가 지어주셨다. 험악한 빈민촌에서 자란 어린 선아에게, 세상은 욕설, 구타, 증오, 성폭력이 자연법칙 같이 당연한 곳이었고 선아는 자연스럽게 새끼 야생동물처럼 으르렁거리고 되받아치며 사납게 자랐다.





김가온 / 갓세븐 진영 (1994년 9월 22일 나이 28세)
시범재판부 좌배석판사

단 1회 방송만에 시범재판부 입덕 멤버로 스타덤에 등극하는 젊은 판사. 팬클럽까지 결성되며 요한을 노려보는 가온 얼굴 포스터에 팬들이 써넣은 문구는 나는 반대한다온!


시선이 가는 미소년이지만 질풍노도의 비행청소년 출신다운 숨겨진 거친 면들이 있다. 실전 주먹이 강하고 유사시엔 오토바이 폭주 본능 까지. 정의, 국민 등 거창한 아름다운 얘기를 하며 세상을 속이는 힘 있는 자들에 대한 본능적인 거부감과 불신이 있다. 강요한에 대해서도..



윤수현 / 배우 박규영 (1993년 7월 27일 나이 29세)
광역수사대 형사

수현은 요한을 멈추기 위해 모든 것을 걸 각오 한다.

김가온의 불알친구이자 소꿉친구. 워낙 어렸을 때부터 친남매처럼, 동성 친구처럼 토닥대며 지내온 사이라 속으론 가온을 좋아하지만 겉으론 일부러 더 장난처럼 대하거나 누나 행세를 하며 보호하려 들기도 한다.


비참하게 부모를 잃고 울부짖던 가온의 순간순간을 모두 기억한다. 그 어떤 때에도 무조건 가온의 편에 서고 그를 지키려 했다. 수현은 지금도 가온이 물가에 내놓은 애 같고, 이 험한 세상에서 지켜주고 싶은 존재다.


주변인물


민정호 / 배우 안내상 (1964년 12월25일 나이 58세)
대법관

가온의 스승이자, 방황하던 가온을 올곧은 길로 이끌어준 어른. 중년의 나이임에도 운동으로 단련된 탄탄한 몸의 소유자

젊은 시절부터 소외된 이들을 위한 거리의 변호사로 살았고, 나중에는 로스쿨 교수도 겸하면서 제자들을 키워냈다. 말 보다는 주먹이 먼저 나가는 다혈질




오진주 / 배우 김재경 (1988년 12월24일 나이 34세)
시범재판부 우배석판사

화려한 외모, 친근한 미소가 미디어 재판에 딱 맞는, 카메라가 사랑하는 판사. 본인 스스로 실력이 아니라 외모 때문에 발탁되었다고 말한다. 그런데 알고 보면 대책 없는 푼수에 호들갑 대마왕



차경희 / 배우 장영남 (1973년 11월 25일 나이 49세)
법무부 장관

여당 차기 대권 후보 선두주자 이자 법무부 장관.
정통 엘리트 검사로서 권력자들의 지시를 한 치 오차 없이 유능하게 수행하여 온 능력을 인정받아 출세가도를 달려 온 개천용. 문제는 그의 능력이란 주로 정치적 반대파 제거를 위한 함정수사, 강압수사, 여론 조작이라는 점



허중세 / 배우 백현진
대통령

대통령. 주연을 못해 본 것이 한으로 남아있는 감초 조연배우 출신이자 정치 유튜버로 활동하며 선 넘는 사이다 막말과 모두 까기, 음모이론 설파로 욕먹던 중, 나라를 휩쓴 역병과 이에 따른 경제 붕괴, 사회 불만이 극에 달한 시기, 광화문에서 약탈과 폭동이 벌어질 정도로 상황이 극심해지자, 강력한 법질서, 강력한 대한민국을 외쳐대며 마구 던지는 그의 막말은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600만 구독자를 모았다.





악마판사 1화


정체 불명의 역병으로 인한 국가 재난사태가 2년만에 극적으로 진압된 후 대한민국 정부는 사상 초유의, 국민이 직접 심판하는 시범재판을 진행합니다.



재판장은 가차없는 정의 구현으로 유명한 강요한 부장판사, 그가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정의인가? 시범재판부에 부임한 배석판사 가온은 모두가 추앙하는 요한을 의심하기 시작한다.



악마판사 투표


여러분이 진정 원하는 정의는 무엇입니까?
인간 본성에 대한 질문을 던지는 재판 당신은 참여 하시겠습니까?




내일 밤 9시 tvn 악마판사 여러분의 투표가 시작됩니다.

투표주소 : http://event.tving.com/external/thedeviljudge/5357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