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tvN 신박한 정리 50회 마지막회 에서는 특별한 사연의 DJ DOC 이하늘의 집을 정리 하며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합니다.




7월 5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신박한정리 마지막회에는 이하늘이 출연합니다. 친동생인 가수 45rpm
고(故) 이현배 사망과 관련하여 예기치 못한 상황으로 지난 4월 2개월 간 촬영이 중단되었고 다시 일어나 보려 용기를 낸 이하늘에게 신박한정리가 다시 재게를
요청했다고 합니다.


이하늘 나이 프로필


힙합 음악가이자, 남성 3인조 그룹인 DJ DOC의 리더 입니다. 안면인식장애를 가지고 있어 몇 년 전 싸웠던 친구조차 친했던 친구인 줄 알고 반갑게 인사를 건넨 적도 있으묘 다른 사람들보다 심한 편, 연예계 알아주는 낚시광으로 시간에 여유가 나면 높은 확률로 낚시를 나가며 실력도 매우 뛰어나 FTV 프로그램 에도 자주 출연 합니다.

본명 이근배(李勤培, Kunbae Lee)
출생 1971년 5월 3일
나이 51세
고향 대구광역시 중구 삼덕동
본관 연안 이씨
신체 키 176cm 몸무게 75kg 혈액형 O형

가족
2남 1녀 중 첫째(둘째 이현배 셋째 여동생)

학력
농업고등학교 중

데뷔
1994년 슈퍼맨의 비애





동생 이현배 나이 프로필


예명 Smash
출생 1973년 1월 1일
고향 : 충청남도 대전시

사망
2021년 4월 17일 (향년 48세)

소속사 : 슈퍼잼레코드
소속 그룹 : 45RPM

데뷔
2005년 45RPM 1집 앨범 Old Rookie

대한민국의 래퍼였으며, 이하늘의 동생, 1974년 3월 16일생이며, 박재진(J-Kwondo)과 함께 45RPM이란 그룹을 결성하여 활동 한 경력이 있습니다.

2021년 4월 17일, 향년 48세의 나이로 제주도 서귀포 자택에서 사망했지만 원인은 불명. 사인이 불분명해 이하늘 본인이 부검을 의뢰 하기도 했습니다.




신박한정리 이하늘 편


이하늘은 지난 4월 신박한 정리 의뢰인으로 촬영을 진행 하던 중 정리 후인 애프터 촬영을 앞두고서 동생 이현배를 갑작스럽게 하늘로 떠나 보내는 일이 있었다고 합니다.



지난 4월 26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이하늘은 신박한 정리 에서 바뀐 모습을 찍기로 했었는데 저 때문에 방송이 펑크나게 생겼다. 제작진한테 엄청 미안하다. 현배 방도 정리해서 편하게 쉴 수 있는 방으로 만들어 달라고 부탁드렸는데. 방송이 나갈지는 모르겠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하늘 동생 45RPM 이현배 49세 나이에 심장마비 사망 충격

DJ DOC 이하늘의 동생 이자 힙합 그룹 45RPM 멤버 이현배가 심장마비로 향년 48세의 나이에 사망했습니다. 이현배는 제주 서귀포 자택에서 세상을 떠났으며 사인은 심장마비로 알려졌습니다. 1973년

doitreview.tistory.com


이하늘 집위치 정보


이하늘의 집 위치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에 위치한 주상복합 일산 두산 위브더제니스 아파트로 이하늘은 해당 집에 오랜 시간 거주해왔으며 매매가는 5억에서 15억 사이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위치는 고양시 탄현동에 위치해 있으며 고층 주상복합 단지로 이하늘 집의 평수는 69평형 이며 총2700세대 여덟개 동으로 되어 있습니다.

명칭 : 일산 두산위브 더제니스
영문 명칭 : lsan DOOSAN We've The Zenith
종류 : 주상복합
브랜드 : zenith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일현로 97-11
(탄현동)
입주 : 2013년 4월 (8년차)
동수 : 8개동
층수 : 지하 5층 ~ 지상 49~59층
높이 : 최고 230m
세대수 : 2,700세대
면적 : 130 ㎡~288 ㎡
시공사 : 두산
주차대수 : 세대당 1.64대





이하늘은 비우기 현장에서 최초로 이탈 하는등 역대급 당황스러운 의뢰인의 모습을 보였다고 하는게욭 시작부터 미니멀 라이프을 외쳤지만 정작 비우는 시간이 되자 긴장감을 숨기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나.





