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방송인 이자 前 JTBC 기상캐스터 였던 김민아(31)가 영화 내부자들 에스 배우 이경영(61)의 19금 폭탄주 장면을 흉내내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3월 20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왜냐맨하우스의 우리는 오늘에서야 서로에 대해 알았습니다 편에선 김민아가 자신의 특기를 설명하다 이경영의 19금 폭탄주 장면을 흉내내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김민아 나이 프로필

이름 김민아 (金玟我, Kim Mina) 예명 신하나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경기도 안양시가 고향이며 1991년 2월 1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는 31세 입니다. 신체키 166cm 몸무게 46kg 혈액형은 O형 입니다. 현재 SM C&C 소속 방송인 입니다.


내부자들 영화 흉내

김민아는 이건 말 안해도 돼요. 말을 못하니까라면서 테이블 위에 무언가 여러 개 올려놓는 시늉을 하며 테이블 앞에 일어선 채 허리를 옆으로 흔드는 동작을 취했는데요. 이후 세상에란 자막이 떠올랐고 다른 내용으로 전환되었습니다.


구체적 설명은 없었으나 이를 본 대다수 사람들은 김민아가 내부자들 속 이경영의 19금 폭탄주 장면을 흉내내는것으로 받아들였는데요. 영화 내부자들에선 국회의원 장필우(이경영)가 발가벗은 채 폭탄주를 만드는 장면이 나와 타락한 국회의원의 문란한 실상을 묘사한 장면이기도 합니다.


김민아가 흉내낸 이 장면에 대해서 네티즌들은 김민아의 흉내가 불편하다는 지적이 나오는 반면 영화 패러디이고 공중파에서도 나왔던 장면이였기 때문에 과도한 비판이란 옹호 의견도 나오면서 갑론을박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김민아 논란

한편 김민아의 이러한 논란은 이번이 처음이 아닌데요. 지난해 5월 정부 유튜브 채널 방송 왓더빽 시즌2에 출연해 중학생 출연자에게 에너지가 많은 시기에 에너지를 어디에 푸느냐며 성적인 뉘앙스가 담긴 농담으로 논란이 생기며 비판을 받았습니다. 이 논란으로 김민아에게 대중적인 인지도와 인기를 안겨준 프로그램인 왜냐맨의 시즌5가 시작과 동시에 종영 되었고 휴식기를 가지기로 결정하면서 사실상 왜냐맨을 하차하였습니다.


그리고 최근 다시 왜냐면 으로 다시 복귀 하였습니다. 왜냐면 시리즈는 이랜드랑 JTBC가 합작해서 만드는 유튜브 콘텐츠로 Loud G에서 했던 왜냐맨의 정신적 후속작 이라고 합니다. 과거 식신원정대-식신로드, 주간 아이돌 시즌1-아이돌룸과 같은 관계이며 차이점이 있다면 Loud G에서는 왜냐맨 후속을 안만든다는것입니다. 애초에 왜냐맨이 장민철의 별명이기 때문이죠.



김민아 차 자동차 벤츠

벤츠 CLA 월 64만원 할부

김민아는 2016년 1월에 날씨 방송을 시작했고 2월에 차를 구입했다고 밝히며 차 구매 후 지금까지 낸 할부금은 53개월치라고 방송에서 전하기도 했었는데요. 현재는 더 납부된 상태이겠네요. 김민아는 왜 그 힘든 날씨 방송을 그만두지 않고 잘릴 때가지 한 이유는 저 차 덕분이다며 한 달에 할부금 64만원을 내면서 저를 성실한 친구로 만들어주었고 살아가는 원동력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