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펜트하우스2 오프닝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는 시즌1보다 더 강력해진 복수극 전개를 예고하며 새롭게 레전드를 쓰기 위해 금토 드라마로 다시 시작되었는데요.

펜트하우스는 시즌1이 뜨거운 사랑을 받으면서 시즌2에 대한 기대가 많이 높아진 상황인데요. 펜트하우스 시즌2는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여자들의 연대와 복수를 토대로 그려지게 됩니다.


펜트하우스 시즌1 간단요약


민설아를 술에 취한 오윤희가 자신의 딸의 학교 입학을 위해 헤라펠리스에서 떨어뜨렸고 심수련은 죽은 민설아가 자신의 진짜 딸이라는 걸 알게됩니다.

분노하며 자신의 딸을 죽인 범인들을 헤라클럽 멤버들 이라고 생각하며 특히 주단태에게 복수하기 위해 계획을 구상합니다. 하지만 끝나 복수는 성공하지 못했고 결국 죽음을 맞이 했던 심수련.

그리고 그것을 오윤희에게 모두 다 덮어씌운 주단태. 이에 오윤희는 꼼짝없이 무기징역을 선고받았고 민설아의 친오빠인 로건리가 나타나 구출해주며 펜트하우스 시즌1의 승리자는 결국 천서진 (김소연) 과 주단태 (엄기준)으로 끝맺음 하게 됩니다.

이에 시즌2는 이들에 대한 권선징악을 주제로 이야기가 흘러가게 됩니다.




펜트하우스2 몇부작


독보적인 필력의 소유자 김순옥 작가와 섬세하면서 강렬한 연출력의 주동민 PD는 시즌1을 뛰어넘는 강력한 시너지를 보여줄 예정이며 펜트하우스 시즌2는 13부작으로 시즌1과 마찬가지로 사전 제작 되었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 인물관계도


대본 리딩 기사를 통해 등장인물은 시즌 1과 동일한 것이 밝혀졌는데요. 유진, 김소연, 엄기준, 신은경, 봉태규, 윤종훈, 박은석, 윤주희, 하도권 등의 배우들은 시즌2에서 조금씩 달라진 모습과 인물 관계 역시도 많이 달라질 예정입니다.


시즌2의 공식 인물관계도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는데요. 인물관계도 그 자체만으로 스포가 될수 있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어느정도 스토리가 풀리고 나면 그 후에 공개될것으로 추정됩니다.

유진 나이 81년생 41세
김소연 나이 80년생 42세
신은경 나이 73년생 49세
윤주희 나이 85년생 36세


펜트하우스 시즌2 관전포인트



펜트하우스 시즌2는 사건이 일어난 후 2년 후의 이야기로 시작됩니다. 행복한 미래를 약속하며 더욱 단단해진 시즌1의 승자 커플 천서진(김소연), 주단태(엄기준)를 비롯해 이제는 청아예고를 넘어 서울대를 향하는 헤라클럽 키즈들의 치열한 전쟁 그 속에서 다시 시작된 소녀의 비극, 악인들을 향해 복수의 칼을 갈고 나선 오윤희(유진), 로건리(박은석) 등 파격적이고 강렬한 복수극이 이어질 예정입니다.

김순옥 작가는 시즌2에 대해 밝히기로 시즌2는 인과응보 포인트를 유념해서 봐주시면 좋겠다 이야기 했는데요. 제작진은 상상 불가한 복수전과 충격적인 반전이 쏟아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나비문신 그리고 오윤희


나비 문신의 정체,
나비문신녀의 몸 일부만 공개되었지만 양쪽 쇄골모습만 보고 심수련을 연기한 이지아의 쇄골 모습과 일치를 한다고 해서아마 이지아가 쌍둥이 엄마 나비문신녀로등장 할것 같다며 추측하고 있습니다.



죽음의 문턱까지 갔던 오윤희가 다시 살아 돌아온 이유들과 시즌1의 의문들이 하나씩 풀리며 맞게 될 역대급 반전과 함께 시즌2의 메인이라고도 할 수 있는 청아예술제 대상의 주인을 가리는 자리. 과거 오윤희와 천서진의 악연이 시작되었던 곳이기 때문에 상징적으로 시즌2에서 다시 사건이 일어나게 됩니다.



또다시 일어난 소녀의 추락 사고
이는 민설아에 이어 자녀중 한명이 또 죽음을
맞이 하게 되는데요. 이번에는 배로나가 쉽게 당할것 같지는 않고 하은별이나 주석경으로 추측됩니다.

새롭게 맞이할 충격적인 이야기와 상상 그 이상의 스토리가 예고되면서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곳에 모으고 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