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7월 3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에서는 뮤지컬 배우 김호영, 걸그룹 ITZY 멤버들이 출연했는데요.




김호영 나이 프로필


이름 : 김호영
출생 : 1983년 2월 19일
나이 : 39세

학력
동북고등학교(졸업) /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부 연극전공(학사) / 단국대학교 대중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예술학과(석사과정)

신체 : 170.3cm, 몸무게 64.2kg, 혈액형 A형

2002년 뮤지컬 렌트 데뷔
피엘케이굿프렌즈 소속




빼어난 가창력을 자랑하는 뮤지컬 배우지만 2018년부터 말투와 탁월한 입담으로 방송계에서도 주목을 받았는데요. 조권이 깝으로 화제가 되기도 전부터 뮤지컬계에서는 깝으로 유명했던 배우 입니다. 남성 배우이지만 언뜻 음역대가 낮은 여성의 목소리로 착각할 만큼 중성적인 목소리를 가진 배우 입니다.




화려한 비비드한 집 내부


김호영은 마치 소품숍같기도 한 개성 가득한 집 내부를 공개했는데요. 화려함이 최고조에 달한 컬러풀하게 꾸며져 있는 김호영의 집을 보며 이영자와 ITZY 멤버들, 송은이, 전현무 모두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김호영 집 위치


윤은혜 집(남산타워 뷰 셰어하우스)과 같은 곳이라고 하는 김호영의 집 위치는 옥수동 레미테지 아파트 입니다. 위치는 서울 성동구 독서당로 154 옥수동 레미티지 아파트




2004년 2월 준공된 레미테지 아파트는 6층짜리 1개동에 총 18세대로 구성이 되어 있어 큰 빌라 정도라고 할 수 있겠네요. 평수는 65평, 74평, 75평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16억~20억에 매매가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김호영의 집은 공급 74평에 전용 68평의 크기이며, 방 4개에 욕실이 3개 입니다.




김호영은 가족 어머니, 동생과 함께 지내고 있으며 깔끔한 화장실에 본인 닉네임으로 제작된 수건들까지 구비되어 있습니다.


김호영 방


비비드한 색감의 김호영 방과 주방




김호영 옷방


이날 김호영은 평소 패셔니스타로 알려진 만큼, 무려 세 개의 옷방을 공개했는데요. 옷방 안에는 옷들이 색깔별로 정리돼 있었고, 여러 패션 소품들이 자리하고 있었습니다.



김호영은 MC들의 관심에 스타일리스트가 없어 다 자신이 한다며 어릴 때부터 옷에 관심이 많았다고 밝혔습니다.



김호영은 MC들의 관심에 스타일리스트가 없어 다 자신이 한다며 어릴 때부터 옷에 관심이 많았다고 밝혔습니다.



김호영은 이렇게 옷이 많은데, 어디에 뭐가 있나 찾을 수 있나는 질문에 당연하다. 같이 입을 수 있는 옷을 생각하다보면 머릿속에서 다 정리가 된다고 답했고 김호영은 이어 한 번도 안 입은 옷이 거의 없고 구매하면 바로 입기 때문이다. 맨날 입을 옷이 없다고 얘기하는데, 사실 다 입어봤기 때문에 새로 입을 옷이 없는 거라고 덧붙 이기도 했습니다.



옷 또한 컬러풀한 것들을 좋아하는 김호영은 하나하나 매치해보며 신중하게 입고 나갈 옷을 고민했는데요. 이것도 귀엽다며 옷을 계속해서 조합해보는 김호영.



김호영은 마스크까지 패셔니스타 였는데요. 김호영은 노란 빛깔의 레몬을 연상케 하는 바지와 화려한 윗옷을 골랐고 의상을 고르고 난 후 그가 고른 것은 바로 마스크. 패션 마스크를 쓴다는 김호영은 KF94지만 화려한 패턴이 인상적인 마스크를 매치하기로 했고 저걸 누가 사지? 했는데 호영 씨가 다 사가셨다며 양세형은 감탄했습니다.




김호영은 제가 밖에 나갈 때 사실 마지막으로 옷을 컨펌해주시는 게 저희 어머니에요라고 말했는데요. 김호영이 입고 나가려고 하면 어머니가 이건 아닌 것 같은데라고 하실 때가 있다고 .. 저희 어머니가 옷 입는 센스가 엄청나시고, 저희 어머닌 저한테 문자를 하나 보내도 슈퍼스타 호영 이렇게 해주세요 라고 김호영은 전하기도 했습니다.




김호영 본인이 옷을 되게 독특하게 잘 입지만 컬러매치 정도는 스타일리스트가 도와주는 줄 알았는데 소품까지 다 혼자서 하는줄은 몰랐네요. 정말 대단 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