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개그우먼 신보라가 결혼 2년만에 엄마가 된다며 임신 사실을 고백해 왔습니다. 신보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무려 4개월 만에 돌아온 소통대마왕 신보라 인사드려요, 잘 지내고 계셨죠? 라고 인사를 하며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어서 신보라는 그간 소소한 일상들을 나누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저에게 있어서 중요한 소식들은 이 공간을 통로삼아 전해드려왔는데요, 이번에도 그냥 오진 않았다고 덧붙였습니다.

 

 

 

 

신보라 나이 프로필

출생 : 1987년 3월 17일
나이 : 35세
고향 : 경상남도 거제시 하청면 유계리
신체 : 키 164cm, 혈액형 A형

학력
거제중학교 (졸업) / 거제고등학교 (졸업) / 경희대학교 (신문방송학 / 학사)

가족
부모님, 오빠 6촌 오빠 유희열
배우자 남편(1987년생, 2019년 결혼)

소속 그룹
용감한 녀석들

소속사
YMC엔터테인먼트(태진아 소속사)

데뷔
前 가스펠 그룹 3기 멤버[5] (2007년 ~ 2010년)
2010년 KBS 공채 25기 개그맨 (2010년 ~ )

 

 

 

 

신보라는 저, 가을에 엄마가 될 예정이라면서 이제 7개월에 접어들었다고 전해왔는데요. 뱃속에 생명이 존재하고 있다는 게 정말 감사하고, 신비롭고 감격스럽다며 지금 자기 얘기 하고 있는 줄 아는지 뱃속에서 엄청 움직인다며 축하와 축복 받고싶은거니? 라고 유쾌한 근황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이를 본 그룹 코요태 신지, 개그맨 박성광, 개그우먼 김영희, 권미진, 이수진 등이 축하 댓글을 이어달아 주었습니다.

 

 

 

신보라가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글 전문

무려 4개월 만에 돌아온 소통대마왕 신보라 인사드려요. 잘 지내고 계셨죠~?

그간 소소한 일상들을 나누지는 못했지만(소통대마왕의 모순적 매력으로 봐주시기를) 그래도 저에게 있어서 중요한 소식들은 이 공간을 통로삼아 전해드려왔는데요- 이번에도 그냥 오진 않았습니다아

저, 가을에 엄마가 될 예정이에요:)

이제 7개월에 접어들었네요. 뱃속에 생명이 존재하고 있다는 게 정말 감사하고, 신비롭고, 감격스럽습니다. 지금 자기 얘기 하고 있는 줄 아는지 뱃속에서 엄청 움직여요. 축하&축복 받고싶은거니..?

그래서 저는 지금 잠시 한국에 들어와 있어요- 있는동안 건강하게 따뜻한 시간 보내고 돌아가려구요.

오랜만에 한국에서 피드 올리니 괜히 더 가까워진 느낌인 거 아세요? 보고싶었어유ㅠ 인사, 환영, 이 시기 조언, 꿀팁, 맛집추천, 시시콜콜한 얘기까지. (욕설빼고) 무슨 얘기든 다 좋아요

그리고 한국에 있는동안 만큼은 좀 더 피드를 올려보자고 다짐 해 봅니다.

 

 

 

신보라 결혼 남편

 

신보라는 지난 2019년 비연예인 신랑과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결혼식은 남편을 배려해서 비공개로 교회에서 지인들과 양측 가족들만 초대해서 진행했습니다. 결혼 후 미국 뉴저지에서 생활해왔으며 신보라 남편 직업은 일반으로 알려지지 않았지만 회사원으로 추정되며 나이는 동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신보라 김기리

 

신보라는 개그맨 김기리와 2015 공개연애를 시작 2 연애 끝에 결별했습니다.

 

 

 

 

신보라 사진 모음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