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트롯 전국체전 갈라쇼 에서는 송가인과 오유진이 만나 무대를 꾸몄는데요. 두 사람은 스승과 제자, 스타와 팬에서 어엿한 가수로 자리매김하는 트로트 신동 오유진의 무대로 꾸며졌습니다.


송가인 나이

송가인 본명 조은심 (曺恩心) 본관 창녕 조씨 입니다.전라남도 진도 출신으로 1986년 12월 26일 출생 현재 나이 36세 입니다. 신체 키 153cm 몸무게44kg 혈액형 A형 입니다.

송가인 예명의 유래는 어머니인 송순단의 성을 딴 송, 노래 가(歌), 사람 인(人)을 합친 것이며 2017년에 3집을 내면서부터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오유진 나이


오유진 2009년생 으로 올해 나이 13세 입니다. 경남 진주 출신으로 경상남도 진주시에 위치한 촉석초등학교에 재학 중인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단장의 미아리 고개

작사 반야월, 작곡 이재호, 원곡 이해연

송가인 오유빈 두사람이 부르는 단장의 미아리고개는 지난 1956년에 발표된 정통 트로트 곡으로 전쟁터로 끌려가는 남편이 살아 돌아오길 바라는 아내가 전쟁의 비극과 가족을 잃어버린 슬픔을 절실하게 표현해 낸 곡입니다.


한의 정석 보이스를 가진 송가인과 차세대 트로트 스타 로 자리돋움 하는 오유진의 절절한 보이스가 조화롭게 섞여 마음을 울리는 곡으로 탄생한 단장의 미아리 고개 무대.


트로트여신으로 대체불가 트로트 가수로 불리우는 송가인은 트롯 전국체전 코치로 활동하면서 아낌없는 조언을 해주었는데요. 트로트 신동 오유진에게 내가 저 나이였다면 저렇게 못했을 것 같다며 극찬을 하기도 했었습니다.


트롯 전국체전의 열기가 식지 않은 트롯 전국체전 스페셜 갈라쇼. 탑8의 콜라보와 한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탑8의 무대가 펼쳐지며 트롯 전국체전 갈라쇼의 끝나지 않은 트로트 퍼레이드가 시작됩니다.




송가인, 몸무게 44kg 인증 6시 이후 금식

송가인은 SNS를 통해 노래도 열심히 운동도 열심히라며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공개된 사진은 체중계를 찍은 것으로 44kg가 찍혀있는데요. 체중 감량에 성공했음을 인증했는데요. 지난 2월 인터뷰에서 5kg을 감량한 사실을 알리기도 했는데요. 그때 비법으로 오후 6시 이후로는 무조건 금식했고 식단 관리를 중심으로 독하게 감량했다고 밝혔습니다. 키에 비해 비율은 상당히 좋은편인것 같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