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나혼산 383회 에서는 기안84가 오토바이 라이딩을 하며 새해를 맞아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연을 날리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기안84는 꽝꽝 언 닭도리탕을 해동하는 자신만의 비법을 소개하며 진지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며 30분만에 겨우 녹인 닭볶음탕으로 볶음밥을 만들어 도시락을 싸 외출했습니다.



이어 바이크가 환골탈태한 모습으로 등장했고 기안84는 15년 된 폐차 직전의 바이크에 대해 젊은 시절의 희로애락을 함께해서 평생 가지고 있을것이라면서 애정을 드러내며 연두색의 바이크를 타고 도로를 질주했습니다.


이어 명절을 맞아 연날리기에 도전한 기안84는 커다란 기안그린색의 연 위에 무지개 회원들을 직접 그려 가면서 연을 꾸몄는데요. 아래쪽은 소원을 적어 문어 느낌으로 만들어보려고 했다면서 올해 소망하는 것들을 차례로 적어 내려가기도 했습니다.

연날리기 성공에 모두의 올해 운세가 달려있다면서 한 연에 같이 탔기 때문에라며 말하던 기안84는 연을 날리기 위해 눈밭을 전력 질주했는데요. 좀처럼 날지 않는 연에 우연히 마주친 어린이의 도움을 받아 재도전했지만 쉽사리 날리지 못했습니다.

기안84는 혼자만의 염원이 담긴 연이 아니었기에 포기하지 않고 연 날리기를 시도 했고 지지 테이프를 붙인 뒤 탄력받아 날아오르던 연은 줄이 끊어져 아쉽게 추락하기도 했습니다. 기안84는 조금만 날았으니까 조금만 잘 되어도 된다. 다 잘될 순 없지라고 아쉬워 하며 연날리기를 마무리 했습니다.

반만 날리고 끝난 연날리기에 무지개 회원들은 격분하며 찝찝하다며 이야기 했는데요. 기안84는 찝찝해서 연의 소원 부분을 도려냈다며 없는 거로 하려고 다 불태울 거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기안84 게임기

 


아케이브 조이스틱 게임기
조이트론 EX레볼루션 조이스틱 JTPF-210


조이스틱 판매 랭킹 2위의 제품

PC, 안드로이드, XBOX ONE, PS4, PS3 등 다양한 기기에 호환 가능한 조인스틱
쉽고 간단한 스위치 조작
별도의 설치 없이 연결해서 바로 사용하는 Plug & play 방식
게임 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넉넉한 3m 길이
정교한 스틱과 부드러운 버튼으로 섬세한 조작 가능
격렬한 움직임에도 흔들림 없는 컨트롤이 가능한 넓은 논슬립 러버 패드
게임과 취향에 따라 자유로운 개조가 가능한 제품

 

조이트론 EX레볼루션 조이스틱 JTPF-210

COUPANG

www.coupang.com



기안84 구찌 운동화

구찌 라이톤 시리즈 월드와이드



BTS 진이 신어서 유명해진 제품으로 연예인들도 자주 신는 제품 입니다. 여러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라이톤 월드와이드 스니커즈 측면엔 지구모양의 프린팅과 깃발 프린팅 으로 다양한 문화와 개성이 어우러진 사회를 상징 하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구찌] 롸이톤 월드와이드 스니커즈 / 599146 DRW00 9014

COUPANG

www.coupang.com



기안84 오토바이 혼다 벤리50


기안84의 오토바이는 혼다 벤리50 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49cc의 배기량으로 가격은 255만원 , 중고 가격은 100만원 정도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벤리는 일번어로 편하다는 뜻이며 혼다 벤리는 저배기량 바이크로 조작이 쉬운 편이며 일생 생활부터 업무용까지 최적화 된 스쿠터라 인기가 많은 제품 입니다.


기안84 자동차 아우디Q7

 


연두색 컬러의 마을버스 색상을 가진 기안84 자동차는 아우디 Q7 이며 가격은 9천~1억대 입니다.

폭스바겐 그룹 내에서 고급차 브랜드 아우디에서 생산 중인 준대형 SUV 입니다. 차체의 크기만 보면 대형 SUV와 비슷한 사이즈 이기는 하나, 경쟁 차량으로는 가격대가 비슷한 준대형 SUV인 렉서스 RX, 메르세데스 벤츠 GLE, BMW X5, 볼보 XC90,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등이 있습니다.

경쟁 차종

메르세데스-벤츠 - GLE
BMW - X5
랜드로버 - 디스커버리, 레인지로버 스포츠
렉서스 - RX
볼보 - XC90
포르쉐 - 카이엔
인피니티 - QX60
제네시스 - GV80
아큐라 - MDX
링컨 - 에비에이터
캐딜락 - XT6


기안84 아파트 서초힐스 아파트



서울시 서초구 우면동이 위치한 아파트로 기안84 사무실이 위치한 과천과도 가까운 위치에 있습니다.

기안84 아파트 서초힐스 아파트는 1082세대로 총 12개동 층수는 12층 ~ 25층으로 되어있습니다. 준공연도 2012년 12월이며 세대당 주차 대수 1.17대입니다!!
면적으로는 24 평형(C, B, A, AN) 31 평형(A1, B, A, AN) 35 평형(D, A1, B, A, DN, C)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방송에 나왔던 기안84 아파트 서초힐스 아파트는 81C 타입으로 방은 3개이며 욕실은 2개구성으로 되어있습니다. 관리비는평균 14만 원 정도입니다.




기안84 건물

송파구 석촌동 46억 구매 현 60억

기안84회사

경기도 과천


기안84 프로필

 

본명은 김희민 경기 여주 출생으로 1984년 올해 나이 38세 입니다. 키180. 4cm, 몸무게 84.4kg, 혈액형 B형 입니다. 2008년 웹툰 노병가로 데뷔 했으며 웹툰 작가 겸 방송인 입니다. 수원대학교 조형예술학부를 중퇴하였으며 현재 과천시에서 본인의 사무실 (주)기안84의 대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