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tvN 월화 드라마 너는 나의 봄
2021년 7월 5일부터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의 후속으로 방영 예정인 tvN 월화 드라마로 7/5 (월) 밤 9시 첫 방송




너는나의봄 이란?


저마다의 일곱 살을 가슴에 품은 채 어른 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는 주린공들이 살인사건이 일어난 건물에 모여 살게 되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주제로 하고 있습니다.


극본을 쓴 이미나 작가가 작사한 성시경의 노래 너는 나의 봄이다 노래에서 드라마 제목도 유래된 것으로 보이는데요. 남자주인공인 주영도 역에 윤계상이 출연할 예정이었으나 스케줄 상의 문제로 하차했고 후에 김동욱이 출연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너는 나의봄 기본정보


장르 : 로맨스
방송 시간 : 월 화 오후 09:00
방송 기간 : 2021년 7월 5일 ~ 2021년 8월 24일
방송 횟수 몇부작 : 16부작
제작 : 화앤담픽쳐스
채널 : tvN
시청 등급 : 15세 이상 시청가 (주제, 언어, 모방위험)




연출 : 정지현 (더 킹 : 영원의 군주,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연출)
극본 : 이미나 (작가이자 작사가, 대표적으로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 OST <너는 나의 봄이다>, SBS 드라마 천일의 약속 OST <한번의 사랑>, tvN 드라마 도깨비 OST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작사 )

출연 : 서현진, 김동욱, 윤박, 남규리 外




국내 스트리밍


TVING / 넷플릭스
티빙에 이어 넷플릭스 에서도 매주 월요일 업로드 되어 시청 가능합니다!



너는나의봄 기획의도

아픈곳,트라우마,컴플렉스,미움받을용기가없는어른들의핑계,혹은아직도우리를따라다니는일곱살의나,우리는그것으로부터얼마나자유로울까.
당신의일곱살로부터당신은얼마나멀리도망쳐왔나요?
이드라마는조심스럽게이야기해줄것이다.과거는바꿀수없지만,그과거를지금의우리가다르게대할수는있을거라고.
일곱살의나를힘껏안아주고,오해를풀어주고,같이울어주고,비로소놓아줌으로써우리는어쩌면조금더단단해지고행복해질수있을거라고.



너는나의봄 인물관계도





너는나의봄 인물정보


강다정 (34) / 호텔 컨시어지 매니저
배우 서현진 (1985년 2월 27일 출생 나이 37세)

몇 번이나 나는 나를 쓰레기통에 던져 넣었던 걸까.
그만 잠들고 싶었을 일곱 살의 나를 나는 몇 번이나 흔들어 깨운 걸까.오래된 상처를 긁어내려고 나는 새로 돋은 살까지 다치게 하고 있었구나.


강다정 주변인물


문미란 (55)
피자가게 운영, 다정의 엄마
배우 오현경 (1970년 3월 25일 나이 52세)

세상에 공짜 선물은 없어. 다리를 주면 혀를 잘라 가. 근데 살다 보면 아닌데 싶음서도 홀라당 정신을 홀리는 게 있어. 눈부시고, 반짝반짝하고, 너무 좋아서 이것만 가질 수 있다면 무슨 짓이든 하겠다.. 그런 거에 홀려서, 지 손으로 지 목을 거기다 매달고 나면 나중엔 손에다 칼을 쥐여 줘도, 찌를 수 있는 게 지 발등 밖에 없어





강태정 (32)
바텐더, 다정의 동생

누나인 다정과는 겉으로는 지극히 현실적인 남매 사이다. 딱히 용건이 없다면 굳이 통화하지도 않고 그러다 보니 누나의 친구에게 누나의 안부를 묻기도 한다. 무소식이 희소식이려니 게으른 마음보다는 워낙 믿음직한 누나니까 잘 지내려니 믿는다.



허유경 (28)
호텔 컨시어지
박예니 1993년 8월 11일 출생 나이 29세

다정을 롤모델로 여기는 컨시어지팀의 직속 후배.

미국 교포 출신이며 과도하게 명랑하다. 아직 한국어가 서툴러 자주 입으로 오타를 내지만 크게 개의치 않고 하고 싶은 말은 다 하고 산다.





주영도 (38) / 정신과 전문의
배우 김동욱 1983년 7월 29일 출생 나이 39세

이건 그냥 흉터다. 처음부터 없었던 것처럼 깨끗하게 지울 수는 없고 그럴 필요도 없다.

구구빌딩 3층, 주영도 정신건강의학과 원장




천승원 (38)
TVC 예능국 PD
배우 김서경

안녕하십니까, 준비된 싱글, 광기 어린 천재, 미친 열정, TVC 예능국 천채피디 천피디 천승원입니다. 그냥 미친놈이에요, 줄여서 천원

정신과 의사인 영도를 방송 패널로 여기저기 알뜰하게 팔아먹어 왔고, 이번엔 하늘까지 새로 런칭하는 프로그램에 출연시키려 한다.



오미경 (55)
간호사
배우 백현주

소중한 것을 잃고 힘겨운 시간을 보내던 시기에 영도를 만나 가장 필요한 도움을 받았고 그것이 인연이 되어 지금은 영도의 병원에서 일하고 있다. 영도를 의사로서 존경하지만, 때론 아들처럼 혹은 동생처럼 챙긴다.





