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배우 신고은(34)과 윤종화(41)가 결혼 발표를 했습니다. 배우 신고은 나이는 86년생 36세이며 윤종화 나이는 79년생 43세로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7살 차이가 나네요.


신고은과 윤종화는 다가오는 5월 19일 서울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는데요. 결혼식은 코로나에 따른 방역수칙을 지키며 가족 및 가장 가까운 지인들만 초청해 치를 계획이라고 하네요.


특별히 윤종화의 친누나인 윤현진 SBS 아나운서가 사회를 맡고, 축가는 가족들이 부르기로 했다고 합니다.


드라마 나쁜사랑 인연


신고은 윤종화 두 사람은 2019년 MBC 일일드라마 나쁜사랑을 통해 처음 만났으며 드라마가 끝난 직후인 2020년 6월부터 자연스럽게 연인관계로 발전해 약 1년 간 교제한 후 최근 결혼 날짜를 확정했다고 하는데요. 1년간 같은 드라마에서 연기 호흡을 맞추며 서로의 바른 인성을 가까이서 확인하고 두 사람의 가치관이 같다는 걸 확인하며 신뢰를 쌓아가 결혼까지 생각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신고은 인스타그램 결혼발표

https://instagram.com/shinggoni



신고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5월의 신부가 됩니다며 팬들에게 윤종화와 결혼 소식을 알려왔는데요. 신고은은 현장에서 모두에게 사랑받고 밝은 기운을 주던 그 분(윤종화)이 이제 저에게 소중한 사람이 되어, 제 옆에서 평생을 약속해 주었습니다며 서로에게 좋은 영향을 주며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라 전해왔습니다.



신고은 나이 프로필


신고은은 강원도 강릉이 고향이며 1986년 4월 7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36살 입니다. 신체 키 163cm 몸무게 44kg 혈액형은 B형 입니다. 국민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으며 2011년 싱글 앨범 Love Pop 으로 가수로 데뷔 했었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신고은은 2011년 가수로 먼저 데뷔했으며 이듬해 가창력을 인정받아 뮤지컬 궁, 그날들, 빨래, 사랑했어요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로 자리매김 했습니다. 차분한 성격으로 방송 진행자겸 섹션 리포터로 활발한 활동을 펼쳐 2016년 MBC 방송연예대상 뮤직토크쇼 여자 신인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2018년에는 드라마 황후의 품격을 계기로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했으며 드라마 강남스캔들, 나쁜사랑등에서 주연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2016년에는 복면가왕에 깜짝 출연해 가창력을 선보여 시청자들과 패널들에게 다시 한번 얼굴을 알리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윤종화 나이 프로필

윤종화는 서울이 고향이며 1979년 10월 22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43세다 되었네요. 신체 키 183cm 몸무게 70kg 이며 누나가 SBS 아나운서인 윤현진 입니다.
수원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으며 2005년 MBC 드라마 사랑찬가로 데뷔 했습니다. 2005년 데뷔 때부터 2008년까지는 예명인 정진무를 사용했지만 이후 본명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윤종화는 2005년 MBC 드라마 사랑찬가로 데뷔한 이후 에어시티, 보석비빔밥, 그들이 사는 세상, 당신은 너무 합니다 등에 출연하며 배우활동을 이어 오고 있는데요. 2015년 MBC 드라마 이브의 사랑 촬영 중 돌연 척수암 진단을 받았으나 완치 1년 만에 드라마 THE K2로 복귀 하기고 했습니다. 이후에는 이몽, 나쁜사랑등의 작품에 출연하였거 현재는 완치 판정을 받아 꾸준히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