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5월 14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 396회 에서는 남양주 인싸를 꿈꾸는 배우 이지훈의 일상이 공개되었는데요. 5살 차이의 여동생과 비현실 적인 남매 케미와 함께 여섯끼 먹방 먹부림 등 독립2년차 이지훈의 매력을 엿볼수 있습니다.


 

 

이지훈 남양주 아파트 집 위치

배우 이지훈은 남양주 출신으로 현재 살고 있는 남양주의 집 아파트도 남양주시 다산에 위치한 다산신도시 금강 펜테리움 리버테라스 2차 아파트 라고 하네요.

 

 

이지훈 나이 프로필

이지훈은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덕소리가 고향이며 1988년 10월 29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34살이 되었습니다. 키 181cm 이며 몸무게는 70kg 입니다. 가족 관계로는 부모님과 1993년생 여동생이 있습니다.

 


학력
덕소중학교 / 덕소고등학교 / 한림대학교 체육학과 자퇴

 


데뷔

이지훈은 2012년 KBS 2TV 드라마 학교 2013으로 데뷔하였는데요. 데뷔작에서 배우 이종석, 김우빈 등과 함께 훤칠한 피지컬과 훈훈한 외모로 주목받았습니다. 이후 최고다 이순신 같은 유쾌한 주말드라마부터 육룡이 나르샤, 마녀보감 등 사극 까지도 넘나들며 활약 하기도 했습니다. 신입사관 구해령, 저녁 같이 드실래요. 최근 작인 달이뜨는강에서 다시 한번 대중에게 얼굴을 각인시켰습니다.




나혼자산다 이지훈 편

나 혼자 산다 배우 이지훈이 의외의 프로 먹방러 면모를 뽐내는데요. 무려 하루에 여섯 끼를 거뜬히 소화하는 육끼남 이지훈의 야무진 먹방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인 가운데 소고기 먹방으로 첫 끼를 시작하며 범상치 않은 먹방 레이스를 시작합니다.부티나는 귀공자 외모와는 달리 반전의 폭풍 먹방을 선보인 이지훈은 아침부터 소고기를 요리해 소고기 모닝 세트 한상을 차려내는데요. 신개념 스탠딩 식사로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소고기 먹방을 빛의 속도로 끝낸 소고기 러버 이지훈은 하루에 한끼 소고기를 먹는 이유를 밝힙니다.

 

 

 

토스트는 에피타이저 라며 음식의 범주를 정하는가 하면 차원이 다른 여섯끼의 폭풍 먹방을 선보이는데요. 첫 끼를 소고기로 시작해 토스트, 우동, 족발&보쌈 등 하루에 여섯 끼를 무리없이 소화하며 끝나지 않는 먹방 레이스를 보여주었습니다.

 

 

남양주 인싸 하루

독립 2년 차인 배우 이지훈은 처음 만나는 동네 주민들에게도 먼저 다가가 친근하게 인사를 나누며 안부를 묻는 등 어디서든 존재감을 뽐내는 등 남양주 출신답게 동네 마당발의 면모를 보여줍니다.이지훈은 아무 말이나 해도 로코 드라마가 되는 달달한 말투로 반려견 애기를 챙기고 능숙하게 육아 스킬을 발휘해 취향이 확고한 옆집 아이의 마음까지 사로잡는 반전의 매력을 뽐내는데요.

 

 

 

여동생과 비현실 케미

만렙 인싸력의 이지훈은 5세 차이 나는 여동생과 현실에서는 좀처럼 보기 어려운 이상적인 남매 케미를 선보이는데요. 모든 것을 스스럼없이 공유하는 비현실적인 남매의 대화가 오가자 박나래와 기안84,키는 화들짝 놀라기도 합니다.

 

 

이유인 즉슨 이지훈의 여동생 바디 프로필 사진 때문인데요. 여동생의 직업은 비공개 이지만 바디프로필 촬영으로봐서는 관련 직종에 근무하는것으로 보입니다. 트레이너 또는 프리랜서 모델 등

 

 

 

배우 이지훈은 5 차이 나는 여동생과 현실에서는 좀처럼 보기 어려운 이상적인 남매 케미를 선보여서 보는 남매 시청자들로 하여금 놀라움을 줄것으로 예상되는데요. 모든 것을 스스럼 없이 공유한다는 비현실적인 남매의 대화가 너무 보기 좋네요. 이날 등장한 배우 이지훈 여동생은 1993년생으로 올해 29살 입니다. 오빠 이지훈은 1988년생 으로 34세로 5살이 어립니다. 방송을 통해 여동생의 직업이 공개될것 같기도 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