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tvN 온앤오프 배우 특집편에는 새로운 드라마로 컴백한 배우 오연서의 ON과 OFF가 공개된다고 하여 배우 오연서에 대한 나이 프로필 정보를 정리해봤습니다.



배우 오연서 나이 프로필

오연서의 본명은 오햇님 인데요. 배우 활동을 하기에는 너무 아동틱 하다는 이유로 예명인 오연서를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1987년 6월 22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35세 입니다.
키 170cm, 몸무게 48kg, 혈액형 O형, MBTI 는 INFP 상당한 소두에다가 키도 170cm으로 여자치곤 큰 편이면서 비율과 몸매가 예쁜 배우 입니다.


오연서 와 콧물이

가족 관계로는 부모님, 남동생(1990년생) 반려견 푸들 콧물이가 있습니다.



학력
창녕초등학교 (졸업) / 성원중학교 (졸업) /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 졸업) /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 학사)


오연서 데뷔

2002년 LUV 1집 Story Orange Girl 로 데뷔한 오연서는 걸그룹 러브 활동 시절 싸이더스 였다가 배우로 전향 후 싸이더스HQ 재 입성하여 소속 중입니다.



가수에서 연기자로

2002년 중학교 3학년이라는 어린 나이로 LUV라는 걸그룹으로 데뷔하여 활동 했지만 크게 성과가 없자 일찌감치 가수 활동을 접고 이듬해 반올림 시즌 1에서 옥림(고아라 분)이와 티격태격 아웅다웅하는 엄친딸 캐릭터의 언니 이예림 역을 맡아 본격적으로 연기자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이후 L.U.V로 활동했던 멤버들하고는 여전히 잘 지내고 있는 근황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정글의 법칙에 전혜빈이 출연했을 때 응원 메시지를 보내기도 했었고 연락도 자주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배우 오연서

넝쿨째굴러온 당신
왔다장보리

오랜 무명시절을 거쳐 2012년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방말숙 역으로 밉상에다가 진상, 이기적 이고 수준높은 이중잣대까지 겸비한 초절정 무개념 인데, 대적하고자 하는 대상이 너무나도 강해 매번 어중간하게 밀리는 시누이 역할을 훌륭하다 못해 한계의 극치까지 소화해 인기를 얻으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후 왔다 장보리가 대박을 치게 되면서 여배우 반열에 오르게 되는데요. 상당히 훌륭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2014 MBC 연기대상에서 최우수연기상도 수상했습니다.



오연서 온앤오프

오연서가 배우 ON과 집순이 OFF를 공개 합니다. 카카오TV 드라마 이 구역의 미친X로 돌아온 오연서는 티저와 포스터 촬영 현장을 공개하며 배우로서 ON을 보여주는데요. 배우 정우와 함께 촬영을 시작한 오연서는 프로다운 다양한 표정과 포즈로 눈길을 사로 잡습니다. 연예계 대표 셀카 장인 답게 셀프 카메라 촬영 비결에 대한 즉석 강좌도 펼치며 직접 시범을 보이는 등 털털한 매력을 뽐내는데요. 실제로도 인스타에 굉장히 많은 사진을 올리기도 하며 비율과 몸매가 좋아 화보 촬영도 많이 소화해내는 배우 입니다.


오연서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ohvely22/




애니 덕후 오연서

OFF를 맞이한 오연서는 ON과는 180도 다른 집순이 생활을 선보이는데요. 소파와 물아일체가 된 오연서는 엄청난 집중력과 부동자세로 아이들에게 인기 절정인 브레드이발소를 연이어 시청합니다. 또한 직접 구매한 애니메이션 굿즈를 조립하며 덕후로서의 행복감을 숨기지 못합니다.

브레이드이발소 피규어 정보

말하고 노래하는 웰컴투 브레드이발소 건물피규어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집순이표 산책 방법도 공개하는데요. 오연서는 거리 뷰 서비스를 통해 한강, 삼청동 등 핫플레이스를 산책하는 신개념 랜선 방구석 여행을 하는데, 국내를 넘어 해외 핫플레이스의 드라이브 영상까지 보며 세계 각국 랜드마크에 랜선 여행을 떠났습니다. 셀프 기내식까지 준비한 오연서의 엉뚱함이 돋보입니다.


