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 9회, 10회 (19일, 20일 방송)분 역시 19세이상 시청가로 편성되었는데요. 배로나(김현수)의 살인 사건이 처음 공개된 첫회 역시 19세이상 시청가로 편성한 바 있고 19금 을 결정할 때마다 펜트하우스2에서는 충격과 놀랄만란 반전의 사건이 벌어져 9회, 10회에 줄거리와 전개에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펜트하우스 8회 줄거리

지난 8회 방송분 시청률 24.8%을 기록했고 최고 시청률은 6회 방송으로 26.9% 였습니다. 지난 방송에서 주단태(엄기준)에게 파혼을 요구한 천서진(김소연)은 주단태가 고용한 가짜 형사(김광규)에게 수위 박씨를 매수한 것도, 배로나(김현수)를 죽인 것도 자신이 벌인 짓이라고 소리치면서 주단태가 놓은 덫에 걸려들어버렸는데요. 어떻게 해야 은별(최예빈)이의 가슴이 찢어지게 아플 수 있을까?라고 섬뜩한 본색을 드러낸 주단태에게 무릎 꿇은 천서진은 결국 주단태의 계획대로 결혼식을 준비하게 됩니다.



최악 결혼식 현장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올라왔는데요. 극중 천서진과 주단태가 헤라팰리스에서 결혼식을 진행하는 장면으로 천서진은 화려하게 장식된 결혼식장에서 수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으며 신부 입장을 하면서도 슬픔과 허탈함이 교차 된 얼굴을 비춥니다. 반면 주단태는 사람들을 향해 섬뜩함이 서려 있는 미소를 보이고 있는데요. 천서진이 이대로 주단태의 손아귀에 들어가 몰락하게 될지, 앞으로의 전개가 궁금해집니다.


시즌2 9회 예고

펜트하우스 제작진측은 주단태의 손아귀에 꼼짝없이 들어가게 된 천서진이 앞으로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주목해 달라며 9회에서는 극을 뒤흔들 핵심적인 반전의 카드가 나올 것이라고 공개해 기대감을 불러모으고 있습니다.


시즌2에서 초반에 멋있게 등장해 기대를 모았던 하윤철은 오윤희를 배신하면서 점점 나락으로 떨어져가는데요. 주단태 천서진의 결혼식이 진행되는 가운데 하윤철은 조비서에게 엄청나게 맞는 모습이 그려집니다.


나애교 라는 인물은 주단태에게 애들한테 관심없다고 말하면서도 주석경 주석훈을 몰래 훔쳐 보며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그려지는데요. 나애교는 바로 심수련이라는 정황이 나오게 될까요?


펜트하우스 9회 10회가 어떤 장면과 내용으로 19금 판정을 받았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샤워신과 함께 공개될것으로 보이는 나애교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요?


펜트하우스 로건리 얼굴 자국 정체(관계자 피셜)

로건리 백혈병 전조증상?

한주간 논란이 되었던 로건리의 얼굴 자국 이를 본 시청자들은 백혈병 전조증상인 멍이나 울혈이다. 모양이 너무 네모나니까 밴드가 틀림없다. 얼굴 안 들키려고 변장한 거다. 갤럭시랑 자국 크기가 똑같다. 갤럭시 PPL이다. 스팸이다 등등 여러 말이 많이 나왔는데요.



펜트하우스 2에서 얼굴에 자국이 들장해 시청자들 의문을 샀던 로건리의 모습은 단순 변장으로 아무 의미없는것으로 결론이 났는데요.



펜트하우스 관계자는 8회 중 로건리(박은석 분) 얼굴에 붉은 반점처럼 나타난 것은 변장한 것일뿐 이라고 알리며 변장을 위한 단순 해프닝이었습니다. 이후 방송에서도 헬스장에는 자국이 있었지만 이후 나애교를 구출하고 나온장면에는 멍이 없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 몇부작 인물관계도 나비문신 정체 심수련 이지아 출연?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는 시즌1보다 더 강력해진 복수극 전개를 예고하며 새롭게 레전드를 쓰기 위해 금토 드라마로 다시 시작되었는데요. 펜트하우스는 시즌1이 뜨거운 사랑을 받으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