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미스트롯2 김태연(10살)
미스트롯2 준결승 무대 장윤정 바람길로 1위 탈환



미스트롯2 준결승 무대는 레전드 곡 개인전과 듀엣무대 점수의 합, 마스터점수와 관객점수를 합해 결승진출할 사람을 뽑습니다.

준결승 참가자
녹용시스터즈 홍지윤과 김다현,김의영,류원정
뽕가네 은가은과 강혜연,별사랑,허찬미
딸부자집 황우림과 ,김연지,마리아
미스유랑단 윤태화,김태연

진달래의 자진하차로 제주댁 양지은 합류로 총 14명



미스트롯2 준결승전에서 김태연은 장윤정의 바람길을 불러 나이 답지 않은 감정 표현으로 심사위원들의 기립 박수를 받았습니다. 심사위원 박선주는 눈물을 보이며 감동적이었다며 평가보다 태연양의 재능에 대해 관객으로서 감동받아 언제 또 이런 무대를 볼수 있을까 라며 눈물의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태연이 감성처리 🐯범접할 수가 없어
김태연 바람길♪



마스터 장윤정과 조영수 역시 극찬을 이어갔고 원곡자인 장윤정은 선곡에 어려움이 있었고 감정표현을 할 수있을까 걱정했는데 결국에는 태연이가 다 옳았다며 제가 한 수 배웠다. 지금 보니까 네가 다 옳아~라고 말하며 최고의 극찬을 받기도 했습니다.

양지은 3위 965점

홍지윤 2위 967점

김태연 1위 981점

김태연의 마스터 점수는 981점로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전 시즌을 통틀어 최고점을 기록했습니다.


김태연 나이 프로필 정보


김태연은 전라북도 부안군이 고향이며 2012년 출생으로 올해 나이 10살 입니다. 현재 키 138cm이며 혈액형 A형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김애란 이며 정읍 동신 초등학교 재학 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톱스타 엔터테인먼트에 소속 되어있습니다.

MBTI ESFJ / 별명 김 판사




올해 10살 김태연 나이 실감

삼둥이들과 동갑




홍잠언이 김태연보다 오빠.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