오연서 집 위치

구리시 아천동 워커힐 포도빌

오연서가 살고 있는 구리 아치울마을은 서울과 가까우면서도 자연 친화적인 환경으로 유명해져 연예인과 예술인들이 많이 살고 있다고 하는데요. 파주 헤이리의 고급판이라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문학인 이이화를 비롯해 고 박완서 작가, 화가 이성자, 판화가 최지숙, 한복디자이너 허영, 연예인 박해미, 조성모, 박진영, 현빈, 오연서 등이 거주중 입니다.


워커힐 포도빌 위치는 경기도 구리시 아천동 87-18 이며 오연서가 매입한 빌라는 공급면적 295㎡(약 89평) 이며 전용면적 179.33㎡(약 54평)로 2020년 6월 19일에 매매계약이 이뤄져 10월 소유권 이전이 마무리된 상황으로 매입가는 24억 3000만원 으로 알려졌습니다. 아랫 집은 현빈이 매입 한것이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현빈이 매입한 워커힐 포도빌은 전용면적 242㎡(약73평)이며 2020년 6월5일 매매, 매입가는 48억입니다.



오연서의 장롱 면허 탈출기도 공개되는데요. 무려 3년 만에 운전대를 잡은 오연서는 그간 미뤄 뒀던 장롱 면허 탈출에 도전하며 긴장감 넘치는 주차 도전기가 초보 운전자들에게 공감과 큰 웃음을 선보일 예정 입니다. 오연서의 차 자동차는 벤츠 E클래스 모델 아방가르드로 추정되며 가격은 6천만원에서 1억원 대 입니다.





카카오TV 이구역의 미친X

카카오TV 새 드라마 이구역의 미친X가 5월24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나게 된다고 합니다. 유쾌한 예고 영상을 통해 기대가 되는 드라마 인데요.

이 구역의 미친 X는 24일부터 매주 월, 화, 수요일 오후 7시에 카카오TV에서 먼저 공개 된 이후 2시간 뒤 넷플릭스를 통해 아시아 지역과 영어권 등 글로벌 전역에 공개된다고 하는데요.



이 구역의 미친 X는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분노조절 0%의 노휘오(정우)와 분노유발 100%의 이민경(오연서), 이른바 이 구역의 미친 X를 다투는 두 남녀의 과호흡 유발 로맨스 라고 합니다. 연출에는 이태곤 감독(청춘시대, 검사내전)이 맡았습니다.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정우(노휘오 역)와 개성 강한 캐릭터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여온 오연서(이민경 역)의 만남으로 역대급 코믹 케미를 예고하고 있는데요. 여기에 독보적인 목소리를 가진 AKMU(악뮤) 수현(수현 역)과 매력적인 비주얼의 안우연(상엽 역) 등 끼가 넘치는 배우들까지 뭉쳤습니다.


서로 만나기만 하면 불꽃을 튀기며 앙숙처럼 지내다가도 어느 순간 서로의 상처를 마주하면서 겪게 될 미묘한 감정의 찰나까지 보여주게 될 두 남녀에게 벌어질 다채로운 스토리가 너무 기대됩니다.

카카오TV 오리지널 이 구역의 미친 X는 5월 24일부터 매주 월, 화, 수요일 오후 7시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된다고 하니 많관부!!


오연서 안재현 논란

2019년 구혜선,안재현 부부가 이혼 논란에 휩싸이면서 뜬금 없이 오연서에게 불륜 논란이 불똥이 튀었는데요.


당시 구혜선은 안재현이 촬영 중인 드라마의 상대 여배우와 외도를 하고 있다고 주장했고 안재현이 출연하는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에 출연하는 여배우가 오연서와 김슬기 였기 때문에 이런 오해가 생겼는데요. 당연히 오연서의 소속사는 외도설은 사실무근이며 허위 사실 유포 및 명예 훼손 혐의로 구혜선을 직접 고소하는 것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당시 구혜선은 안재현이 촬영 중인 드라마의 상대 여배우와 외도를 하고 있다고 주장했고 안재현이 출연하는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에 출연하는 여배우가 오연서와 김슬기 였기 때문에 이런 오해가 생겼는데요. 당연히 오연서의 소속사는 외도설은 사실무근이며 허위 사실 유포 및 명예 훼손 혐의로 구혜선을 직접 고소하는 것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또한 안재현은 주로 혼자 있거나, 매니저와 함께 다음 신 연기 준비에 시간을 보냈다고 하는데요. 오연서, 김슬기와 수다를 떠는 모습을 거의 볼 수 없었고 오연서와 김슬기는 또 다른 출연자인 구원과 어울리는 경우가 많았고 주로 셋이 대화를 하며 지냈다고 밝혀 해프닝으로 끝난 사건입니다.




오연서 움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