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브레이브걸스는 2011년 데뷔한 걸그룹으로 여러차례 멤버교체와 탈퇴가 이어지면서 2017년 발표한 곡 롤린이 역주행 하며 인기를 얻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브레이브걸스 롤린 역주행 화제 군통령 멤버 나이 정보

유정 (남유정) 1991년생 31살 / 센터, 서브보컬 은지 (홍은지) 1992년생 30살 / 서브보컬, 메인래퍼 민영 (김민영) 1990년생 32살 / 메인보컬, 메인댄서 유나 (이유나) 1993년 29살 / 리드보컬, 리드래퍼 브

doitreview.tistory.com

걸그룹 브레이브걸스가 방송인 이휘재에게 전달한것으로 보이는 브레이브걸스 사인CD가 중고거래 사이트에서 발견되어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휘재 측은 관리소홀을 인정하며 사과했고 중고거래는 아니였다고 부인했습니다.


이휘재가 브레이브걸스의 앨범을 중고시장에 팔았다는 의혹이 생긴 이유는 최근에 블로그에 올라온 브레이브걸스 사인 앨범 택배 개봉기라는 글 때문이었는데요. 해당 포스팅에는 중고거래로 구매한 브레이브걸스 사인 CD의 개봉기가 담겨 있었습니다.



해당 포스팅에는 이번에 브레이브걸스가 화제가 되면서 덩달아 같이 화제가 된 그 앨범이라며 의외로 아무도 안 사길래 그냥 한번 사봤다며 비매품인데다 연예인 사인이나 앨범 같은 것은 처음 구매해 봐서 해당 물건이 3만 4천원이 싼지 비싼지 모르겠다고 적혀있습니다.


중요한것은 앨버CD 커버게 브레이브걸스의 친필 사인과 To. 이휘재 선배님이라는 글이 적혀있는데요. 케이스 안쪽에는 이휘재 선배님 안녕하세요 브레이브걸스입니다 비타민 녹화때 뵀었는데 기억하세요? 저희 이번 앨범 노래 진짜 좋아요 선배님께서 꼭 들어주셨으면 좋겠어요 넘나 멋있으신 이휘재 선배님 예쁘게 봐주세요 감사합니다라는 편지글도 함께 게재되어 있었습니다.


이휘재 관리소홀 인정

이휘재 관계자에 따르면 사인 CD 등은 담당 매니저가 차량에서 관리하고 있는데 당시 브레이브걸스 CD 역시 차량에 보관했던 것으로 기억하고 있으나 정확히 어떠한 경로로 CD가 사라졌는지 현재로서는 파악이 어렵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일부에서 제기되는 중고거래 판매 의혹은 절대 사실이 아니다라고 해명했습니다.

이휘재는 이유 여하 막론하고 관리 소홀을 인정하며 논란을 일으켜 브레이브걸스와 팬들에게 송구스러운 마음이라며 사과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향후 같은 문제가 재발하지 않도록 더욱 철저히 관리하겠다. 죄송하다라고 입장을 표명했습니다.

이런일이 논란이 되나 싶기도 한데요. 워낙 이휘재야 방송계에서 활동을 많이 하니 여러 가수로 부터 받는 시디양도 상당할것 같아 어느정도 이해도 되는 부분입니다. 양측 서로 오해가 없었길 바랍니다.




브레이브걸스 엔딩 요정 움짤 모음

꼬북좌


공군의상 음중 무대 실수하는 메보좌 민영과 꼬북좌 엔딩

가오리춤 전 추임새 하는 꼬북좌


인기가요 무대 의상

오늘자 무대 의상 참 좋네요. 제복 종류별로 다 소화하는 모습고 보고 싶네요!



인기가요 매점이 브레이브걸스 1위 축하로 보낸 케이크랑 편지

보는 사람이 다 감동일정도로 글을 잘쓰시네요.
진심이 느껴져 더 좋네요.


엠카운트다운 브레이브걸스 1위 용감한형제 샤넬백 선물

엠카운트다운 예비역 엔딩 브레이브걸스 엠카 강재준과 롤린 콜라보 무대 오늘자 브레이브걸스 엠카운트다운 무대는 시도는 좋았지만 혹평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이날 무대에는 강재준과 더불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