슬픔과 추억이 공존했던 집 에서 힐링의 공간으로 바뀐 집을 본 이하늘은 감탄사를 연발하며 위로와 희망을 전해받았다고 하느넫요. 외로운 기운은 없애고 힘이 솟게 하는 180도 바뀐 분위기의 이하늘의 집은 어떻게 바뀌었을지 기대 되네요. 최근 많이 수척해진 모습 근황이 보였던 이하늘 이라 좋은 기운을 얻었으면 좋겠네요.




이하늘 동생 방


이하늘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동행 이현배 방도 정리해 편하게 쉴 수 있는 방으로 만들어 달라고 부탁드렸는데 내가 편집을 하는 건 아니지만 그 부분은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 전했는데요.




동생 있을 때 집 분위기와 없을 때 분위기가 방송으로 나갔을 때 어쩔 수 없이 텐션을 억지로 올리기도 그렇다. 내가 거기까지 신경 쓸 정신은 아직 없다고 말하며 동생에 대한 그리움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신박한정리 팀은 집 점검하는 분량을 찍고 1주 후에 애프터를 찍는데 갑자기 이하늘의 동생의 장례를 치르게 돼 애프터 촬영을 멈춰졌고 이하늘 역시 집 정리를 하다가 갑자기 비보를 접했는데 그래도 마무리는 해줘야 될 것 같고. 동생 방을 계속 둘 수 없으니까. 의미 있게 마무리 지은 것 같다고 조심스럽게 말했습니다.



이하늘 인스타 라이브 근황


이하늘은 인스타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근황을 공유 하고 있는데요. 이하늘은 아직도 믿기지 않는다며 동생 故 이현배를 떠올리며 당분간 여러분과 내 일상을 나누면서 버텨볼까 한다며 기대고 의지 좀 하겠다고 앞으로의 계획을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이하늘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naksi_wang


이하늘 박유선 이현배


상주로 이현배의 빈소를 지키던 이하늘은 함께해준 지인들을 향해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으며 특히 사흘 동안 같이 있어준 전처 박유선을 언급하며 고마운 사람이라고 표현 하기도 했습니다.




이하늘 박유선 나이 차이 이혼 사유

전처 박유선
이하늘과 박유선과 무려 17살이라는 많은 나이 차이를 극복 하며 11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연애하며 동거도 함께 하며 2018년 결혼했지만 2020년 2월 1년4개월 만에 합의 이혼 했습니다. 이후에 우이혼에 출연하여 친구처럼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하늘 나이는 51세 1971년생
박유선 나이는 34세 1988년생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17살 차이


이하늘은 하늘 이씨 가문 가훈을 정하겠다며 하고 싶은 대로 하고 살아라. 아끼다 똥 된다. 있을 때 잘하자라며 울컥하는 모습도 보였지만 하늘나라 어디서든 돈이 있든 없든 자유롭게 사는, 스트레스 없는 행복한 히피라고 의연하게 말하기도 했습니다.




그동안 나왔던 논란 들에 대해서 이하늘은 지금은 정신줄 안 놓으려고 한다. 말실수가 분명히 나올 거다. 또 이 말이 누구한테 상처를 줄 수 있고 엄청난 실수를 할 수도 있다. 전혀 나쁜 뜻 없이 하는 말이다 라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였고 추후 준비가 되면 입장을 밝히겠다고 예고 하기도 했습니다.



세상이 무섭다는 이하늘은 요즘 사람들이 다들 너무 예민해져있어서 뭔가 꾹꾹 참고 버티고 있다. 무슨 일이 생기면 다들 득달같이 달려들어서 분출한다며 안타까워 하기도 했습니다.






신박한정리 종영 시즌2 방송?


tvN 신박한 정리는 50회 이하늘 편을 끝으로 종영을 합니다.

