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배우 한예슬이 자신의 인스타 공식계정을 통해 남자친구를 소개한다면서 3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는데요. 진짜 남자친구가 맞는지 아니면 오빠인지(친오빠 혈육) 네티즌들 사이에서 깁론을박이 되고 있습니다. 한예슬 나이는 41세 남자친구 나이는 31세로 10살 차이가 납니다.


한예슬 남자친구 관련 공식입장 발표

한예슬 남친 류성재 접대부 의혹 가세연 디스패치 보도 반박 공식입장

한예슬 남친 화류계 접대부 사실무근 소속사 계약 앞두고 터진 과거 의혹 한예슬이 남자친구을 공개 했고 이어진 화류계 접대부 의혹에 논란이 거세졌고 한예슬은 전면 부인했습니다. 한예슬(

doitreview.tistory.com

한예슬 남자친구 류서재 가라오케에서 만났다 솔직고백



한예슬 인스타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음식 사진을 찍고 있는 한예슬 자신의 모습과 맞은 편에 앉아 있는 한 남성의 모습이 담겼져 있는데요. 해당 게시물을 본 네티즌들과 팬들은 축하해요, 훈남이시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요. 아직까지 한예슬의 공식 입장으로 남자친구인지 밝히지는 않은 상황입니다.




팬들에 의해 친오빠와 함께 찍은 사진도 공개되었는데요. 비슷한것도 같지만 올라온 사진의 남성분이 훨씬 젊어 보이는걸로 보아 정말 남자친구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이런걸로 거짓말을 할리도 없어 보이구요. 어찌 되었던 정말 이라면 축하할일 입니다!


한예슬 남자친구

이후 뉴스 매체를 통해 한예슬이 남자친구가 맞다고 밝혔습니다. 한예슬의 남자친구는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살 인데요. 배우 출신 비연예인 이며 1981년생인 한예슬과의 나이 차이는 10살이 나는데요. 예술학과 출신이며 다수의 연극을 통해 배우로 활동한 이력이 있으나, 현재는 연예계 활동은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한예슬 나이 프로필

본명 김예슬이 / 영문명 Leslie Kim (레슬리 킴)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가 고향인 한예슬은 현재 국적은 대한민국 입니다. 미국 출생이지만 어린 시절 한국으로 와서 잠시 살다가 다시 미국으로 이민가서 성장했기 때문에 한국어와 영어가 모두 능숙합니다. 미국에서도 부모님과 계속 한국어로 대화하고 한글 일기를 꼬박꼬박 쓰면서 한국말을 까먹지 않도록 노력했다고 합니다. 1981년 9월 18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는 41세 입니다.


한예슬 키 166cm 몸무게 46.8kg 혈액형 A형 신발사이즈 240mm 이며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오빠가 있습니다. 또란 반려견 2마리 포메라니안 치와와를 키우고 있습니다.


한예슬 엄마 사진 공개

어머니 다리 무슨일? 어머니와 정말 쏙 빼닮은 미모였네요.





한예슬 학력

Cerritos High School (졸업) / Cerritos College(컴퓨터그래픽학 / 전문학사)

영어 이름 레슬리 킴인 한예슬은 캘리포니아 태생으로 미국에서 학교를 다녔는데요. 한예슬이 한국에서 배우활동을 이어나가기 위해 미국 국적 포기하고 한국 국적만 유지하게 되면서 레슬리 킴에서 김예슬이로 본명이 바뀌었습니다.

현재는 복수국적 유지 가능하지만 한예슬이 국적 결정해야할 당시에는 복수국적을 유지할 수 없어서 무조건 하나는 포기해야했다고 하네요.






한예슬은 2001년 한국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 했는데요. 이후 배우활동 으로 드라마 논스톱 4, 환상의 커플,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등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MBC 예능 프로그램 언니네 쌀롱으로 예능에 나서며 MC로도 활약했으며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꾸준하게 소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한예슬 유튜브

새로운 것에 도전해보고 싶고 소통을 하고싶은 생각에 2019년부터 유튜브 채널을 만들어 영상을 올리고 있는데요. 유투브 구독자들 애칭은 이쁜이 들이며 한예슬의 캐릭터와 잘 어우러져서 반응이 좋습니다.

해외팬들도 볼 수 있도록 영어 자막이 달려 있으며 2020년 연예인 유투버들이 유료 협찬 기재없이 PPL을 한 것이 알려져 인기 유투브 채널의 연예인들이 비판을 받았는데 한예슬은 PPL 제의를 거부한 것이 밝혀져 재평가되고 있습니다.


한예슬 is

한예슬의 특별하진 않지만 소소한(?) 일상의 유튜브 채널! Han Ye Seul's ordinary and simple YouTube channel Instagram @han_ye_seul_

www.youtube.com




최근 화제가 된 생로랑 현장 한예슬

2019년 1월부터 입생로랑의 뮤즈로도 활동하고 있는 한예슬 너무 예쁘네요.




한예슬 근황 사진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