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1세대 원조 아이돌 젝스키스 이재진이 결혼 발표를 했습니다. 이재진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5월 11일 젝스키스 멤버 이재진이 소중한 인연을 만나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이재진 나이 프로필

이재진 경주이씨 이며 부산광역시 사하구 감천동이 고향입니다. 1979년 7월 13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는 43세가 되었습니다. 키 172cm 몸무게 61kg 혈액형 O형 신발 사이즈 260mm 입니다.

가족 관계로 여동생 이은주,매제 로는 YG엔터테인먼트의 수장 양현석이 있습니다. 조카 양유진, 양승현

학력
부산서천초등학교 (졸업) / 장평중학교 (졸업) / 부산공예고등학교 졸업) / 건양대학교 (공연미디어학 / 학사)


이재진의 리즈시절

현재도 물론 잘생겼지만 직접 본 사람들의 말에 의하면 실물깡패라고 하는데요. 제일 잘 나온 사진보다도 실물이 훨씬 잘생겼다고 말할 정도 입니다. 데뷔 당시에는 코가 크다며 퇴짜놓았던 아이러니한 소속사 일반인들의 실물 후기와 은지원, 김재덕이 했던 말을 보면 카메라빨이 정말 안 받는다고 입을 모아 말합니다.



이재진 결혼발표

이재진은 소속사 YG를 통해 얼마 전 한 여성분과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며 요즘 코로나 상황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어, 결혼식은 따로 하지 않고 양가 가족끼리 간소하게 식사로 대신할 예정이라고 전해왔습니다.

이재진은 1997년 6인조 그룹 젝스키스로 데뷔하여 다수의 히트곡을 만들어내며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무한도전 토토가 이후 2016년 5월에는 멤버 고지용을 제외한 5인이 재계약을 맺었으며, 최근에는 고지용과 강성훈을 제외한 4인조로 활동 중 입니다.


또한 현재 이재진은 제주도를 너무 좋아한 나머지 서울에 있던 집을 전부 정리하고 제주도로 이사하여 살고 있다고 하는데요. 제주도 에서 여자친구와 데이트 하는 사진이 공개 되기도 했었습니다.

이재진이 촬영한 제주도 영상




YG엔터테인먼트 이재진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젝스키스 멤버 이재진이 소중한 인연을 만나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습니다.이에 대한 이재진의 글을 다음과 같이 전달드립니다. 기쁜 마음으로 축하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다음은 이재진의 글 전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젝스키스 이재진입니다.
항상 따뜻한 응원으로 오랜 기간 동안 곁을 지켜주신 팬분들께 가장 먼저 전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저는 1997년 만 18세인 어린 나이에 젝스키스로 데뷔해 어느덧 40대 초반이 되었고 얼마 전 한 여성분과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요즘 코로나19 상황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어, 결혼식은 따로 하지 않고 양가 가족끼리 간소하게 식사로 대신할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한없이 부족한 저에게 무한한 사랑을 보내주신 팬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드리며 친형제같이 챙겨주고 마음 써준 멤버들에게도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이제 행복한 가정을 꾸리게 되었으니 서로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며, 책임감 있고 어른스러운 가장이 되도록 노력하며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재진 올림



이재진 동생 이은주, 양현석

양현석은 이재진의 동생 이은주를 처음 본 것이 젝스키스가 출연한 다큐멘터리를 통해서였다고 하는데여. 그 후 이은주는 YG에서 가수로 데뷔한 이후 양현석과 결혼했습니다.


이재진은 동생의 결혼과 양현석의 도움 등에 대해서는 실질적인 도움보다는 동생을 챙겨줘서 안심할 수 있었다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팬들도 정말 신기하게 여기는 인연인데, 어릴 적부터 우상이었던 선배가 가족이되어 버팀목이 되어주고 있으니 본인 입장에서는 여러모로 양현석을 존경할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다른 젝스키스 멤버들이 예능에서 말한 이재진의 근황에 의하면 여동생의 육아를 많이 돕고 있다고 하는데요. 학비를 양현석이 대주고 있기 때문에 그 값을 해야 한다며, 조카들에게 외할머니, 외할아버지가 없기 때문에 내가 그 역할을 대신 하고 싶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가정사가 많이 암울했던 만큼 여동생과 그 가족에게 굉장히 큰 애착을 갖고 있는데요. 내 편은 동생이랑 동생 남편, 조카들밖에 없다고 말할 정도 입니다. 부모님의 부재로 인한 아픔이 동생의 결혼과 조카들의 탄생 덕분에 잊혀졌다는 말도 여러번 하기도 했었습니다.


조카들도 이재진을 많이 따르는지 무한도전에서 이은주가 말하기를 조카가 삼촌은 안에서 봐도 잘생겼고 밖에서 봐도 잘생겼어 라고 했다고 하네요. 이재진은 자타공인 조카바보 이긴 하지만 사실 조카들을 보면 낯설게 느껴질 때가 많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가 조카들이 너무 친가 쪽만 닮아서 겉모습만 보면 본인의 혈육같지 않기 때문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