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목차




    아프리카TV BJ로 얼굴을 알린 김이브(본명 김소진)가 도박 논란 으로 활동을 중단한 지 한 달 만에 방송 재개를 시작했는데요. 아프리카가 아닌 타 플랫폼과 계약을 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이브 나이 프로필

    본명 : 김소진(Kim So-jin)
    출생 : 1983년 1월 6일
    나이 : 39세
    고향 : 대구광역시 달서구 송현동
    거주지 : 대구광역시
    신체 : 키 169.4cm, 몸무게 48.9kg, A형
    가족 : 부모, 오빠, 새언니, 조카 김서현 반려견 순심이, 순덕이
    종교 : 불교
    MBTI : ISTP


    김소진 김이브 인스타 주소
    https://www.instagram.com/eve_sojin/




    김이브 셀럽티비 복귀


    김이브는 지난 8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디어 플랫폼 셀럽티비 관련 게시물을 올렸는데요. 김이브는 셀럽티비 어플이다. 그냥 인터넷으로 치고 들어오셔도 된다며 방송은 19금으로 진행된다. 욕만 해도 제재가 들어와서 어쩔수 없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19금 진행이라 회원가입 하시고 로그인 해야 방송 시청이 가능하다면서 방송 열심히 하겠다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김이브의 방송 재개 소식은 온라인상에서 팬들에게 큰 화제를 모았는데요. 김이브가 19금 방송을 예고 한덕에 다양한 추측이 불거졌지만 김이브가 계약 한곳은 셀럽티비로 해당업체와 계약으로 관계사인 팝콘TV에도 동시 송출되고 있어 벗방으로 수위가 높은 팝콘티비 복귀 추측이 돌았고 팬들이 우려하는 방송 수위는 아닌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김이브 방송 복귀 이유


    김이브의 팬들은 지난 8월 13일 올렸던 인스타그램 글을 보면 복귀 배경을 알 수 있다고 대변했는데요. 그 배경을 안다면 마냥 팝콘TV / 셀럽티비 에서 방송을 시작한 김이브를 비난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8월 13일 김이브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일부터 셀럽티비에서 방송을 한다라면서 방송을 하면서 돈을 벌어야 도움을 준 지인들이 손해 보지 않게 해줄 수 있어서다 라고 말했는데요.



    이어 김이브는 수많은 DM이 왔었다라며 놀라운 이야기를 전했는데요. 팬이라며 그냥 돈을 주겠다는 사람도 있었고, 300만원 하룻밤 스폰서 메시지가 흘러넘쳤다라고 말해 충격을 주었습니다.



    한 번에 큰돈을 쉽게 벌 수 있는 은밀한 제안 이 있었지만 김이브는 이런 제안에 응하기보다는 자신이 잘할 수 있는 방송을 택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김이브는 이런 스폰서 제안이 더 힘들다 라고 말했고, 은밀한 제안보다 방송을 택한 김이브에 대해 팬들은 결국 자기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걸 하는 모습을 보고 어떻게 외면할 수 있겠느냐 라고 반응을 보였습니다.






    김이브 방송 시간


    김이브는 팝콘TV / 셀럽티비에 복귀하자마자 MC 순위 1위에 올랐으며 애청자가 8천명을 돌파, 팬클럽 회원수도 100명을 넘긴 상태 입니다. 김이브는 매주 화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밤 8시에 시청자들과 소통 합니다.

    celuvtv.co.kr

    K-POP 아이돌 종합 미디어 플랫폼-셀럽티비. 아임셀럽, 연예소녀, 일단같이가 등 오리지널 콘텐츠 제공

    www.celuvtv.co.kr




    김이브 도박 논란


    김이브는 아프리카 별풍선이 생긴 초창기 전 소속사인 mcn회사 세무처리 직원이 멋대로 세무처리를 해놓고 퇴사 해버렸고 이문제로 과징금 나와서 몇년간 힘들게 갚았다하는데요. 세금 처리 다했을 무렵 코인 인줄알았는데 fx마진거래 사기를 당하면서 BJ들한테 돈빌리기 시작했는데 문제는 돈갚는날짜를 제대로 지키지 못했고 이문제로 소문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돈문제가 안얽힌 모 BJ가 방송에서 어그로 끌기 시작했고 돈문제 엮였던 A비제이가 개인방송에서 주어 안까고 뒷말 하면서 판이 커졌고 돈문제 엮여있는 레카유튜버가 생방에서 주어랑 카톡 대화 까면서 논란이 가속화 되었습니다.

    해명 방송으로 상황수습 했지만 다른 레카유튜버가 도박관련 내용이 맞다 확인사살 하면서 김이브는 도박을 인정하고 휴방에 들어갔습니다.

    김이브는 그리디 라는 비고라이브의 다이아라는 일종의 사이버머니를 버는 도박으로 논란이 되었습니다.

    BJ 김이브 도박 논란 근황 휴방 나이 비고라이브 그리디 뜻

    BJ 김이브가 일면식도 없는 시청자에게 돈을 빌려 도박 자금을 마련해 도박을 했다는 주장이 나와 논란이 되었고 이후 김이브는 휴방 공지를 남겼습니다. 김이브 도박 논란 정리 김이브는 아프

    doitreview.tistory.com

    자세한 내용은 포스팅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IT 유튜버 테크몽 성이름 와이프 댓글 여론조작 타 유튜버 비난 논란 사과

    목차 구독자 65만명을 보유한 IT 유튜버 테크몽이 비난 댓글 논란에 휩싸였는데요. 테크몽의 아내 와이프가 일반 구독자인 것처럼 댓글을 달아 테크몽을 옹호하는거 하면 다른 IT 유튜버들을 비

    doitreview.tistory.com

    유튜버 조두팔 나이 세금 공개 월 수입 얼마 일까?

    유튜버 조두팔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마어마한 세금 액수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6월 3일 조두팔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 세금 내고 왔어요! 이제 뭔가 어른된 기분 이라

    doitreview.tistory.com

    유튜버 감스트 나이 월평균 수입 2억원 현재 재산 공개 화제

    아프리카TV 인터넷방송인이자 구독자 202만의 유튜버 감스트(김인직)는 현 아프리카TV에서 가장 영향력이 큰 BJ 중 한 명인데요. 아프리카TV 생방송 시청자 수를 최상위로 찍는 인기 BJ임과 동시에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