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목차




    걸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수진이 결국 그룹 (여자)아이들 에서 학폭 논란 으로 탈퇴하게 되었습니다. 서수진은 2018년 (여자)아이들로 데뷔했으며 메인 댄서와 서브 보컬을 담당하고 있었는데요. 올 초 서수진에게 학창 시절 학폭을 당한 피해자의 친언니와 자신의 친동생이 수진으로부터 폭력을 당했다고 폭로 했으며 배우 서신애도 수진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알려지며 논란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 입니다.



    여자아이들 수진 본명 서수진 (徐穗珍 Seo Soojin)
    1998년 3월 9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25살 입니다

     

    여자아이들 5인체제 발표


    8월 14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매체를 통한 공식입장을 밝혔는에요. 당사 큐브는 금일부로 서수진의 팀 탈퇴를 결정했다고 밝히며 향후 (여자)아이들은 5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며, (여자)아이들이 더욱 성숙한 음악과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변함없는 지원과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공식 전문을 발표했습니다.




    수진은 지난 2월 학교 폭력 가해자로 지목되면서 논란에 휩싸였고 아직까지도 논란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당시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학교 폭력 의혹을 전면 부인하며 온라인 커뮤니티에 폭로글을 올린 네티즌을 고소 했습니다.



    하지만 이후 동창생인 배우 서신애도 학교 폭력 피해 사실을 고백 하며 학폭이 기정 사실화 되었습니다. 수진과 소속사는 한동안 입장을 밝히지 않다 약 6개월 만에 탈퇴를 결정한다는 발표를 낸것인데요. 이로써 여자아이들 수진은 학폭 논란으로 팀 탈퇴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여자아이들 5인 체제 발표 이후 트위터 에는 수진아먹었다 라는 트윗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는 수진이 팬들에게 밥 먹었어요? 라고 자주 물어봐서 생긴 트윗이라고 하네요.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큐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당사 소속 서수진에 관련된 논란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당사는 금일부로 서수진의 팀 탈퇴를 결정했음을 알려드립니다.

    향후 (여자)아이들은 5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며, 당사는 (여자)아이들이 더욱 성숙한 음악과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변함없는 지원과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 실적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올해 하반기부터 주요 아티스트의 활동을 확대하면서 실적을 끌어올리겠다는 계획을 발표 했는데요.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분기에 (여자)아이들 의 선전으로 매출액 163억, 영업이익 22억을 기록해 전년 동기(매출액 51억 원, 영업손실 5억 원) 대비 흑자 전환에 성공했는데요. 2분기 역시 전소연의 솔로 앨범, 우기의 예능 활동 등으로 선전 했던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3분기 이후 (여자)아이들 완전체 컴백과, 신인 걸그룹 라잇썸의 활동을 준비중 입니다.




    수진 학폭 전말 정리


    여자아이들 멤버 수진이 학폭 의혹에 휩싸이며 논란의 중심에 올랐습니다. 지난 2월 네티즌 A씨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수진과 관련한 학교 폭력은 오해도 아니고 제가 목격자이고 증인이라며 화장실에서 제 동생과 동생 친구들을 불러다 서로 뺨을 때리게 하고 제 동생은 왕따라고 단체 문자를 보내기도 했다고 폭로했습니다.



    A씨는 매일 담배 냄새가 나고 술을 마셔서 머리가 어지럽다고 하고 사람들을 무시하는 말을 했다고 주장했는데요. 또한 남의 책상을 뒤져서 좋은 게 나오면 가져가고 체육복을 빌려 가서 주지도 않는 행동을 했으며, 같은 학교 출신인 연예인이 등교하면 야 이 XX야, 빵꾸똥꾸야, 부모님 없어서 어떡하냐 며 매일 소리를 질렀다고 주장 하며 폭로했습니다.



    이에 수진은 팬커뮤니티 유튜브를 통해 단 한번도 그 친구에게 폭행을 가한 적이 없고, 단 한 번도 오토바이를 탄 적 없다. 왕따를 주도하는 단체문자를 보낸 적이 없고, 저는 교복을 뺏은 적도 물건을 훔친 적도 없다고 전면 부인 했습니다.

