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철인왕후 캐릭터로 신혜선은 치킨플러스의 치킨광고를 진행했는데요. 치킨플러스는 치킨 떡볶이 전문 프랜차이즈 업체 입니다. 신혜선이 광고 하는 해당 메뉴는 얼씨구맵닭, 해당 메뉴의 이름을 bj철구가 작명을 했다고 해서 커뮤니티 사이에서 다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철구치킨 얼씨구맵닭

BJ철구에게 쪽지를 보내온 한 시청자는 구구절절한 사연과 함께 쪽지를 보냈는데요. 리베카라는 시청자는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치킨플러스의 마케팅 담당자로 치킨플러스의 대표 메뉴인 핫쵸킹의 이름을 바꿔 달라고 bj철구에게 요청했는데요. 이에 철구와 철구방송의 시청자들은 머리를 맞대고 아이디어를 내고 투표를 통해 최종적으로 철구의 이름 C9와 매콤한 치킨의 맛을 살린 이름으로 얼C9맵닭이라는 새로운 메뉴명을 작명했습니다.

 

 

 

 

얼C9맵닭 치킨은 달콤한 간장 베이스에 베트남고추를 첨가하여 알싸한 매콤함을 더한 메뉴로 깐풍 스타일의 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어 치킨플러스의 대표 인기 메뉴이기도 합니다. 철구 역시도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밥과 함께 먹어도 찰떡궁합을 이룬다며 치밥을 하기에도 좋다고 맛 평가를 하기도 했습니다.

 

 

 

치킨플러스 마케팅팀 관계자도 변화하는 고객의 취향과 선택 기준에 맞춰 핫쵸킹을 재치 있고 차별화된 이름인 C9맵닭으로 변경하게 되었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치킨플러스 댕댕이치킨

 

순살치킨의 경우 순수 닭다리살만 쓰고 있으며, 치킨 프랜차이즈 최초로 강아지를 위한 댕댕이치킨을 선보이기도 했는데요. 치킨의 이름을 건 브랜드네임과는 달리 떡볶이의 퀄리티가 괜찮은것으로 유명하여 오죽하면 치킨플러스가 아니라 떡볶이플러스라는 말이 있기도 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