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3월19일 금요일 방송예정인 나혼자산다에 388회에서는 8년차 프로 자취러 샤이니 키가 새로 이사한 집을 처음으로 공개 했습니다. 키는 독특한 구조를 자랑하는 새 집 한켠에 꽁꽁 숨겨진 키포터와 비밀의 방을 탄생시켰으며 이사한 집에서 보내는 특별한 하루를 공개했습니다.


나혼자산다 샤이니 키 집 위치

 

키가 새로 이사한 집 위치는 한남 유엔빌리지 구축 빌라로 추정됩니다.이전에 살았던 집 위치는 강남 청담동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샤이니 키는 본명 김기범이며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세 입니다.


샤이니 키 집의 방 갯수

방이 새끼친다는 장도연 ㅋㅋ

방안에 방같은 개념의 쪽방이 많아서 기준이 애매하니어디까지가 방 한개인지 키 본인도 잘 모르겠다고 말하네요. 침실 영화방 드레스룸 드레스룸안에 또옷방 숨겨진 또다른방등 정말 방도 엄청나게 많네요. 거실빼고 6개인듯 처럼 보이는데요. 침실, 책꽂이있는방, 영화방, 큰옷방, 큰옷방안에 작은옷방, 작은옷방지나 아지트같은방



거기다 확트인 한강뷰 테라스에 텃밭까지! 구축 빌라이지만 오래된집이라 그런지 확실히 구조가 특이하네요. 이사오기전의 집도 구조가 특이했다고 하던데 전세로 옮겨다니며 그때 그때 필요한 취향에 따라 사는듯 보이네요.




참고로 키(key)는 키(cm)가 178cm로 샤이니 내에서 민호 다음으로 장신이며 샤이니에서 통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갈색 푸들 꼼데 / 실버 푸들 가르송


드림 하우스를 공개한 샤이니 키는 스스로를 투머치 끝판왕이라고 밝히며 다 비우고 싶었던 것 같다며 새 집에서 미니멀 라이프를 시작했는데요. 반려견 강아지인 푸들 두 마리와 함께 생활하는 샤이니 키는 잠에서 깨자마자 반려견 케어에 열중하며 개아빠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줍니다.



입버릇처럼 지겨워를 연발하면서도 청소기를 돌리고 빗자루로 테라스를 쓰는 등 살림남 못지않은 만능 주부9단의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무대 위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달리 집에서 반려견 앞에서 꼼짝 못하는 개아빠로 반려견을 극진히 모시는 서열 최하위의 모습을 보여줘 웃음을 준다고 합니다. 반려견 케어뿐만 아니라 반려 식물에도 애정을 듬뿍 쏟는 키는 로망 가득한 미니 텃밭에 모종을 손수 심으며 눈코 뜰새 없이 바쁜 하루를 보내며 비밀의 방 컨셉이라며 방 한 켠에 숨겨진 또 다른 방에 각종 물건들을 채워 넣으며 키포터와 비밀의 방을 탄생시켰다고 해 이 공간의 정체가 무엇일지 나혼자산다 패널들을 궁금하게 만들었습니다.



키는 앞치마를 하고 집들이 손님을 위한 특별 요리를 만들어내는데요. 레시피 없이도 요리를 만들어내는가 하며 양손 스킬을 발휘하는 등 수준급 요리 실력을 보여주며 요섹남 면모를 보여주는데요.


키는 집들이 손님으로 찾아온 소녀시대 태연을 웰컴 투 마이 하우스라는 환영 인사와 함께 반갑게 맞이하며 태연의 취향저격 집들이 선물에 폭풍 감동하고 키의 리액션에 태연도 흐뭇해 찐친다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태연 나이는 89년생으로 33세
키와 태연은 저녁 식사를 함께 하며 서로의 근황을 물었으며 키는 민호에게 서프라이즈 청소기 선물을 받았다며 샤이니 멤버들 간의 끈끈한 정을 자랑하기더 했는데요.




키는 2년 6개월만에 샤이니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들었던 고민과 함께 음악 방송에서 화제가 되었던 1위 소감에 대해 당시 느꼈던 감정과 생각들을 고백하며 태연과 깊은 대화를 나눈다고 하는데요. 키는 보컬의 부재가 크게 다가온다는 故 종현에 대해서 태연과 이야기를 나누는듯 합니다. 샤이니 종현은 1990년생 으로 32세 이며 2017년 12월 18일 우울증으로 인한 자살로 알려져 충격을 주었으며 유서와 함께 공개되어 안타까움을 전했습니다.


이사 선물로 청소기 사준 민호

어른 남자 둘이 세상 다정하네요. 영상으로 봐야 더 다정함이 잘 느껴지는데요~ 감동주의!





샤이니 키 옷 정보

Clove 클로브 가디건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