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오는 3월 21일 방송되는 JTBC 1호가 될 순 없어 에서는 팽현숙과 가수 이특이 요리 프로그램 시즌2 MC를 꿈꾸며 요리 대결을 그립니다. 요리 프로그램 공동 MC를 맡으며 친분을 쌓은 이특과 팽현숙은 이산가족 상봉하는 듯한 격한 포옹 후 쉴 새 없이 대화를 나눴는데요. 여기에 개그맨 서경석이 스튜디오에 참여해 풍성한 웃음을 재미를 더한다고 합니다.



서경석 나이 프로필

개그맨 서경석 본관 달성 서씨, 서울이 고향이며 1972년 2월 15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51세 입니다. 키 173cm, 몸무게 71.9kg 혈액형은 A형 입니다.


서경석 다이어트

한때 매일 밤 아이스크림을 먹느라 94.5kg까지 살이 쪘었다고 하는데요. 현재는 쥬비스 다이어트 도움을 받아 정상 체중으로 돌아온 상태 입니다.

서경석 학력은 서울대 불어불문학과 학사이며 공무원 시험 합격은 에듀윌! 에듀윌 광고에서 그가 쓰는 멘트이자 서경석을 대표적으로 상징하는 멘트 입니다.


서경석 와이프

서경석 와이프 유다솜은 서경석 보다 13살이 어린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세 이겠네요. 연애 1년 6개월만에 결혼에 골인했으며 결혼후 곧바로 직업을 포기하여 현재는 가정주부로 생활하고 있다고 합니다.


최양락 팽현숙 집 위치

최양락 팽현숙 집 위치는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심화리에 위치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시원한 북한강 줄기 따라 리버 뷰의 대저택이 인상적이네요.

최양락은 1962년 5월 20일 출생으로 60세 이며 팽현숙은 1965년 3월 29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57세 입니다. 본명 팽수희이녀 자녀 최하나, 최혁을 슬하에 두고 있습니다. 저서로 팽현숙의 내조재테크: 팽현숙이 전하는 아주 특별한 21년간의 재테크 스토리 등이 있습니다.

최양락은 이특과 팽현숙 사이에 끼지 못하며 철저히 소외 되는 모습을 보이며 웃음을 자아내는데요. 이특은 돌연 누나 인천에서 데이트 많이 했다고 하지 않았냐며 폭탄발언을 던졌습니다. 최양락은 저번에는 인천 처음 가봤다고 하지 않았냐고 추궁하자 팽현숙은 맥아더 장군이 멋있어서 보러갔었다는 어설픈 변명으로 대처를 했습니다.


팽현숙과 이특은 요리 프로그램 시즌2에 출연하기 위해서 즉석 요리 대결을 즐겼는데요. 즉석에서 일명 팽장고를 부탁해가 펼쳐지며 팽현숙은 최양락에게 보조를 요구했고 최양락은 보조라면 징글징글 하다며 한사코 거부했지만 팽현숙의 용돈 전략에 넘어가 요리 보조를 어쩔수 없이 시작하게 됩니다.


최양락은 팽현숙의 지시에 눈 코 뜰 새 없이 바삐 움직이기 시작했고 보조 최양락의 고단한 삶을 지켜보던 이특은 안쓰럽다고 그의 편을 들었고 최양락은 이특에게 시즌2 제안이 오면 하나 엄마 말고 나와 같이 하자며 은밀한 거래를 제안하며 웃음을 주었습니다.



젊었을 때 오드리 헵번 닮았다던 팽현숙

팽현숙 귄카 얘기가 괜히 나온게 아니네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