나민재 (29)
간호조무사
배우 김명준

영도의 병원에서 일하는 간호조무사



채준 (36) / 투자사 대표
배우 윤박 1987년 11월 18일 출생 35세

다정씨는 그냥 연애가 무서운 사람인 것 같아서요.
근데 그런 거면, 저 만나도 돼요. 저 만나세요. 나 만나요.

늦가을 호텔에서 다정을 처음 본 이후 줄곧 다정을 따라다닌다. 첫눈에 반했다는 세상 재미없는 소리로 처음 말을 걸더니 때론 아슬아슬하게 때론 한없이 가벼운 농담으로 조금씩 다정에게 다가간다.




안가영 (38) / 배우
배우 남규리 1984년 4월 26일 출생 나이 38세

2015년 이후, 이름값과 영향력에 비해 광고를 찍는 일이 다소 뜸해졌다. 결혼과 이혼에 의한 영향이라기 보다는 아직도 남아있는 동영상에 관한 루머 때문..


안가영 주변인물



한진호 (30)
트레이너, 전직 복서
배우 황승언 1988년 10월 31일 출생 나이 34세

아니 내가 예뻐서 국대 됐어요? 내가 예뻐서 매달 못 땄냐고요, 왜 잘해도 못해도 그 소리야?

어린 시절부터 태권도부터 수영, 유도 등 각종 운동을 섭렵해왔다. 그중에서도 복싱 국가대표로 메달도 좀 따 본 전직 복서. 현재는 체육관에서 가영의 전담 트레이너로 활동하고 있다.





패트릭 (28)
아이돌 가수
배우 박상남 1994년 1월 29일 출생 나이 28세

타이틀 곡 고르는 거 아니잖아요, 사람들이 뭘 좋아할까 생각해서 내가 좋아하는 사람을 고를 수는 없죠.

국내 3대 보이그룹 중 하나인 케이멘 / K-MEN 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 멤버, 본명은 류석준이다.





박은하 (34)
구구카페 운영
배우 김예원 1987년 12월 11일 출생 나이 35세

34년차 쌍둥이면서, 34년째 싸우고 있는 철도와는 아직도 분리되지 못하고 아버지의 건물인 구구빌딩 1층에서 함께 카페를 운영 중이다. 다정과 20년째 함께 하고 있다.




박철도 (34)
구구카페 운영
배우 한민 1995년 5월 24일 출생 나이 27세

아주 어릴 때는 분명 친했던 것 같은데 쌍둥이 동생인 은하는 언젠가부터 철도를 싫어하기 시작했다. 같이 놀자고 해도 싫다고 하고, 같이 밥을 먹자고 해도 싫다고 하더니 사춘기가 되면서부터는 말만 붙여도 화를 냈다.




서하늘 (38)
수의사
배우 지승현 1981년 12월 19일 출생 나이 41세

구구빌딩 2층, 하늘하늘 동물병원의 원장

영도, 승원과는 만으로만 20년째 지겹게 붙어 다니는 사이, 최근엔 귀신보다 더 무서운 강남 월세를 피해 영도의 아래층으로 병원도 옮겼다.



민아리 (23)
구구카페의 아르바이트생
배우 윤상정 1998년 1월 17일 출생 나이 24세

구구카페에서 서빙도 하고, 야간에는 피시방 알바도 한다. 그렇게 힘들게 번 돈으로는 사고 싶은 것을 산다. 이를테면 빙삭기나 솜사탕 기계 같은 것. 왜 집에 그런 게 필요하냐고 물어보면 아리의 대답은 그저 심플하다.





고진복 (45)
강력계 형사 팀장
배우 이해영

풍지경찰서 강력3팀의 형사 팀장.



박호 (32)
강력계 형사
배우 윤지온

최근 강력계로 자원해 들어온 풍지경찰서 강력3팀의 막내 형사




최성준 (38)
강력계 형사

풍지경찰서 강력3팀 소속 형사




너는나의봄 청주 촬영지 수암골


드라마 너는 나의 봄이 청주를 배경으로 2월 한달 동안 촬영을 진행 했다고 하는데요. 청주의 수암골을 배경으로 촬영을 했습니다.

수암골 주소 위치
충북 청주시 상당구 수암로56번길 3-1


수암골 카페거리는 이전부터 영광의 제인, 제빵왕 김탁구등 다양한 드라마들이 촬영을 진행했었습니다.




악마판사 몇부작 인물관계도 디스토피아 뜻 지성 김민정 박규영 진영 나이

마인의 후속작인 tvN 악마판사에사 배우 지성과 김민정이 의학 드라마 뉴하트(2007~2008)이후 14년 만에 한 작품에서 재회 하게 되어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는데요. 예고 및 하이라이트가

doitreview.tistory.com

tvN 드라마 보이스4 몇부작 등장 인물관계도 시즌4 빌런 서커스맨 정체?

tvN의 새 수목드라마 보이스4 보이스4 2021 정보 (Voice Season 4) ​ 장르 : 범죄, 스릴러, 판타지, 액션 방송 기간 : 2021년 6월 18일 ~ 7월 31일 (예정) 방송 시간 : 매주 금, 토요일 저녁 22:50분 부터 몇부..

doitreview.tistory.com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몇부작 등장인물 율제병원 촬영지 위치 출연진 나이 시즌1 결말

슬의생 시즌2 정보 방송시간 : 목요일 드라마 밤 9시 방송기간 : 6월17일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첫방송 몇부작 : 12부작 채널 : tvN, 넷플릭스 연출 : 신원호 극본 : 이우정 스트리밍 : 티빙, 넷플릭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