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어쩌다 사장 2월 25일 저녁 8시 50분 첫방!

2월 25일 첫 방송을 확정 지은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연출 류호진, 윤인회)이 공식 포스터 공개와 함께 개업식 토크쇼까지 성공적으로 마치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어쩌다사장 촬영지 위치 촬영장소


차테현 조인성의 어쩌다사장 촬영장 위치는 강원도 화천군 원천리 원천상회 십자약국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89년에 개업해 올해로 33년이 된 작지만 큰 시골 슈퍼 입니다. 사장님이 일주일간 휴가를 가면서 이 슈퍼를 맡게 되었다고 하네요.


원천상회 / 033 4413620 / 우편번호 209842
강원도 화천군 하남면 원천리 00번지 1통3반
강원도 화천군 하남면 영서로 5500
1989년 07월 10일 영업



영업은 슈퍼쪽은 차테현, 가맥 요리부는 조인성이 담당하여 운영한다고 합니다.


어쩌다 사장 출연진 나이


차태현 나이46세
키172cm 학력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 / 학사)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조인성 나이41세
키186cm 학력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 / 제적)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박보영 나이32세
키158cm 학력 단국대학교 공연영화학부 연극전공 학사 소속사 BH 엔터테인먼트



남주혁 나이28세 키187cm 소속사 매니지먼트숲



류호진pd 나이41세




tvN 어쩌다사장 예능은 다 되는 시골 가게를 덜컥 맡게 된 도시 남자들의 시골슈퍼 영업일지를 그리는 예능 프로그램인데요. 지난해 힐링을 선사하며 호평받았던 서울촌놈의 제작진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새 프로젝트로 돌아왔습니다. 1회 게스트로 박보영 남주혁이 출연한다고 해 더욱 더 기대를 불러모으고 있는 어쩌다 사장!


차태현과 조인성은 실제 20년 지기 찐 친구 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절친 친구 조합에서 나오는 절친 궁합 케미가 얼마나 빛을 발할지 관심이 가는 이유 중 하나 입니다. 두 사람의 친구들도 시골슈퍼를 돕기 위해 방문한다고 하니 또 어떤 게스트들이 나올지도 궁금증을 증폭 시키게 만드는 요소 입니다.


장보는 조인성


강원도 화천의 시골 가게에서 물건도 팔고 음식도 만들어 팔게 되는 차태현, 조인성

유호진PD랑 차태현은 1박2일을 시작으로 여러 예능 같이했고 조인성은 이번 프로가 첫 고정 예능인데요. 차태현이 1박2일 할 때 친구로 깜짝 출연한 경험으로 유호진PD랑 2번째 작품이기도 합니다.


어쩌다사장 박병은


최근 박병은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으로 추측해보면 박병은도 어쩌다사장에 게스트로 출연하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남주혁은 조인성과 절친한 선후배 관계로도 연예계에서 유명한데요. 두 사람은 영화 안시성에서 호흡을 맞춘 이후 서로에게 큰 의지가 되는 선후배 관계로 돈독한 우정을 이어오고 있으며 이에 남주혁이 선배 차태현, 조인성과 어쩌다 사장에서 보여줄 남다른 조합도 기대가 되는 이유 입니다.


어쩌다사장 박보영


박보영은 차태현과 2008년 개봉 영화 과속스캔들에서 부녀 호흡을 맞춘 이후 예능에서의 첫 재회라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데요. 조인성과도 과거 생일파티에 자리하는 등 친분이 있어 두 사람과 보여줄 시너지도 클것으로 보입니다.


초호화 게스트 특급 알바 총출동


박병은, 조보아,윤시윤,박인비 프로 등과 함께 다양한 조연배우들도 모습을 드러내는데요. 생각보다 많은 게스트들의 모습에 벌써부터 꿀잼이 예상됩니다!

그럼 2월 25일 저녁 8시 50분 모두 본방사수!!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