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목차




    최고의 트롯 아이돌 그룹 이라 불리우는 미스터트롯 TOP6의 공식적인 활동이 종료되었는데요. 9월 10일 TV조선은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와의 매니지먼트 계약 종료 사실을 전했습니다.




    TV조선은 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던 내일은 미스터트롯 입상자, 미스터트롯 TOP6와 당사의 전속매니지먼트 계약이 9월 11일 종료된다. 지난 1년 6개월간 TV조선과 함께 다양한 활약을 펼치며 시청자분들께 기쁨과 위로를 전한 미스터트롯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님에게 깊은 감사를 전한다라고 계약 종료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어 티비조선은 비록 매니지먼트 계약은 종료되지만, TV조선은 미스터트롯 TOP6의 더욱 빛날 앞날에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며 시청자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과 사랑을 부탁드린다 라며 탑6듸 새 출발을 알렸습니다. TV조선른 미스터트롯 탑6 덕분에 2020년 방송사 순익 1위을 달성 했고 그 수익만 무려 580억 이상이었다고 하니 어마어마한 인기를 실감케 하네요.




    최고 시청률 35%를 달성하며 실질적으로 K 서바이벌 역사상 최강의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등극한 전설의 예능 미스터트롯을 통해 탄생한 TOP6 멤버들, 지난 1년 6개월 동안 그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엄청난 인기와 저력보여주며 K 서바이벌 역사에 큰 획을 그었습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를 통해 이별을 성대하게 기념할 수 있었다면 좋았겠지만, 현재 시국 때문에 레전드 그룹의 마무리는 조용히 진행되되었는데요. TOP6로서 활동하지 못할 뿐, 앞으로도 트롯계 든든한 동료로서 함께 할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앞날을 응원합니다.





    임영웅 홀로서기 심경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TV조선과의 매니지먼트 계약이 만료됨에 따라 새 출발에 대한 소감을 밝혔는데요. 임영웅은 9월 12일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긴 여정의 마침표를 찍는다 며 소감을 전했습니다.



     


    임영웅은 지난해 3월 종영한 TV조선 음악경연프로그램 미스터트롯 에서 1위에 오르며 말 그대로 영웅 시대를 누리고 있는데요. 방송사는 입상자인 톱6에 대한 매니지먼트를 뉴에라프로젝트에 일임했었고 임영웅은 계약 만료 후 물고기컴퍼니로 복귀해 활동을 계속 이어나갑니다. 향후 TV조선 외 다양한 방송사에서 자유롭게 활동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임영웅 나이 프로필


    임영웅 예천 임씨이며 본명 입니다. 홍콩 영화 영웅본색을 좋아했던 아버지가 세상을 구하는 영웅, 우리의 영웅 이라는 의미를 담아 이름을 지어주었습니다. 인스타그램 닉네임도 Im_hero____



    경기도 연천운 전곡읍이 고향이며 1991년 6월 16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31세, 키 182cm 몸무게 72kg 혈액형은 A형 종교는 불교 가족 관계로는 외할머니 박옥주, 큰아버지 임비호, 아버지 임용호, 어머니 이현미 님



    학력
    송우초등학교 (졸업)
    갈월중학교 (졸업)
    동남고등학교 (졸업)
    경복대학교 (실용음악과 / 전문학사)

    2016년 디지털 싱글 미워요 로 데뷔했습니다.



    임영웅 새 프로필 사진


    임영웅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도 업데이트 되었네요.




    미스터트롯 탑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장르특성상 10대부터 20대,30대,40대까지 골고루 있어서 신선했고 본인들도 멤버들이라고 서로를 부르며 1년 6개월동안 너무 끈끈한 가족같은 케미로 노래합 예능합 너무 잘맞아서 너무 재밌고 좋았고 훈훈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