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온앤오프에 티아라 지연이 4인조로 컴백한 티아라 멤버들과 함께 재출연 하여 180도 바뀐 반전 일상이 공개됩니다. 지난 방송에서 지연은 소파와 한 몸이던 집순이의 모습만을 보여줬지만 이번만큼은 부지런한 일상을 선보이는데요. 꼭두 새벽부터 실내 자전거를 타며 운동하는가 하면 화분에 물을 주는 등의 변화된 오프 일상을 공개합니다.

 

 

 

티아라 지연 나이 프로필

 

 

티아라 지연은 서울특별시 강북구 수유동이 고향이며 1993년 6월 7일 출생으로 2021년 기준 나이 29세 입니다. 신체 키 165cm 몸무게46kg, 혈액형 AB,  크기 17.5cm,  사이즈 220~230mm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족 사항으로 아버지 박범열(1963년생) 어머니 오영진(1967년생) 오빠 박효준(1992년생)

 

학력 사항으로 수유초등학교 졸업, 화계중학교 졸업, 혜화여자고등학교 전학,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전학 후 리라아트고등학교 실용음악과를 졸업 했습니다. 가수이자, 배우인 지연은 소속사 파트너즈파크,  롱젠엔터테인먼트 소속되어 있으며 2009년 티아라 디지털 싱글 거짓말로 데뷔했습니다.

 

 

 

 

 

멤버나이

효민 나이 89년생 33세, 은정 나이 88년생 34세, 큐리 나이 86년생 36세

 

 

 

 

티아라 지연의 집 위치는 용산구에 위치한 30평대 아파트로 알려져 있는데요. 가격은 15억선이라고 하네요. 지연은 티아라 멤버 효민, 은정, 큐리를 집으로 초대해 특별한 파자마 파티를 열었는데요. 각자만의 개성 넘치는 파자마로 시선을 사로잡은 멤버들은 즉석 2021 파자마 패션 위크를 열어 웃음을 자아내며 네 사람은 사진 찍기에 진심인 모습으로 10분동안 약 100여 장이 넘는 사진을 찍기도 하며 릴레이로 사진 보정 작업에 나서기도 했습니다.

 

 

 

 

 

이에 엄정화는 이건 진짜 걸그룹의 새로운 모습을 봤다며 놀라워했고 연달아 등장하는 놀라운 보정 기술에 출연자들은 저 정도면 자격증 있으신 거 아니냐며 감탄하기도 했습니다. 티아라 멤버들이 직접 작업한 보정 전후 비교샷이 적나라하게 공개되자 온앤오프 출연자들은 티아라 멤버들의 솜씨에 모두 감탄했습니다.

 

티아라 지연 보정어플 구닥

제가 봤을때 비포 애프터는 미묘하게 달라서 그런지 큰 차이는 잘 모르겠네요. 어플은 구닥 이라는 어플을 사용했으며 유료와 무료 lite버전이 존재하네요.

 

 

 

 

저녁 식사에서는 지연과 티아라 멤버들이 다양한 일탈을 시도했던 숙소 생활 시절을 고백했고 함께 숙소에서 지내던 때 007작전 못지않은 일탈을 펼친 일화도 솔직하게 털어놓아 짠함과 함께 웃음도 준다고 합니다. 또 다른 관전포인트는 티아라의 히트곡 댄스 메들리 였는데요. 지연, 효민, 은정, 큐리는 전국민이 아는 히트곡인 티아라 안무들을 메들리로 구성해보며 때아닌 방구석 콘서트를 선보였습니다. 지연과 티아라의 활기 가득한 일상과 그 시절 추억 소환 에피소드가 더 기대되는 이유입니다.

 

 

 

 

티아라 지연 가족 사진 공개 화제

 

 

젊은 시절 엄마와 똑닮은 지연, 그리고 오똑한 콧날

 

 

 

지연과 지연아버지

 

 

 

지연 오빠 박효준

슈퍼스타K3에 출연한 적 있으며 현재 박라드라는 이름으로 트위치에서 방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젊은시절의 엄마

 

 

 

현재엄마의 모습과 지연

유전자 무슨 일, 외모, 피지컬 어떤 유전자를 받아도 조합 망할 일 없는 태어나기전부터 예쁠 운명이였다는 티아라 지연의 가족사진 공개가 화제 입니다. 티아라 지연은 오는 5월 방영 예정인 KBS2 드라마 이미테이션에도 출연을 확정했다고 하는데요. 이미테이션은 아이돌 100만 연예고시 시대에 맞춰 진짜를 꿈꾸는 모든 별들을 응원하는 아이돌 헌정서가 될 프로그램이 될 예정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