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목차



    안창림 열애 중 여자친구 자립심 강해
    연예인 이상형 한효주


    8월 19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 에는 2020 도쿄올림픽 유도 남자 73kg급 동메달리스트 안창림이 출연하여 솔직한 입담을 털어 놓았습니다.




    안창림 나이 프로필

    출생 : 1994년 3월 2일
    나이 : 28세
    출생 : 일본 교토부 교토시
    국적 : 대한민국
    신체 : 키 170cm, 몸무게 73kg, O형[2]
    종목 : 유도
    종교 : 개신교
    체급: 73kg
    병역 : 예술체육요원
    학력 : 쓰쿠바대학(12학번) / 용인대학교

    가족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소속
    수원시청 (2016~2017)
    남양주시청 (2017)
    OK저축은행 (2018)
    KH그룹 필룩스유도단 (2020년 11월 ~ 현재 )


    안창림은 일본에서 태어났으며 올해 나이 28세 입니다. 2014년 대한민국에 돌아와 용인대 3학년으로 편입해서 한국 생활을 시작했으며 한국에 온 지 9달 만에 국가대표 1진에 선발된 후 줄곧 국가대표 신분을 유지 하며 2016년 리우올림픽부터 정식으로 한국 대표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안창림 라디오 출연


    안창림은 라디오가 재밌다. 원래 예능 방송보다 라디오를 좋아해 많이 듣는다라고 털어놓았는데요. 안창림은올림픽 시상식 단상에서 뒤를 돌아 씩 웃으면서 메달을 보여줬는데 누구에게 보여준 거냐 라는 질문에 선배와 코치와 파트너 선수가 있는데 메달을 보여달라 해서 보여줬다라고 답했습니다.







    안창림 부모님 반응

    안창림 아버지와 어린시절 안창림


    안창림은 부모님의 근황과 반응을 전했는데요. 안창림은 부모님은 일본에 있어서 못 만났지만 어머니와 동생은 너무 잘했다고 울었다고 들었다. 시상식 전에 영상 통화를 바로 했고 아버지는 화나셔서 전화를 안 받았었다며 승부욕이 세서 내가 지면 전화를 안 받으신다. 이기면 받고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안창림 아빠


    또 아버지는 언론에 나오는 걸 안 좋아하셔서 어머니가 시켜서 수고했다고 해줬고 그 이후에는 반응이 없으시다라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안창림 패션


    안창림 선수 패션에 대한 언급도 나왔는데요. 직접 코디 하며 아침에 간신히 일어나서 바로 일어났다. 검정색, 흰색 옷이 많고 무난한 게 좋다라고 전했습니다.



    안창림은 동물에 비유한다면 사자를 원하지만 강아지 같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고 하며 사자를 원하는데 많은 분들이 강아지 같다고 하신다. 많이 들었다. 어떤 강아지인지는 모르겠는데 강아지나 곰? 귀엽다와 잘생겼다 중에는 잘생겼다가 좋다. 귀엽다는 뭔가 오글거린다. 잘생겼다가 기분 좋다 라고 솔직하게 별멸에 대한 이야기도 털어 놓았습니다.



    안창림 도쿄올림픽 뒷이야기


    준결승에서 아쉬운 반칙 판정에 결승 진출을 끌어내지 못했지만, 동메달 결정전에서 정규시간 7초를 남기고 특기인 업어치기를 성공해 값진 메달을 목에 걸었던 안창림 선수



    안창림은 석연치않다기 보다는 내가 원했던 결과는 아니다. 준결승전 직후에는 하기 싫었다. 금메달을 따고 싶었어서 그랬는데 만약 최선을 다하지 않으면 평생 후회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아무 생각 없이 훈련한 것처럼 하자 했다. 경기가 하기 싫었다. 아무래도 내 목표가 바로 앞에서 무너진 거니 멘탈을 잡기 어려웠다 라고 털어놓았습니다.



    네 경기 모두 연장전이던 경기는 사실 체력적으로는 괜찮았지만 지치긴 했지만 더 공격을 할 수 있었다. 준결승에서는 상대방이 전술적으로 너무 잘했다고 당시를 회상 하기도 했습니다.




    동메달 결정전 후 송대남 코치가 안창림을 번쩍 들어 안아줬고 안창림 선수는 그런 코치의 행동에 놀랐다 젆했는데요. 원래 코치님이 좋아하시는 스타일이 아니라 되게 당황했고, 1등을 해도 악수만 하고 수고했다고 하시는데 이때는 다르셨다. 안아본 적이 거의 없었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안창림 조구함

    조구함 안창림


    안창림은 친구가 별로 없다고 전하며, 조구함, 안바울 외 3, 4명밖에 없다라면서 조구함과 가장 친하고 같은 팀이고 가장 신뢰하는 선수 라고 전했는데요. 안바울은 항상 좋은 말을 해준다. 축하한다고 너무 수고했다고 말해주더라. 바울이는 전에는 은메달 땄는데 이번에는 동메달을 땄는데 내가 수고했다고 해줬다라며 동료 선수에 대한 언급도 전했습니다.