    이후 중학교 동창인 서신애를 괴롭혔다는 의혹에 대해서는 서신애 배우님과는 학창시절 대화를 나눠 본 적도 없다. 이분께도 이 일로 피해가 간거 같아 죄송하다고 해명했습니다.




    그러자 배우 서신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변명은 필요없다(None of your excuse) 난 네 친구도 아니고 뭣도 아니야, 내 예쁜 이름 네 입에서 치워 등 의미심장한 심경글을 올리며 수진의 학폭 의혹을 간접적으로 저격 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계속되는 비난에 수진은 결국 활동 중단 선언을 했지만, 첫 번째 입장문을 올린 당시, 쏟아지는 루머와 특정 배우님의 글로 인해 나는 순식간에 가해자라고 낙인이 찍혔다며 서신애를 향한 학폭 루머는 없었다고 재차 강조하는 입장을 취했습니다.





    그러면서 수진은 그 어떠한 괴롭힘도, 뒤에서 욕을 한 적도 없다. 나는 떳떳하기에 이 부분에 대해 서신애 배우님께서 명확한 입장을 밝혀달라며 지어낸 루머들과 거짓의 정황이 포착된 모든 부분에 대하여 증거와 함께 고소를 진행했으며 그에 대한 법적 판단을 받겠다며 서신애애게 입장 표명을 요구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서신애는 그분(수진)은 2년동안 매일같이 어디에서나 무리와 함께 불쾌한 욕설과 낄낄거리는 웃음을 보였다며 학교 폭력 피해 의혹을 인정 하는 입장를 전했고, 수진은 5개월이 지난 현재까지 이와 관련된 입장을 내놓지 않고 침묵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2021.04.19 - [연예 방송 소식] - 학폭논란 수진 여자아이들 손절 큐브 신인 걸그룹 라잇썸 출격

     

    학폭논란 수진 여자아이들 손절 큐브 신인 걸그룹 라잇썸 출격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학폭 논란에 휩싸인 수진을 제외하고 5인 체제로 신곡 음원을 발매 한다고 합니다. 학교 폭력 논란으로 활동을 잠정 중단한 걸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수진이 신곡 음원에서

    doitreview.tistory.com

    2021.03.20 - [연예 방송 소식] - 여자아이들 수진 학폭 의혹에 직접 해명 배우 서신애 입장 요구

     

    여자아이들 수진 학폭 의혹에 직접 해명 배우 서신애 입장 요구

    걸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수진이 학폭 의혹에 대해 재차 결백을 강조하면서 10개의 의혹에 직접 답한 글이 올라왔습니다. 수진에 따르면 피해를 주장하는 사람과의 대면에서 일부 번복을 하녀 해

    doitreview.tistory.com

    2021.04.21 - [연예 방송 소식] - 큐브 신인 라잇썸 상아 주현 초원 지안 멤버 공개 나이

     

    큐브 신인 라잇썸 상아 주현 초원 지안 멤버 공개 나이

    LIGHTSUM(라잇썸) 뜻 밝은 빛(LIGHT)들이 하나 되어(SUM) 온 세상 모두에게 닿을 수 있도록 모두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통해 더 큰 긍정의 에너지를 전달해 줄 그룹 LIGHTSUM은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걸

    doitreview.tistory.com

    2021.07.02 - [연예 방송 소식] - 방시혁 의장 방탄소년단 BTS 하이브 대표직 사임 박지원 대표이사 나이 누구?

     

    방시혁 의장 방탄소년단 BTS 하이브 대표직 사임 박지원 대표이사 나이 누구?

    방시혁 이사회 의장 대표이사직 사임 하이브(352820)(HYBE 구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그룹 방탄소년단(BTS) 소속사 하이브의 방시혁 의장이 대표이사직을 내려놓는다고 공식 발표하며 하이브의 행보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