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목차

     

     

     

     

    나혼자산다 여름방학 특집

    MBC 나 혼자 산다 여름방학 특집에는 박나래와 화사, 전현무와 기안84가 2명씩 짝을 이뤄 개성 만점 여름방학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집니다.
      


    화사의 새집을 처음 방문한 박나래는 오랜만에 홈파티를 함께 즐기는데요. 그동안 화려한 의상과 파격적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했던 여은파 멤버들이였지만 이번에는 극강의 내추럴을 자랑하는 파자마 차림으로 등장했습니다. 박나래 화사가 입은 잠옷 파자마는 스파오 짱구 잠옷 또는 짱구 파자마 같네요.
      


    나혼산 여름방학 특집은 나 혼자 산다 의 연례행사로 자리 잡았을 정도로, 많은 시청자의 사랑을 받아온 무지개 정모이기도 한데요. 나래 여름학교, 시언스쿨, 현무학당 등 여러 차례 화제가 되었던 코너 입니다.
      


    나혼자산다 제작진은 이번 여름방학 특집이 무지개 회원들의 기존 정모와는 다르게 사회적 거리 두기 규정에 맞춰 2인씩 진행하게 되었다며 전기 형제(전현무 기안)와 나사 자매(박나래 화사)의 끈끈한 우정을 보여줄 예정 이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화사 나이 프로필

    화사 나이 95년생 27세

    본명 : 안혜진 (安惠眞, Ahn Hyejin)
    본관 : 순흥 안씨
    출생 : 1995년 7월 23일
    나이 : 27세
    고향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신체 : 키 160cm 신발사이즈 235mm, A형

    가족
    아버지 안찬엽, 어머니(1964년생)
    큰언니 안수진, 작은언니 안유진

    학력
    전주초등학교 (졸업) / 전주성심여자중학교 (졸업) / 원광정보예술고등학교 (음악과 / 졸업)[9]

    소속사 RBW
    소속 그룹 : 마마무



    화사 집 위치


    집 위치 옥수동 포도빌 전세 고급빌라

    옥수동 한남 포도빌

    대지위치 : 서울특별시 성동구 옥수동 463-1외 2필지
    대지면적 : 645.42 ㎡ (195.24 평)
    건물연면적 : 2,012.73 ㎡ (608.85 평)
    건물규모 : 공동주택 8세대, 7층
    주차대수 : 19세대

    평형
    Type A (295.78㎡ / 89.47평), Type B (314.09㎡ / 95.01평), Type C (305.94㎡ / 92.55평), Type D (222.38㎡ / 62.27평), Type E (209.44㎡ / 63.36평), Type F (189.65㎡ / 57.37평), Type G (237.61㎡ / 71.88평), Type H (236.21㎡ / 71.45평)



     

     

    화사 차 자동차


    화사 차 자동차는 볼보 XC40 으로 가격대는 5천만원대 입니다.




    나사 자매 여름방학


    먹방 퀸 화사가 박나래표 특급 메뉴 먹방을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나 혼자 산다 에서 남의 집 전문 요리사가 된 박나래는 먹방퀸 화사의 입맛을 완벽하게 저격한 특급 메뉴인 꼬막 비빔밥을 선보이는데요. 화사는 원샷 원킬먹방을 선보였고 비주얼 폭발하는 그릭 요거트 복숭아 인싸 디저트 맛에 먹방 폭주를 했다는 후문 입니다.






    박나래는 꼬막을 아낌없이 넣어 꼬막비빔밥을 만들기 시작하는데요. 밥보다 꼬막의 양이 더 많은 나래표 한 뭉텅이 꼬막비빔밥을 야무지게 김에 싸서 맛본 화사는 진짜 미쳤어요 라며 대뜸 화 를 내기도 합니다.



    꼬막비빔밥은 물론 바삭하고 쫄깃한 감자전의 환상적인 맛에 감동해 등장한 두 사람의 진실의 미간 이 포착되기도 하는데요.



    두 사람은 저녁 식사 후에도 먹방은 계속 되었습니다. 박나래의 손으로 재탄생한 청담동 카페 인싸 디저트 라고 불리는 그릭 요거트 복숭아 의 미친 꿀맛은 두 사람의 먹방 폭주에 시동을 걸며 맛이 어떨지 화제가 되고 있는 메뉴 입니다.



    그릭요거트 복숭아 디저트레시피

     

    1. 복숭아 윗면을 칼로 잘라낸다. 

     

    2. 숟가락으로 씨 부분 파내기

     

    3. 복숭아 껍질 벗겨내기

     

    4. 복숭아 속을 그릭 요거트로 가득 채우기

     

    5. 랩 씌워서 냉동실에 1시간 정도 보관

    충분히 꾸덕하다면 PASS

     

    6. 그래놀라를 접시 바닥에 깔기

     

    7. 그래놀라 위에 복숭아 올리기

     

    8. 복숭아 위에 꿀로 토핑, 메이플 시럽도 가능

     

     

    그릭요거트 복숭아 완성.

     

     

     

     

     

     

     


    박나래와 화사는 점심 식사 후 다도 장비를 풀 세팅하고 차를 즐기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화사는 발리의 빗소리가 담긴 영상까지 틀며 분위기를 더했지만 화사의 새로운 취미에 동참한 박나래는 쉽사리 적응하지 못하는 눈치 입니다.






    화려한 생활을 추구하는 박나래와 차분한 생활을 추구하는 화사는 달라도 너무 다른 취미이몽의 모습을 드러내며 상극 케미를 보여주는데요.




    이번레는 박나래 역시 집에서 즐기는 취미 생활을 화사와 함께 공유 하는데요. 헤드폰 속에서 흘러나오는 EDM 비트에 맞춰 광란의 댄스 삼매경에 빠진 나사 자매의 모습에 웃음을 자아내는 가운데 화사가 지친 내색을 보이며 저는 진짜 안맞는것 같다며 자리를 이탈 하기도 합니다.




    또한 박나래와 화사는 때 아닌 공포 영화 부심 신경전을 펼친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영화 기담을 보면서 공포 영화 관람이라고 믿기지 않는 비현실적인 리액션을 보여주는데요. 극과 극의 취미 생활을 공유한 박나래와 화사의 방구석 홈파티 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