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tvN 예능 우도주막에 배우 류덕환이 알바생으로 깜짝 등장했습니다. 우도주막 2회에서도 김희선, 탁재훈, 유태오, 문세윤, 카이가 신혼부부를 위해 정신없이 주막을 운영하는 와중에 류덕환이 깜짝 등장해 예상치 못한 어려움에 봉착한 멤버들을 구원해줍니다. 이날 김희선, 탁재훈, 유태오, 문세윤, 카이는 객실 관리부터 주안상 준비까지 정신없는 하루를 맞았습니다.

 

 

우도주막 출연자 정보

김희선 나이 45세 남편 박주영 직업 사업가
유태오 나이 41세 와이프 니키리 직업 사진작가
탁재훈 나이 54세
문세윤 나이 40세
엑소 카이 28세 학력 서울공연예술고 키 182cm 

 

오랜 레스토랑 알바 경험을 자랑했던 메인 셰프 유태오까지 혼란스러운 상황에 직면해 유태오는 충격받았다는 심정을 밝히며 눈물까지 흘리는 모습을 보입니다. 특히 카이는 알바생으로 등장한 류덕환이 모든 일을 척척 해내자 묘한 분위기 속 라이벌 구도에 휘말리는 모습이 연출되기도 하는데요.

 

 

 

류덕환은 청소면 청소, 서빙이면 서빙, 심지어 안주까지 뚝딱 만드는 만능 알바생으로 센스 만점 막내 카이의 견제 상대가 되었는데요.  류덕환은 우도주막을 위한 깜짝 선물까지 준비해왔습니다. 우도주막은 제주시 우도면 연평리에 위치한 우도 검멀레 해변에서 촬영하고 있습니다.

 

 

 

우도주막 정보 웰컴티 소품 정보

 

우도주막 웰컴티 , 김희선이 손님들에게 타주는 웰컴티 인데요. 요즘 놀면뭐하니 , 펜트하우스 등 여러 드라마 예능에서 자주 등장하고 있는 웰컴티 인데요. 티퍼런스 퍼플티 라는 보라색 티 입니다.

 

우도주막 웰컴티
티퍼런스 퍼플티
가격 : 8개입 19,800원 / 15개입 33,000원 등 다양

 

우도주막 인테리어 가구 정보

라탄가구 : 헤일리 가구
도마 : 헤리터
소반 : 우드브로
화병 : 피우다, 미미 베이지 화병
술 : 오메기주

 

 

 

2021.07.11 - [연예 방송 소식] - tvn 우도주막 촬영지 위치 김희선 문세윤 카이 유태오 탁재훈 나이 새로운 조합 게스트 정보

 

tvn 우도주막 촬영지 위치 김희선 문세윤 카이 유태오 탁재훈 나이 새로운 조합 게스트 정보

목차 김희선, 문세윤, 카이, 유태오, 탁재훈 5명의 새롭고 신박한 조합으로 탄생한 우도주막은 tvN 예능 신박한정리 후속으로 방영되는데요. 돌코롬 코소롬! 달콤하고 고소한 첫날밤 주안상을 봐

doitreview.tistory.com

 

 

 

 

배우 류덕환

류덕환 전수린

류덕환 나이 키 프로필
출생 : 1987년 6월 12일
나이 : 35세
고향 : 경기도 안양시​
신체 : 키 167cm, 몸무게 55kg​

학력
신성중학교 / 신성고등학교 /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연극영화학 학사 / 중앙대학교 대학원 연출학 석사

 

 

배우 류덕환은 여성 쇼핑몰 프로비기닝의 모델이었던 수린과 지난해 4월 결혼했는데요.

전수린은 류덕환보다 2살 연하 이며 현재는 패션 잡화 브랜드 미닛뮤트의 CEO이자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류덕환 1987년생 나이 35세

전수린 1989년생 나이 33세

 

 

류덕환은 1992년 MBC 아동 프로그램 뽀뽀뽀로 데뷔하였고  드라마 왕초, 무인시대, 반올림 등에 출연 OCN 신의 퀴즈 시리즈에서는 주인공을 맡아 얼굴을 알렸습니다. 영화 웰컴 투 동막골, 천하장사 마돈나, 퀴즈왕, 국가부도의 날 등 다양한 영화에도 출연. 최근작 SBS 드라마 아무도 모른다에서 중학교 과학교사 이선우 역을 맡았 열연했습니다.

 

류덕환 아내 전수린 누구?

전수린


류덕환은 전수린과 7년 간의 긴 연애 끝에 결혼을 했습니다.

전수린은 유명 쇼핑몰 프롬비기닝 모델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오른 인물이기도 한데요. 프롬비기닝의 대표 모델인 그는 최근 패션 잡화 브랜드 미닛뮤트의 CEO이자 디렉터로 감각을 발휘하며 사업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수많은 팔로어를 보유한 인플루언서였던 전수린은 최근 일에 집중하고 싶다며 SNS 인스타그램을 정리하기도 했습니다.

 


류덕환은 결혼을 발표하면서 전수린의 신상을 공개하지 않았었는데요. 전수린이 얼굴이 알려진 인물이고, 두 사람이 7년 동안 교제하면서 주위에 열애 사실이 많이 알려졌지만 결혼만큼은 조용하고 경건하게 하고 싶다는 뜻에 따라 공개를 하지 않았었습니다.

 

 

 

 

두 사람은 제작년 10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내년 초로 식을 연기하기도 했습니다. 류덕환은 결혼을 발표하며 짧지 않은 연애를 통해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확신을 갖게 됐고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며 여러분께 받은 사랑 더욱 좋은 작품 만들어 보답하겠다고 결혼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류덕환 손편지 글 모두 안녕하세요. 류덕환입니다. 먼저 코로나와 장마, 태풍 피해로 고생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더 이상 피해가 없기를 바라며 심심한 위로를 보냅니다. 모두들 지치지 말고 힘내세요.
류덕환이라는 배우의 작품을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여러분의 마음을 품고 하루하루 감사하게 생각하며 지냅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
떨리는 마음으로 글을 쓰게 된 이유를 말씀드리려 합니다. 거두절미하고, 부끄럽지만 제가 7년 간의 연애 끝에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10월 예식을 정하고 준비하였으나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내년으로 식을 미루게 되었습니다.
가족처럼 저의 모든 일을 걱정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시는 여러분, 많이 놀라셨겠지만, 여러분에게 만큼은 매체를 통해서나 풍문으로 들려드리기 보다는 꼭, 제가 직접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짧지 않은 연애를 통해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확신을 갖게 되었고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부디 기쁜 마음으로 함께 축하해 주시길 바라고, 힘든시기, 모두가 별탈없이 무사히 이겨 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여러분께 받은 사랑, 더욱 좋은 작품 만들어 보답할게요.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과거 전수린은 인스타그램에서 배우 이선빈, 하연수, 차정원, 박환희 등과 남다른 친분을 알리기도 했는데요. 배우 차정원이 출연하던 패션N 팔로우미에 차정원의 친구로 출연해 화장법과 사진 찍는 법을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