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배우 윤계상(44세)이 뷰티 브랜드 논픽션 차혜영 대표(39세)와 사랑에 빠졌습미다. 윤계상의 소속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는 6월 17일 윤계상이 지인의 소개로 차혜영 대표를 만나 지금까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했습니다.




배우 윤계상은 5살 연하의 뷰티 브랜드 대표 차혜영
대표와 지난 해 말 지인 소개로 만나 올해 들어 연인 사이로 발전했으며 둘 사이의 관계가 깊어져 최근 미래를 기약키로 하며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고 밝혔는데요.



윤계상과 차혜영 대표 주변에서 결혼 얘기까지 진지하게 오가고 있는 분위기상 사실상 공식 연인임을 어렵지 않게 인정하는 분위기 라고 복수의 측근들은 윤계상과 차혜영 대표가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인 게 맞다고 입을 모으며 구체적 시점을 알리진 않았지만 두 사람이 이를 염두하고 차분히 준비 중인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논픽션 차혜영 대표 누구?


벤처 사업가인 차혜영 대표의 직업은 벤처 CEO
2010년대 말 뷰티 브랜드를 론칭해 단시간내 온라인은 물론 유명 편집매장 및 뷰티 스토어 백화점까지 진출 시키는데 성공, 국내 코스메틱 업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젊은 경영인 중 한 사람으로 꼽히고 있는데요. 논픽션 차혜영 나이는 올해 39세 이며 논픽션 브랜드 대표이자 스튜디오 콘트리트 대표입니다.



논픽션 브랜드는 론칭과 동시에 프랑스 명품 그룹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가 운영하는 화장품 전문 매장 세포라에 입점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윤계상과 차혜영 대표는 주위를 의식하지 않고 공개 데이트를 즐기모 이미 연예계, 뷰티 패션업계에서는 두 사람이 공식 연인으로 알려졌는데요. 지인들에게도 일찌감치 서로를 연인으로 소개해 왔다고 합니다.



소속사 역시 결혼에 대해서는 별다르게 언급하지 않고 두 사람이 좋은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만 했고 교제 중인 여성 분이 비연예인이기 때문에 신상정보 공개, 과도한 관심 등으로 피해 없도록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며 윤계상은 드라마 크라임퍼즐 촬영에 집중하고 있고 향후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 보여드릴 예정이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했습니다.



윤계상 뇌동맥류 투병


지난해 뇌동맥류 투병으로 짧은 공백기를 보낸 윤계상은 최근 활동 재개와 맞물려 남성패션월간지 GQ와 가진 인터뷰에서 결혼에 대한 열망을 스스럼없이 내비쳐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윤계상은 구체적으로 해당 인터뷰에서 이젠 (결혼)하면 좋겠다 그런 생각을 한다, 더 늦게 전에 가정 생활, 가족을 형성하는 것도 해보고 싶다고 스스로 언급 한바 있습니다.



윤계상은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인 드라마 크라임 퍼즐로 복귀를 선언한 상태이며 크라임 퍼즐에서 윤계상은 천재 프로파일러 출신으로 어떤 사건에 휘말려 무기징역수가 된 주인공 한승민 역을 맡아 안방극장 으로 컴백합니다. 윤계상의 컴백은 지난 해 초 종영된 jtbc 드라마 초콜릿 이후 2년만 입니다.


윤계상 나이 키 뇌동맥류 수술 고백 차기작 크라임퍼즐 정보

1년 동안 활동이 뜸했던 배우 윤계상은 지난해 뇌동맥류 수술을 받았다고 고백 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2014년에는 뇌수막염으로 입원하기도 했던 윤계상은 남성패션지 지큐코리아 5월호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