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가수 임영웅이 데뷔 후 처음르로 음악방송(쇼 음악중심) 1위를 거머쥐었습니다.


임영웅 나이 프로필

 

임영웅 林英雄 / Lim Young-Woong

 

임영웅 예천 임씨이며 본명 입니다. 홍콩 영화 영웅본색을 좋아했던 아버지가 세상을 구하는 영웅, 우리의 영웅 이라는 의미를 담아 이름을 지어주었습니다. 인스타그램 닉네임도 Im_hero____

경기도 연천운 전곡읍이 고향이며 1991년 6월 16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31세 입니다. 키 182cm 몸무게 72kg 혈액형은 A형 종교는 불교 가족사항으로 외할머니 박옥주, 큰아버지 임비호, 아버지 임용호, 어머니 이현미 님

학력
송우초등학교 (졸업) / 갈월중학교 (졸업) / 동남고등학교 (졸업)/ 경복대학교 (실용음악과 / 전문학사)

2016년 디지털 싱글 미워요 로 데뷔했습니다.


 

 



3월20일 방송된 MBC 쇼!음악중심 에서는 임영웅이 로제(on the ground), 아이유(Celebrity)를 제치고 높은 점수 차이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쇼음악중심 시청률


이날 방송분은 임영웅의 효과로 높은 시청률도 기록했는데요.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임영웅이 출연한 쇼! 음악중심은 1.3%의 전국일일시청률을 기록하며 지난주 13일 0.6%와 비교 2배 이상 상승했습니다.



임영웅 수상 소감

 

 

임영웅은 1위를 수상한 뒤 수상 소감으로 생각도 안 했는데 너무 감사하다. TV에서 봤을 땐 동료 가수분들과 축하도 하고 그랬는데 여러분이 응원해주시고 만들어주신 상이기 때문에 전혀 외롭지 않다며 영웅시대 팬클럽에게 감사를 전했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라고 소감을 마쳤습니다.


 

 


이로써 임영웅은 장윤정 어머나 이후 16만에 처음으로 트로트로 음악방송 1위를 하게 되었는데요. 장윤정은 어머나는 2005년 2월12일,26일 2회 음악캠프 1위를 달성 했습니다. 거침없는 임영웅의 인기는 이제부터 시작인것 같습니다.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작사 작곡

 

 

미스터트롯 진(眞) 1주년을 맞아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답가의 의미로 만들어진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노래는 설운도 작사, 작곡으로 정통 트로트 장르곡 입니다. 서정적인 가사와 임영웅의 감성 적인 목소리가 맞물려 완성도 높은 노래가 탄생했습니다.

임영웅의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발매후 2021년 11주차(2021년 3월 7일~2021년 3월 13일) 가온 디지털차트, 다운로드차트, BGM차트, 벨소리차트, 컬러링차트에 1위로 진입 5관왕을 차지했습니다.



아이돌차트 아차랭킹 첫 2위.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아이돌차트 아차랭킹에서 처음으로 2위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고 있는데요. 아차랭킹은 음원 음반 방송 SNS 등의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가장 인기있는 가수를 보여주는 차트 입니다.

 

 


임영웅은 아이돌차트 3월 2주차 (2021년 3월 8일 부터 2021년 14일 까지) 아차랭킹에서 방탄소년단(BTS, 총점 7951)에 이어 음원과 유튜브에서 강세를 보이며 2위(총점 6016)에 올랐습니다. 지난주와 비교해 무려 6계단 상승하며 아차랭킹에 처음으로 2위에 올랐습니다.

 

 



아차랭킹 톱5 추이를 보면 임영웅은 톱5 중 가장 가파른 상승 곡선을 그려 인기 K팝 아이돌 가수들 사이에서 눈부시는 선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예능연구소 4K 임영웅 1위 직캠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성량도 목소리도 정말 좋네요. 라이브 정말 좋네요.


5년전 장윤정이 키워준다고 했던 인물

 

 

역시 트로트의퀸 답네요. 보는눈이 남 다르네요.



에이티즈와 만난 임영웅

 

 

임영웅은 작년 이맘때 눈여겨보고 있는 아이돌로
무대 활동 겹친 적도 없었던 에이티즈를 지목했는데 1년만에 만남이 성사되었습니다ㅋㅋ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