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진 본명 김석진 (金碩珍 /Kim Seokjin) 본관 광산 김리 39세손 입니다. 경기도 과천이 고향이며 1992년 12월 4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30세가 되었습니다. 신체 키 178.3cm 몸무게 63kg 혈액형 O형 신발사이즈265mm 상의 사이즈 115 라고 합니다.


방탄 BTS 진 사복패션

넓은 어깨 때문에 XXL사이즈를 입는데요. 담당 트레이너 피셜 어깨 넓이 58cm라고 하네요. 진이 즐겨입는 톰브라운 착장 준비해봤습니다.


리버시블 자켓



가디건



고래셔츠



반팔 티셔츠



후드



고래니트



다운 베스트



메신저백


진이 톰브라운 옷을 자주 입고 좋아하는 이유는 쇼핑을 안좋아하는데 톰브라운 매장에 가면 마음에 드는 옷이 있어 굳이 다른 매장 안가고 톰브라운에서 한번에 다 쇼핑한다고 하네요. 무엇보다도 찰떡 같이 잘 소화 하네요.


최근 살빠지고 머리 기른 진





선덕여왕 비담 팬 진 성덕 스토리

방탄소년단 진은 선덕여왕 김남길의 비담을 보고 연기자가 되고싶어서 건국대 영화예술학과에 진학 했다가 등교길에 빅히트 직원에 의해 길거리캐스팅 되어 방탄소년단으로 데뷔한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최근 골든디스크 시상식을 통해 김남길과 시상자 수상자로 처음만나 성덕(성공한덕후)가 되었습니다.

데뷔 초 김남길의 팬임을 언급했던 방탄소년단 멤버 진은 무대 위 약간의 시간을 틈타 김남길에게 먼저 다가가 보고 싶었어요, 형 이라고 인사했고, 김남길은 예상치 못한 순간에 깜짝 놀란 듯한 표정을 지어보이면서도 어, 나도 사랑해~ 라고 센스있는 너스레를 떨며 저도 만나뵙고 싶었다고 화답 하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진의 데뷔 일화를 듣게 된 이후부터 자꾸 눈여겨 보게 된다고 밝혔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