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패션 인플루언서 미지우 (제이홉 누나)


패션 인플루언서 인자 사업가 피팅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는 미지우 본명 정지우 제이홉의 친누나 로도 알려져 유명한데요. 본래 정다원에서 개명을 했습니다.

광주광역시 북구 일곡동이 고향이며 1990년 1월 3일 출생으로 올해 32살 입니다. 신체 키 160cm 이며 몸무게는 45kg 입니다.

인스타그램 주소
https://instagram.com/mejiwoo103




미지우 쇼핑몰 관련정보

본업이 사업가 이고 패션기업 AJLOOK, 인터넷 쇼핑몰 MEJIWOO, 아이웨어 FUN THE MENTAL의 대표로 활동 하고 있는데요.



인터넷 의류 쇼핑몰 미지우

미지우가 운영하는 쇼핑몰이자 피팅모델로듀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 입니다.

https://mejiwoo.com

데일리감성, 미지우

매일매일 입고싶은 지우언니의 러블리한 감성 데일리룩, 미지우

mejiwoo.com


미지우 유튜브 채널

유튜브 영상을 처음으로 업로드 하자 마자 4일만에 구독자 40만명을 달성하였으며 2020년 9월 23일 기준으로 구독자 수 100만명을 달성하며 엄청난 인기와 파급력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현재는 21년 3월 22일 기준 167만명 이네요.

쇼핑몰 창업자금도 본인 아르바이트 해서 모은 돈으로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동생인 제이홉 때문에 홍보나 주목도가 생기는것은 장점이자 단점이 될 수도 있겠네요.

큐브 소속 인플루언서


미지우가 브이티지랑 JV했는데, 브이티지가 큐브 인수하면서 미지우는 큐브 아티스트라인으로 들어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들리는 정보로는 결혼 할 예비 신랑이 큐브의 임원이라고 합니다.

큐브 공홈에 올라온 미지우


미지우 결혼

올 가을 9월에서 10월 결혼이 예정되어 있는데요. 사진으로 보아 이미 웨딩촬영도 마무리 된것으로 보입니다. 정지우 씨는 올해부터 결혼 준비에 한창이며 예비 남편 에게 서서히 서로의 삶에 서로의 배려가 녹아들어 우리가 만들어 낸 지금의 단단한 마음이 있기까지, 아껴주고 사랑으로 보듬어주고. 흔들림 없이 우직하게 서 있어줘 고맙다고 마음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만남에 있어서는 이색적인 장소에서 특별한 인연으로 만난 다소 신박한 커플이지만 상대의 좋은 기운을 받아 변화해가는 참 행복한 요즘이다고 결혼을 앞둔 심경을 전하기도 해 방탄소년단 팬들로부터 축하를 받기도 했습니다.



미지우 카카오TV 런웨이 출연

우기 단독 예능인 카카오TV 오리지널 런웨이에 게스트로 출연해 근황을 알린 모습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