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TV, 영화, 연극을 아우르는 국내 유일한 종합예술시상식인 제57회 백상예술대상은 올해도 무관중으로 치러지며 신동엽, 배수지가 MC를 맡았는데요.

 

영화부문 신인상 : 홍경, 최정운

TV부문 신인상 : 이도현, 박주현

 

TV부문 신인상

 

남자 신인상 배우 이도현

이날 TV부문 남자 신인 연기상에는 펜트하우스 김영대, 달이 뜨는 강 나인우, 인간수업 남윤수, 스위트홈 송강, 18어게인 이도현이 후보에 올랐고 수상자는 이도현 에게 돌아갔습니다.

 

이도현 수상소감

이도현은 상 받을 줄 몰랐다. 너무 쟁쟁해서 축하무대를 와서 마음 비우고 신기해하며 앉아있었다. 이렇게 뜻깊은 상 줘서 감사하다며 눈물을 삼켰는데요. 이어 이도현은 촬영 하면서 협조해주신 시민 여러분들 너무 감사하다. 코로나 시국에 있어서 쉽게 촬영할 수 없는 촬영이라고 생각했는데, 너무 도와주셔서 작품이 잘 나올 수 있었던 것 같다고 고마워했으며, 이도현은 아버지, 어머니, 인생에 활력소가 되는 동생 고맙다. 신인상을 계기로 앞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리는 배우 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배우 이도현의 본명은 임동현 1995년 4월 11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는 27세 입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남동생 임동혁이 있습니다. 신체 키 183cm, 몸무게 67kg, 혈액형 A형 입니다. 2017년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데뷔 했습니다.

 

학력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극전공 / 학사)

 

 

 

 

 

여자신인상 박주현

여자신인상 후보는 펜트하우스 김현수, 스위트홈 박규영 , 인간수업 박주현 , 타임즈 이주영, 괴물 최성은

 

 

박주현 수상소감

여자 신인 연기상은 넷플릭스 인간수업'박주현이 받았는데요. 불과 1년 전까지만 해도 신인상은 꿈만 꿀 수 있던 상인데 이렇게 손에 쥐게 해준 인간수업 작품에 고맙다라고 말하며 더 좋은 배우가 돼서 이 상이 아깝지 않은 배우가 되겠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배우 이주현은 부산광역시가 고향이며 1994년 10월 5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28세 입니다.신체 키 166cm, 몸무게 48kg, 혈액형 B형, 신발 사이즈 235mm 입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남동생 2명(1997년생, 2005년생), 2019년 tvN 드라마 스테이지 - 아내의 침대로 데뷔 했으며 넷플릭스 인간극장 배규리 역으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 예술사)

 

 

 

 

 

영화부문 신인상

 

신인 연기상 남자

영화부문 신인상 후보는 반도 김도윤 , 강철비2 류수영 , 남매의여름밤 박승준 , 소리꾼 이봉근 , 결백 홍경

 

 

홍경 수상소감

영화 부문 남자 신인상은 결백 홍경에게 돌아갔는데요. 홍경은 결백의 박상현에게 감사를 전하며 상업 영화 경험이 전혀 없는데 4번의 오디션을 통해 저를 믿어주셨다라고 말한 뒤 고마운 인물들을 언급했습니다. 그러면서 중간중간 고마운 사람들의 이름이 생각나지 않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홍경은 선배님들만큼 경험은 없지만, 제가 지금껏 겪은 경험과 앞으로 겪을 경험을 잘 담아내고 펼쳐내겠다"라고 소감을 마무리했습니다.

 

제가 성함이 생각이 안나요. 아무도 생각이 안나요. 이름이 생각이 안나요. 스타일리스트 실장님 이름이 기억이 안나요. 송중기 선배님이랑 같은 스타일리스트 실장님인데 기억이 안나요ㅋㅋㅋ 그 와중에 반려견님들 코코 원이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께 감사드리는 홍경 배우 ㅋㅋ

 

 

홍경은 1996년 2월 14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26세 입니다.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나왔으며 2017년 KBS2 드라마 추리의 여왕 으로 데뷔 했으며 현재 소속사는 제이와이드컴퍼니 입니다.

 

 

 

 

 

신인 연기상 여자

남매의 여름밤 최정운은 영화 부문 여자 신인 연기상을 받았는데요.  최정운은 남매의 여름밤 옥주를 만나고 소중한 경험을 많이 했다. 함께해주신 많은 분들 감사하다라고 전했습니다.

 

 

 

최정운 2001.07.22 출생으로 올해 나이는 21살 입니다. 현재 소속사는 이끌엔터테인먼트 이며 2018년 영화 빛나는 물체 따라가기로 데뷔 하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