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걸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수진이 학폭 의혹에 대해 재차 결백을 강조하면서 10개의 의혹에 직접 답한 글이 올라왔습니다.

수진
서신애


수진에 따르면 피해를 주장하는 사람과의 대면에서 일부 번복을 하녀 해명했으며 대면 이후에는 왜곡된 주장에 대해 매체와 인터뷰를 했다고 밝혔는데요. 수진은 동창인 배우 서신애를 괴롭혔다는 의혹에 대해선 저는 떳떳하기에 이 부분에 대해 서신애 배우님께서 명확한 입장을 밝혀주길 바란다고 요청 하기도 했습니다.

여자아이들 수진 본명 서수진 (徐穗珍 Seo Soojin)
1998년 3월 9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25살 입니다.



서수진 공식 해명글 중 일부

첫 입장문에서도 밝혔듯이, 서신애 배우와는 학창시절 대화도 일절 해본 적이 없습니다. 저는 이 사건이 일어나기 전, 서신애 배우님이 몇 반이었는지 조차도 알지 못했습니다. 책상에 담배를 넣거나 졸업식 편지를 훔친 일, 모두 제가 한 것이 아닙니다. 저는 그런 소문조차 이번에 처음 알았을 정도로 동급생인 서신애 배우와 관련된 일을 전혀 알지 못합니다. 그렇기에 그 어떠한 괴롭힘도, 뒤에서 욕을 한 적도 없습니다.


저에 관한 새로운 입장을 밝힐 때마다 서신애 배우님은 타이밍 맞춰 글을 올렸고 많은 사람들이 제가 배우님에게 폭력을 가했다고 오해하게 되었습니다. 소속사 측에서 배우님의 소속사로 연락을 드려도 돌아오는 대답은 없었습니다. 저는 떳떳하기에 이 부분에 대해 서신애 배우님께서 명확한 입장을 밝혀주시기를 강력히 요청 드립니다.


서수진 학폭 의혹 10가지 해명



수진은 이번 일로 심려를 끼친 모든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을 전한다며 자신에 대한 많은 루머 및 폭로에 대한 입장에 대해 해명한 글을 올린 이유를 밝혔습니다.


감정에 호소하지 않고 이성적으로 명확한 사실만을 왜곡 없이 적고자 노력했으며 입장문이 늦어진 이유에 대해 떳떳하지 못해서가 아니라 저의 말 한마디에 따라 누군가에게는 크게 영향이 미칠 수 밖에 없는 입장이라 신중할 필요가 있었다고 생각해 늦어지게 되었다고 입장을 전했습니다.




첫번째 입장문을 올린 당시에 쏟아지는 루머와 서신애 배우님의 글로 인하여 순식간에 가해자라고 낙인이 찍혔으며 두서없이 작성한 자신의 글은 오히려 수많은 오해를 불러일으켰기에 다음 입장문은 더욱 신중해야 한다고 생각했고 첫번째 입장문에서도 어떠한 거짓을 말한 적이 없다고 거듭 강조하기도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여자아이돌에게 학창시절 담배를 피운 사실이 얼마나 치명적인지 알고 있기에 모두에게 솔직하게 인정했으며 죄송하다고 사과했습니다. 이어서 그럴싸하게 지어낸 루머들과 거짓의 정황이 포착된 모든 부분에 대하여 증거와 함께 고소를 진행하였으며 그에 대한 법적 판단을 받겠으며 제가 하지 않은 부분에 대한 진실은 꼭 밝혀낼 것이고 이 사건에 대해 끝까지 솔직한 태도로 임하겠다고 강경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서신애 입장 표명 할까?


이러한 수진의 입장과 해명문에 네티즌들은 서신애가 수진 실명거론한적 한번도없지않나? 항상 수진쪽에서 서신애실명 거론해놓고 뭐하자는거야 라는 반응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