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배우 고민시가 미성년자 시절에 음주 사진에 대한 입장과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이에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고민시의 학창시절 사진이 올라오며 배우 고민시에 대한 논란이 불거졌는데요. 해당 사진에는 미성년자시절(17살쯤 으로 추정) 고민시가 음주를 하는 모습이 담겨있었습니다.


인스타그램 전문

https://www.instagram.com/gominsi/



배우 고민시는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렇게 좋지 않은 일로 인해 글을 올리게 되는 점과 저의 미성년자 시절 음주 사진과 관련하여 심려 기친 점 모두 죄송하다는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사진이 촬영된 시기는 지난 2011년 5월 29일 이네요.


같은 시기의 고민시 사진이라고 하는데요. 또래들 보다 많이 성숙했던 모습이네요.



배우 고민시 나이 프로필

고민시는 대전광역시가 고향이며 1995년 2월 15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27세 입니다. 데뷔전 고혜지 라는 이름에서 고민시로 개명을 했으며 데뷔전에는 웨딩플래너 일을 했습니다.

예일미용고등학교 메이크업과 졸업했으며 2016년 72초 드라마 시즌3로 데뷔 했으며 2017년 sbs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로 방송에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후 드라마 청춘시대2, 멜로홀릭, 라이브,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영화 마녀, 치즈 인 더 트랩 등에서 활약했으먀 최근에는 넷플릭스 스위트홈으로 스타덤에 오르며 주연급으로 자리매김 했습니다. 현재 고민시는 5월 월화 드라마 방송 예정인 오월의 청춘 첫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지리산에도 출연을 확정한 상태 입니다.


먼저 저를 응원해 주시던 마음으로 제가 아니길 바랐던 분들도 있으셨을테고 저라는 사실을 빠르게 인정하길 바라는 분들도 있으셨으리라 생각한다면서 어떠한 부정도 없이 사진 속 인물은 자신이 맞다고 인정했습니다.


이어서 스스로 단순히 어렸다는 이유로 성숙하지 못했던 지나간 시절의 과거라는 이유로 모든 것이 물 흐르듯 씻겨지는 것은 불투명한 일이라고 생각한다면서 이 사실로 여러분들께서 받으실 이루 말할 수 없는 상처 또한 잘 알고 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해당 사진으로 실망하거나 충격을 받은 팬들도 더러 있겠네요.


고민시는 지난 행동이 잘못되었음을 알고 있다며 때로는 말이 전부가 아니고 저의 진심이 다 전해지진 않겠지만 저로 인해 피해를 보신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며 더 성숙하고 올바른 길로 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고 재차 사과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요즘같은때 그냥 빠르게 인정하고 사과 하는 모습이 선녀 네요. 당연한것이지만 차라리 이런 대처가 보기 좋네요.



고민시 필모그라피 작품활동

영화 마녀 욕 찰지게 하는 친구

드라마 라이브 오양춘 딸

드라마 하늘에서 내린 일억개의 별

드라마 시크릿부티크

넷플릭스 스위트홈


발레하는 고민시

신개념 개인기

이후 고민시는 광주 5.18 배경으로 오월의 청춘이란 드라마에 스위트홈에서 남매로 나왔던 이도현과 출연예정이며 김은희 작가 이응복 연출의 지리산이라는 드라마에도 조연으로도 캐스팅 되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