    안창림 전민성(영재발군단 유도 영재)


    SBS 영재발굴단에 유도 영재로 출연하고 현재는 중학생이 된 전민성 군의 전화 연결도 진행 되었는데요. 안창림을 많이 보고 싶어했다면서도 네, 아니오 단답형으로만 답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전민성군른 키가 조금 컸다. 160cm다. 최근에 유도 기술 업어치기를 배웠다. 경기를 다 봤다. 패자부활전 할 때 제일 멋있었다. 업어치기를 잘하는 방법이 궁금하다. 국가대표가 목표다. 운동할 때 다치지 마세요 라고 표현했고 안창림은 고맙다. 안 다치게 항상 조심하고 훈련을 열심히 하면 국가대표가 될 수 있을 거다. 파이팅해라 라며 화답했습니다.




    그런가 하면 안창림은 중학생 때 순수하진 않고 많이 꼬였었다. 중2병 걸리고 맨날 싸웠다. 그런데 나도 훈련만 했다.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도 모르고 새벽 운동하고 학교 가면 잤다라며 과거를 아쉬워했다라고 털어 놓았는데요.



    유도 인생에서 힘들었을 때도 회상했습니다. 한국에 왔을 때 당시인 2014년, 한국에 왔는데 훈련도 적응이 안 되고 친구 가족 아무도 없고 재일교포인 것도 있고 너무 힘들었다. 관두고 싶다는 생각은 없었고 버텨야지 이런 느낌이었다. 지금 꿈이라기 보다는 목표는 파리 올림픽에서 금메달 따는 거다라며 다음 포부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안창림 여자친구


    안창림은 현재 열애 중이라고 털어놓았는데요. 여자친구는 자립심이 강하고 자기 신념이 있는 여자가 이상형이다라고 전하며 연예인으로 치면 외모만 보면 한효주를 좋아한다고 털어놓았습니다. 하지만 좋아하는 스타일은 다 다르며 지금 여자친구가 있지난 한효주와 느낌이 다르다. 여자친구는 자립심이 강하다라며 솔직하게 공개 하기도 했습니다.



    안창림 유퀴즈 출연


    안창림 인스타 주소
    https://instagram.com/anchangrim73





    유도 윤현지 나이 키 세계 랭킹 인스타 안산 국가대표 정보

    세계 랭킹 23위 윤현지(28세 안산시청)가 스타트를 잘 끊으며 일본 도쿄 부도칸에서 열린 도쿄 올림픽 유도 여자 78kg급 32강전에서 나페리 파파다키스(미국)를 절반 두개로 한판승을 하며 16강에

    doitreview.tistory.com

    김연경 국가대표 은퇴 공식 발표 연봉 랭킹 프로필 정보 다큐 인사이트 방송분

    대한민국 여자배구의 원탑 레전드 배구 여제 김연경이 국가대표 은퇴를 최종 결정했습니다. 이로써 김연경의 17년 대표팀 생활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현재 김연경 선수는 중국으로 이적하여 상

    doitreview.tistory.com

    안산 시구 움짤 나이 프로필 포상금 금액 액수 자동차 유퀴즈 출연

    목차 안산 시구 2020 도쿄 올림픽 양궁 에서 3관왕을 차지한 안산이 프로야구 시구에 나섰습니다. 8월 11일 오후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2021 신한은행 SOL KBO리그 KIA 타이거즈와 한화 이글스의

    doitreview.tistory.com

    나혼자산다 올림픽 근대5종 전웅태 나이 인스타 움짤 인터뷰 논란 무슨일?

    목차 올림픽 근대5종 첫 메달리스트 전웅태, 나 혼자 산다 출연 확정 MBC 간판 예능 나 혼자 산다 가 올림픽 스타들 섭외에 연달아 성공하며 출연을 예고 하고 있습니다. 매체에 따르면 8월 11일 나

    doitreview.tistory.com

    도쿄올림픽 근대5종 뜻 국가대표 김선우 김세희 나이 프로필 인스타 경기 일정 정보

    목차 펜싱 랭킹 라운드 시작으로 5일부터 시작 수영 등 5개 종목 소화 철인경기 세계랭킹 4위 전웅태 메달 기대 근대 5종 뜻 근대 올림픽의 창시자인 프랑스의 피에르 쿠베르탱 남작이 만든 근대5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