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박신영 아나운서가 교통사고 사망 사건에 연루되어 피해자 유족들에게 공식으로 사과했습니다. 박신영 아나운서의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는 입장문을 통해 피해자분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피해자 유족분들께 머리 숙여 깊은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는데요. 정말로 안타까운 소식이네요.

 

 

 

 

 

마포경찰서에 보도에 따르면, 박신영 아나운서는 5월10일 10시 28분경 마포구 상암동 상암초등학교 앞 사거리에서 차량을 운전하던 중 오토바이와 충돌했으며 이 사고로 오토바이 운전자가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박신영 아나운서는 교통사고처리 특례법상 치사 혐의로 입건되어 마포경찰서에서 조사를 받았습니다.



교통사고처리 특례법
형법 268조에 의거 업무상과실 또는 중대한 과실로 교통사고를 일으킨 운전자에 관한 형사처벌 등의 특례로써 교통사고로 인한 피해의 신속한 회복을 촉진하고 국민의 생활을 편익을 증진함을 목적으로 이를 위반할 경우에는 5년 이하 금고 또는 20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박신영은 아나운서는 자신의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SUV 차량을 운전하여 이동하던 중 사거리에서 진입하는 오토바이를 미처 발견하지 못하고 충돌했고 이후 50대의 배달운전자 피해자분은 사고 직후 현장에서 구호 조치를 받았으나 안타깝게도 사망 했습니다. 박신영 아나운서는 절차에 따라 경찰 조사를 받은 이후 귀가 조처 되었고 현재 심신의 충격이 큰 상태라고 전해왔습니다. 경찰은 황색 신호에 직진하던 박신영의 차량이 적색 신호에 사거리에 진입한 오토바이와 부딪히면서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박신영 아나운서 교통사고 블랙박스 영상

오토바이도 신호위반이라 잘못이지만 스쿨존 구역으로 제한속도 40 도로라고 하는데 차량 속도도 너무 빠르네요.



 

 

박신영 아나운서 나이 프로필

 

박신영 (朴信映, Tiffany Park) 아나운서는 부산직할시 금정구 구서동이 고향입니다. 1990년 9월 14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는 32세가 되었습니다. 뉴욕대학교 경제학과 음악학과(부전공) 을 나왔으며 키 166cm 입니다.

 

 

 

 

 

 

 

2014 MBC스포츠플러스에 입사한 박신영 아나운서는 MBC SPORTS+ 아나운서로 2014년 부터 2017까지 활동했습니다.엠스플의 여자 아나운서 중 김선신과 더불어 둘 뿐인 정직원 이었습니다. 최근 에는 프리랜서 선언을 하고 활동을 지속해왔는데요. 출연 프로그램으로 MBC TV 스포츠 매거진, 채널A 시사교양 프로그램 닥터 지바고, JTBC골프 라이브 레슨 70 등에 출연했었습니다. 현재는 아이오케이컴퍼니 소속입니다.

 

 

 

 

 

박신영 아나운서 맥심

 

 

 

남성잡지 맥심의 2018년 2월호 표지 모델이었는데요. 커버 스토리 엠스플 퇴사 후 첫 스케줄로, 촬영을 위해 5일 전부터 혹독하게 체중 감량을 했지만 막상 화보엔 허벅지만 강조해서 충격을 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정말 매력적인 허벅지 입니다!

 

 

 

 

 

박신영 멘사 회원

 

 

2018년 5월 8일, 멘사 테스트에 합격했다는 소식을 전했는데요. 그냥 합격도 아니고 무려 상위 1% 합격자라고 밝혔습니다. 본인이 말하기를 이 합격 소식은 부모에게 드리는 어버이날 선물이라고 말했으며 본인의 아이큐는 156이상으로 박경과 똑같으며 남동생 역시 멘사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박신영 아나운서 움짤

 

 

 

박신영 아나운서 인스타 사진

www.instagram.com/sinyoungpark_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