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YouTube는 YouTube Premium의 다른 기능을 제외하고 오직 광고 없이 시청할 수 있는 Premium Lite 유튜브 프리미엄 라이트 라는 새로운 저렴한 구독 서비스를 일부 지역인 유럽에서 시범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용자가 처음 발견한 후 Google에서 확인한 프리미엄 라이트 계획은 오프라인 다운로드 또는 백그라운드 재생에 관심이 없는 사용자가 광고 중단 없이 웹 및 모바일 앱에서 YouTube 동영상을 계속 즐길 수 있게 제공합니다.

 

 

 

YouTube 관련자 발언

노르딕과 베네룩스(아이슬란드 제외)에서 사용자에게 많은 선택권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제품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Premium Lite 6.99유로(또는 이에 상응하는 현지 )이며 YouTube 광고 없는 동영상이 포함됩니다.

 

표준 YouTube Premium 요금제는 한 달에 약 €11.99/£11.99(유럽), 미국(11.99달러)이며 웹, 모바일 앱, 스마트 TV 및 콘솔에서 광고 없이 시청하고 광고 없이 YouTube Music 감상, 백그라운드 재생 및 오프라인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Lite 옵션은 프리미엄 요금제의 약 60% 가격이지만 기능의 4분의 1만 제공합니다. YouTube는 프리미엄 라이트 구독 계획이 아직 실험 단계에 있으며 사용자 피드백을 측정하기 위해 더 많은 계획을 출시할 수 있다고 이야기 합니다.

 

 

 

요약

 

프리미엄 라이트에는 , iOS, Android, 스마트 TV, 게임 콘솔의 유튜브 기본 앱과 유튜브 키즈 앱에서 광고 없이 시청할 있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지만  프리미엄의 다른 기능인 광고 없는 유튜브 뮤직등과 백그라운드 재생,오프라인 다운로드 등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