신박한 정리 김유곤 PD는 7월 5일 50회 방송을 끝으로 신박한 정리 를 마무리한다. 할 만큼 했다. 정리에 따른 삶의 변화에 대해 충분히 전달한 것 같고 시청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건 다 한 것 같아서 때가 됐다고 생각했다고 밝혀왔습니다.



신박한 정리는 나만의 공간인 집의 물건을 정리하고 공간에 행복을 더하는 노하우를 함께 나누는 프로그램으로써 시청자들로 부터 큰 사랑을 받아왔는데요. 지난해 6월 29일 MC 윤균상을 시작으로 1년 넘게 50여 명의 스타 의뢰인이 등장해 감동과 웃음을 주었습니다.




시즌2 언급


김유곤 PD는 시즌2를 묻는 말에 정리의 중요성, 단순히 청소하는 게 아니라 삶과 공간의 변화에 대한 새로운 이야기가 있다면 다시 할 수 있겠지만 아직은 모르겠다. 아쉽지만 할 수 있는 이야기는 다했다. 굳이 반복할 필요는 없으니 새로운 이야기가 있다면야 시즌2를 한다 안 한다는 정해지지 않았다고 답했는데요. 기획을 통해 새로운 컨셉이 나온다면 하겠지만 지금으로써는 시즌2가 다시 나오지는 않을것 같네요. 아쉽습니다.


이지영 정리 전문가


끝으로 신박한정리 팀은 출연했던 분들의 인생을 들여다 본 느낌이라 소소하지만 정리를 통해 행복을 전달한 것 같아서 보람차다. 정리는 청소라고 생각했는데 단순히 깨끗하게 청소하는 것 뿐만 아니라 삶을 돌아보고 바꿔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고 잘 풀리지 않을 때 삶의 변화를 찾는 의미를 얻으며 많은 분들이 미니멀한 삶을 살 수 있기를이라고 시청자들에게 인사했습니다.



이지영 전문가 정보
공간 크리에이터 이지영 전문가는 공간정리 컨설팅 업체를 운영하며, tvN 신박한 정리를 통해 가구재배치와 물건 정리 전문가로서 출연했었습니다.

우리집공간컨설팅
http://www.1004sos.co.kr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yhome5680/

@myhome5680



신박한정리 허경환 집 아파트 위치 나이 프로필 허닭 매출 프로필 정보

신박한정리47회 에서는 억대 매출 허닭 CEO이자 만능 엔터테이너 개그맨 허경환(41세)이 이사 또는 정리의 선택에 기로에 선 집을 공개했습니다. ​ 허경환 나이 프로필 본명 : 허동원 출생 : 1981년

doitreview.tistory.com

신박한정리 윤석민 나이 집 아파트 위치 와이프 김수현 직업 장모 김예령 이혼 가족 정보

신박한정리에서는 변화구의 제왕 이자 국가대표 우완 에이스, KIA의 프랜차이즈 투수였던 전 야구선수 윤석민이 와이프 김수현과 두 아이들과 함께 경기도 광주에서 새로 이사 한 집의 정리 고

doitreview.tistory.com

신박한정리 치타 집 아파트 위치 본명 나이 인스타 엄마 남자친구 남연우 결별 이유

이번주 신박한정리 에서는 래퍼 치타가 사상 역대급 대가족이 함께 사는 집의 신박한 정리를 요청했습니다. 센 언니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와 달리 실상은 정 많은 언니 같은 반전 매력의 치타

doitreview.tistory.com

신박한 정리 안혜경 집 위치 언니 안혜원 나이 결혼 가방 컬렉션

신박한정리 안혜경 편에서는 미니멀리스트 신애라와 놀랍도록 똑같은 성향의 친언니 안혜원이 동생인 안혜경을 위해서 직접 신박한 정리를 의뢰한 가운데 정반대 성향의 안혜경과의 현실 자매

doitreview.tistory.com

신박한 정리 육진수 아내 이한나 나이 집 위치 아들 선천성 기도 협착증?

이종격투기 선수 출신 겸 지도자인 배우 육진수와 그의 아내 이한나 아들 세 가족이 신박한 정리에 출연합니다. 3월29일 방송되는 tvN 예능 프로그램 신박한 정리에서는 파이터 출신 배우 육진수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