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불타는 청춘에 90년대를 주름잡았던 초절정 하이틴 스타 김찬우가 불타는 청춘 6주년 특집 시청자 대표로 출연했습니다. 김찬우는 과거 드라마 우리들의 천국과 시트콤 순풍 산부인과 등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하면서 당대 최고의 인기를 모은 스타인데요. 그동안 불청에서 청춘들이 가장 보고 싶어 하는 친구로 언급됐던 것은 물론이고 불타는청춘 게시판에도 시청자들의 출연 요청이 많았었던 스타였는데요. 불타는 청춘의 이승훈 PD 역시 팬이라며 꼭 출연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인터뷰에서 밝히며 그에 대한 섭외 의지를 강하게 드러내며 무려 6년에 걸쳐 러브콜을 보내며 공을 들여 출연시켰다는 후문입니다.

 

 

 

김찬우 나이 프로필

이름 김찬우 서울특별시 성북구 정릉동이 고향이며 1969년 3월 8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54세 입니다. 키 177cm 몸무게 67kg 가족 1남 2녀 중 첫째 이며 MBC 공채 19기 탤런트로 데뷔 했습니다.

 

학력 : 청덕초등학교 졸업 / 고려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 졸업 / 경신고등학교 졸업

 

 

 

김찬우 당시 인기는?

MBC 공채 탤런트 19기 중에서 선두주자로 인기가 많았으며 사랑이 뭐길래에서 하희라의 막내동생 역으로 나와서 쌍절곤을 휘두르고, 호탕한 웃음짓는 모습 하나로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그리고 그 인기에 힘입어 우리들의 천국 2기에 원탑 주인공으로 시작하였는데요. 당시에는 장동건보다도 인기가 많았을 정도였으니 전성기가 짧긴했지만 대중들이 인정할만큼 청춘스타라는 호칭을 얻은 연기자이기도 합니다.

 

 

김찬우는 뛰어난 운동신경으로 만능 스포츠맨의 호칭을 얻었고 장동건과의 투샷도 두렵지 않던 꽃미남 김찬우 였지만 방송국 전속에서 연예기획사 체제로 바뀌던 전환기에 적응 하지 못하고 나홀로 활동하다 제대로 된 작품을 못 받고 그대로 잊혀지고 말았는데요. 마지막으로 드라마에 출연한 건 2012년 산넘어 남촌에서 라는 작품이었습니다.

 

 

당시 불어버린 몸무게 등을 보면 탤런트로서의 자기관리도 쉽지 않았던것으로 보입니다.

 

 

 

김찬우 결혼설 이혼설

불타는 청춘에 나왔다는 것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결혼을 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결혼 한적 없는 미혼 싱글남이지만 결혼설이나 이혼설이 나와 곤혹을 치루기도 했다는데요. 드라마 등에서 이혼남 이미지가 굳어져서 그런 오해들은 많이들 하신다고 하며 그런 이혼남 이미지 때문에도 결혼을 하지 않았다고 고백하며 안타까움을 주었습니다.

 

 

 

김찬우는 불타는 청춘 6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시청자 대표로 출연했는데요. 축하 현수막을 직접 제작해온 것뿐만 아니라 출연자와 제작진을 위해 특별 점심까지 손수 준비하며 불청의 찐팬다운 면모를 보여줍니다. 숙소에서 김찬우를 발견한 청춘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고 이연수와 안혜경은 소녀팬으로 돌아가 수줍은 듯한 모습을 보이기도 합니다.

 

 

 

청춘들은 반가움에 왜 이제야 왔냐고 물었고, 이에 찬우는 그동안 수많은 러브콜에도 쉽게 출연하지 못했던 사연을 밝힌다고 하는데요. 2020 1 28일에 방송된 불타는 청춘에서 밝힌 바로는 공황장애를 심하게 앓았었던 탓인지 순풍 산부인과에서도 도중 하차하며 정신과 약을 먹으면서 연기를 해도 도저히 버티지 못했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불청을 1회부터 빠짐없이 챙겨본 애청자임을 밝힌 김찬우는 불청을 위해 숨은 조력자 역할을 자처하며 시종일관 유쾌하고 솔직한 입담으로 분위기를 이어 나갔으며 최성국은 찬우에게 하고 싶었던 게 있냐고 묻자 찬우는 고민도 하지 않고 동해면 바다, 바다면 입수! 라며 입수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드러냈고 생각지 못한 찬우의 깜짝 제안에 당황한 청춘들은 갑자기 각자의 질병을 고백하며 열외를 요청해 웃음을 자아낸다고 합니다. 하지만 찬우의 바램대로 바다에 도착한 청춘들은 입수를 걸고 모래사장에서의 치열한 한 판 승부를 벌이며 각종 몸 개그와 반칙이 난무, 양보 없는 승부를 펼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